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힐링주얼리, 마리포히(Maripohi)

by 휴식같은 친구 2018. 1. 19.
반응형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힐링주얼리, 마리포히(Maripohi)

 

 

JBM(Jewelry Brand Management : 주얼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에서 지원하고 미래주얼리학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순수 장학프로그램으로 브랜드 기획부터 디자인, 제품제작까지 진행하며, 최종 주얼리브랜드 론칭까지 진행합니다.

 

JBM과정은 국내 최초의 주얼리분야 핵심 전문인력양성을 목적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주얼리 마케팅 교육을 통해 국내 주얼리 브랜드 개발을 촉진함은 물론 해외 명품브랜드에 잠식 당하고 있는 주얼리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JBM과정 소개 글 클릭

 

JBM 과정에서 1년 동안 주얼리마케팅과 브랜딩과정을 소화하고, 오는 3월에 백화점 팝업스토어(Pou-up Store)를 통해 다섯 개의 브랜드가 런칭을 하는데요.

 

8기 장학생들이 준비한 이 다섯 개의 주얼리브랜드를 차례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1. 마리포히(Maripohi) : 힐링주얼리(Healing Jewelry)

2. 레니스(Lenis) : 촉감을 전하는 주얼리

3. 클라레스(Clares) : 클래식 엘레강스 주얼리(Classic Elegance Jewelry)

4. 브리델(Bridel) : 포르포즈 주얼리(Propose Jewelry)

5. 로쉘(Roshell) : 럭셔리 로멘틱 주얼리(Luxury Romantic Jewelry)

 

첫번째로 소개하는 주얼리는 힐링주얼리, 마리포히(Maripohi) 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하는 나에게!

Heal, feel with Maripohi!

 

 

마리포히(Maripohi) 주얼리는 힐링 컨셉을 주얼리로 풀어낸 포근한 로맨틱 무드를 지닌 국내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가치있는 것으로 주얼리 속에 힐링 메시지와 따뜻한 감성을 담아 전달합니다.

 

감성을 채운 주얼리로 소중한 사람에게 힐링을 선물한다는 브랜드 정신과 함께 힐림감성과 메시지를 다양한 컬렉션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삶에서 지치고 힘든 마을을 위로받기 위해 힐링을 찾습니다.

작은 것에서 소중함을 느끼며 위로를 받고 행복을 나눕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하는 나에게,

간직할 수 있는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힐링 메시지를 담은 마리포히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마리포히(Maripohi)는 나비를 뜻하는 'Mariposa' + 친근한 인사말 'Hi'의 합성어입니다.

부드러움, 포근함, 평안함, 여유로움을 담은 '나비의 인사말'이란 의미를 담고 있죠.

 

브랜드 모티브나비인데, 알에서 번데기를 통해 나비가 되어 아름다운 날개짓을 하는 모습은 꿈과 희망을 대변합니다.

힐링요소는 작품 속에 색채감과 메시지로 힐링효과를 상승하는데 보석의 의미 및 색이 주는 느낌을 활용하여 힐링을 선사합니다.

 

마리포히의 핵심역량은 세가지로 압축됩니다.

 

마리포히 나비(마리)는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과 휴식을 느끼게 합니다. 

나비모티브와 나비 난집으로 고객에게 아름다움과 위로, 힐링을 전달합니다.

 

연꽃난집은 모네의 수련연작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마리포히만의 난집입니다.

명화컬렉션에서 연꽃난집을 통해 보석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레터링으로 주얼리와 함께 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가족, 연인, 친구에게 따뜻한 마음과 감정을 주얼리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마리포히 주얼리의 컬렉션은 세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자연에서의 힐링

명화에서의 힐링

사람에서의 힐링

 

먼저, 자연에서의 힐링

 

자연이 주는 싱그러움과 포근함은 지친 현대인에게 삶에서의 여유로움과 휴식을 만들어 주는 컬렉션입니다.

 

다양한 꽃이 심어진 아름다운 가든과 울창한 숲의 느낌을 표현한 자연, 힐링 컬렉션이죠.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덱스쳐의 느낌과 나비 모티브로 내츄럴한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소재는 14K 골드와 실버 925로 제작되며, 자연에서의 페리도트, 차보라이트, 토파즈의 그린계열과 바다에서의 아쿠아마린, 토파즈, 진주 등의 블루계열의 스톤을 사용합니다.

 

자연의 질감을 브랜드 심볼에 녹아내려 자연의 느낌과 도시의 세련됨을 강조한 스타일입니다.

 

브랜드 심볼제품을 디자인한 아이템으로 단조롭지만 레이어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였습니다.

 

브랜드 심볼과 자연의 질감을 담아 자연에서 나비를 표현한 디자인입니다.

 

브랜드 심볼을 정면과 측면에서의 다른 느낌의 반전 디자인한 아이템으로 런던블루 토파즈를 사용하여 깊은 바다느낌을 연출합니다.  

 

두 번째 컬렉션은 명화에서의 힐링

 

다양한 색채에서 느껴지는 아름다움과 그림의 의미를 보는 사람에게 깊은 위로와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명화는 작품의 아름다움과 의미, 교감을 통해 힐링을 전달합니다.

 

 

빛의 화가 모네의 수련시리즈를 모티브로 하여 아름답고 부드러운 선의 느낌과 연꽃의 내츄럴한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소재는 14K 골드와 925 실버를 사용하고, 토파즈, 가넷, 시트린을 사용합니다.

 

연잎들이 모여있는 모티브로 따뜻한 연못의 느낌을 디자인한 주얼리입니다.

 

연꽃 모티브의 난집으로 우아하면서 내츄럴한 감성의 데일리주얼리입니다.

 

연꽃 모티브와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모던하게 디자인한 데일리 주얼리입니다.

 

세번째 컬렉션은 사람에서의 힐링

 

우리는 관계속에서 이루어지는 대화와 공감을 통해 큰 영향을 받습니다. 

마음에 와 닿는 글귀나 소중한 말 한마디는 따듯한 위로가 되듯이 말이죠.

 

연인,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이 주는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담아 낸 레터링, 힐링 컬렉션입니다.

소재는 14K 골드와 925 실버를 사용하며, 토파즈와 페리도트 스톤을 사용합니다.

 

조양돌 위에 새겨진 한 줄의 메시지, 작지만 따스한 진심을 전해줄 조약돌 레터링 주얼리입니다.

 

마리포히 주얼리는 앞으로 매거진과 이벤트를 통해서 브랜드컨셉에 맞는 오프라인매장과 스토어팜 등 주얼리쇼핑몰(온라인 쇼핑몰)을 구성해 운영할 예정입니다.

 

 

마리포히 주얼리(Maripohi Jewelry) 어떤가요?

 

힐링컨셉의 브릿지 주얼리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힐링주얼리로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JBM 8기의 다른 주얼리 브랜드는 다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2월 말에서 3월 초에 백화점 팝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촉감을 전하는 주얼리, 레니스(Lenis)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클래식 엘레강스 주얼리, 클라레스(Clares)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프로포즈 주얼리, 브리델(Bridel)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럭셔리 로맨틱 주얼리, 로쉘(Roshell)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