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현대차 리콜서비스와 명절 무상점검 후기, 블루핸즈 양평서부점

by 휴식같은 친구 2018. 2. 25.
반응형

현대차 리콜서비스와 명절 무상점검 후기, 블루핸즈 양평서부점

 

 

한달 전 현대자동차에서 제작결함이 있다고 리콜서비스를 받으라는 안내문이 왔더라구요.

그 동안 가지 못하다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현대차 무상점검 서비스도 받을 겸해서 연휴 전날 블루핸즈 양평서부점에 방문했습니다.

 

설명절 현대자동차무상점검 서비스는 기존에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하다가 금년 설에는 연휴가 시작되기 전에 현대차 직영서비스센터와 블루핸즈에서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설연휴 고속도로 휴게소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 안내(타이어 무상점검서비스)

 

블루핸즈 양평서부점(BlueHands)은 경인고속 입구 사거리 근처에 있는 코스트코 서울양평점 옆에 있습니다.

 

블루핸즈는 알다시피 블루멤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의 서비스 네트워크입니다.

차량리콜이 있거나 현대차의 정품 서비스로 부품을 교체할 때 방문하면 믿고 정비를 할 수 있는 곳이죠.

 

 

블루핸즈나 직영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면 수리금액의 0.5%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이 되고,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있으면 수리지를 결재할 수 있습니다.

 

블루핸즈 영평서부점 영업시간평일 08:30 ~ 18:00까지인데, 접수는 17:30까지 마무리 해야 합니다.

 

한달 전에 날라온 현대차 리콜서비스 안내장입니다.

 

차를 구입하고 그동안 두어번 이사했는데 현재 주소지까지 안내문이 날라온 걸보니 신기하네요.ㅎㅎ

 

리콜내용은 제동장치(ABS/VDC모듈)로 일부 노후 차량에서 ABS/VDC모듈 전원부에 오일 또는 수분 등이 장기간에 걸쳐 미세 유입되어 전원부에 쇼트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전액 무상으로 리콜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이라면 쉬쉬하면서 모른채 넘어 갔을 리콜이 이젠 너무 당연시하게 여겨지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팔 때 뿐만 아니라 10년이 지난 고객들까지도 이런 서비스를 통보하고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현대자동차 칭찬해~~~

 

블루핸즈 양평서부점 모습입니다.

1층에 서비스센터가 있고, 2층에는 사무실, 3층에는 손님대기실이 있습니다.

 

2층에서 리콜서비스와 명절 연휴 무상점검을 접수합니다.

리콜과 무상점검 소요시간은 20여분, 3층 대기실로 잠깐 올라갔습니다.

 

대기실은 쇼파 몇개와 텔레비젼이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는 일간신문이 준비되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의 무료함을 달래주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이 정도라면 믿을 만한 회사로 인정합니다...ㅎㅎ

 

그리고 마실 차 종류가 비치되어 있고요.

 

오잉? 이건 뭐지?

냉장고에 음료와 생수가 있다고 적혀 있네요.

 

냉장고를 살짝 열어보니 망고쥬스와 베지밀 두유, 생수가 들어가 있네요.

 

망고주스를 하나 꺼내 마시고, 1층으로 내려가 리콜서비스와 차량점검 마치기를 기다리고 왔는데요.

 

 

오래된 차량이라 문제점이 곳곳에서 발견되는 것 같습니다.

노후화로 인해 손 봐야 할 곳을 자세히 설명해주는 기사님.

 

현대차가 현재는 사드문제 등으로 힘든 해를 보내고 있지만,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는 문제가 없어 보이네요.

 

블루핸즈서비스의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고객들을 감동받게 하는 것 같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