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이비가짬뽕, 짬뽕이 맛있는 부천 춘의동 까치울역맛집

by 휴식같은 친구 2018. 7. 3.
반응형

이비가짬뽕, 짬뽕이 맛있는 부천 춘의동 까치울역맛집

 

 

부천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서울로 돌아오는 길, 

점심시간이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식당이 있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부천 까치울역이 있는 가치울사거리를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식당인데요.

바로 이비가짬뽕 부천까치울역점 입니다.

 

SBS 생활의 달인에 방송된 곳인데 최강달인 10대 맛집으로 선정되었다는 문구가 유독 눈에 들어오더라고요.ㅎㅎ

근처에 까치울역에는 양평해장국, 추어탕, 3대 짬뽕집, 수타짜장면 등 음식점이 여럿 있는데 이비가짬뽕으로 들어갔네요.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의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는 내용과 대한민국 대표 짬뽕맛집이라는 글귀도 들어옵니다.

 

사실 이비가짬뽕은 처음 봤는데요.

대한민국 대표짬뽕이라고 말할 정도면 맛은 어느 정도 있으니까 큰소리치는 거겠지 하고 속는 셈 치고 들어갔습니다.ㅎㅎ

 

 

'이비가'라는 말은 입이 가서 이비가로 만든 명칭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주차장도 넓고 전원풍경도 나는 곳이라 마음에 듭니다. 

 

이비가짬뽕_2

2층에 있는 매장 모습입니다.

좌측에 셀프코너가 있어서 추가반찬을 갖다 먹으면 

됩니다.

반찬이라고 해 봐야 달랑 두 가지 종류이지만.

 

이비가짬뽕 영업시간11:00 ~ 21:00까지입니다.

 

평일 오후 1시가 됐는데도 빈자리가 많지는 않습니다.

주말이면 줄 서서 먹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비가짬뽕_3

까치울역, 까치울사거리 방향의 창가엔 싱그러운 여름 나무들이 눈을 시원하게 해 줍니다.

 

이비가짬뽕 메뉴

이비가짬뽕의 메뉴는 단 4가지

 

이비가짬뽕과 순한 짬뽕이 8,000원, 이비가짜장이 6,000원이고요.

곱빼기는 1,000원씩 추가로 내면 됩니다.

그리고 이비가탕수욕이 160g이 12,000원, 260g이 17,000원입니다.

이비가 볶음짬뽕 메뉴도 있는데 10,000원이고, 평일에 17:00 이후에만 팔고, 토, 일, 공휴일에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전문점다운 포스를 풍기는 메뉴가 마음에 듭니다.

 

 

이비가짬뽕은 청양고추 맛이 우러나는 이비가짬뽕의 대표메뉴로 얼큰하고 시원한 속풀이를 하시는 분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라고 합니다.

순한 짬뽕사골국물, 굴과 바지락, 잘 볶은 야채가 어우러지고 고춧가루가 들어가지 않아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이비가짜장다진 한우와 야채가 듬뿍 들어간 영양만점 짜장으로 밥까지 비벼먹으면 맛도 최고입니다.

이비가탕수욕은 국내산 돼지 생등심을 매일매일 새로운 기름으로 초벌튀김 없이 한 번만 튀겨 겉은 하얗고 속살은 부드럽고 쫄깃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비가짬뽕의 모든 메뉴에는 공깃밥이 제공되고, 무절임과 백김치가 반찬으로 제공됩니다.

 

이비가짬뽕_4

이비가짬뽕은 국내 최초로 국물특허를 받은 한국식 짬뽕으로 효모추출물로 맛을 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속이 편안하며 알칼리수로 반죽한 생면을 사용하여 소화가 잘되는 것이 특징이기도 합니다.

무절임은 무색소로 HACCP를 통과한 안전한 식품이라고 합니다.

 

이비가짬뽕_6

반찬은 이렇게 단 두 가지

단무지같이 생긴 무절임과 백김치가 전부네요.

깔끔한 비주얼이고, 맛은 평이합니다.

 

이비가짬뽕_5

드디어 이비가짬뽕이 나왔습니다.

붉은 국물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이비가짬뽕_7

작은 공깃밥이 따라오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점심이나 저녁으로 면만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배려 같습니다.

 

이비가짬뽕_9

짬뽕에는 특별하게 내용물이 다양하거나 많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이 면이고, 메추리알, 작은 새우 두어 마리 정도가 다인 듯합니다., 

 

면발은 탱글탱글하고 담백하고 매콤한 국물이 괜찮았습니다.

그렇다고 많이 매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은근 구수한 맛도 풍겨오네요.

 

암튼 일반 중국집의 짬뽕과는 색다른 맛이네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하고 들어온 보람은 있었습니다.ㅎㅎ

 

 

이비가짬뽕은 해장에도 좋아 보이고, 한 끼 식사로도 얼큰하고 양도 많아서 모두가 만족할만한 식당으로 보입니다.

 

다음에는 이비가짜장과 탕수욕도 먹어봐야겠어요.

 

 

이비가짬뽕 부천까치울역점 근처에는 나들이 갈만한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부천식물원, 부천자연생태박물관, 부천미니동물원, 부천자연생태공원, 무릉도원수목원이 한 장소에 모여 있어서 같이 구경하면 좋고요.

맞은편에는 부천물박물관도 있으니 둘러보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부천짬뽕맛집인 이비가짬뽕 부천까치울역점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