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당산역맛집] 놀부부대찌개, 당산 SKV1의 또 다른 맛집

by 휴식같은 친구 2018. 7. 14.
반응형

[당산역맛집] 놀부부대찌개, 당산 SKV1의 또 다른 맛집

 

 

식구들 모임이 있어서 간단히 식사를 하기 위해 찾은 곳은 놀부부대찌개 & 철판구이 입니다.

집 근처 당산 SKV1 센터 1층에 있는 부대지개 맛집입니다. 

 

당산SKV1 센터는 지식산업센터로 2015년에 입주한 트윈타워로 지하 4층 ~ 지상 19층으로 이루어진 건물입니다.

2호선과 9호선의 당산역, 2호선과 5호선이 있는 영등포구청역과 인접해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곳에 있는 곳이죠.

 

당산 SKV1 센터에는 맛집이라고 부르는 집들이 제법 있어서 종종 이용하는 곳입니다.

 

[당산역맛집]국수나무, 고품격 면요리 및 돈까스 전문점

당산역 맛집인 포메인 당산SK점, 쌀국수 맛집이네요

 

놀부부대찌개

당산 SKV1 센터에 있는 놀부부대찌개 & 철판구이는 SKV1 금강센터점입니다.

 

놀부부대찌개 옆에는 신사부대찌개집이 있는데 이곳은 나중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놀부부대찌개 당산역점은 휴무일 없이 영업하고요.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2:00까지입니다.

 

매장에서 드셔도 되고, 철판이나 찌개전골종류 모두 포장하여 테이크아웃(Take Out)이 가능합니다.

 

놀부부대찌개_2

놀부부대찌개도 예전에 비해 가격이 좀 올랐습니다.

 

놀부부대찌개와 흥부부대찌개, 김치부대찌개가 7,900원, 소고기부대찌개가 8,900원입니다.

 

놀부부대찌개에는 철판구이 메뉴도 있습니다.

닭갈비가 10,000원, 치즈닭갈비가 12,000원, 낙지닭갈비 13,000원, 낙지철판 15,000원 등 입니다.

그 외에도 한돈삼겹살(11,000), 닭백숙(11,000)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놀부부대찌개와 닭갈비를 주문했네요.

원래 치즈닭갈비를 주문했는데 잘못 전달됐는지 그냥 닭갈비가 나와 그대로 먹기로 했습니다.

 

놀부부대찌개는 꽤 오래된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무려 30년이나 된 전통있는 프랜차이즈로 누구나 믿고 먹는 부대찌개 맛집이 되었죠.

 

저 또한 부대찌개를 너무 좋아라 해서 자주먹는 음식입니다.ㅎㅎ

 

놀부부대찌개_3

당산SKV1 1층에 있는 놀부부대찌개 매장은 깔끔합니다.

저녁 8시가 넘은 시간이라 북적이진 않네요.

 

놀부부대찌개_4

밑반찬으로 나오는 것들인데 특이하게 똑볶이가 나오네요.

 

전 별로던데 딸 아이는 맛있는데 금새 비우네요.

사장님이 이를 보고 잘 먹는다며 잔뜩 가져다 주셨는데 결국은 남기고 나왔다는...

 

놀부부대찌개_5

놀부부대찌개입니다.

넉넉한 국물에 다양한 토핑재료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놀부부대찌개_6

라면사리도 기본 한 개에 별도로 하나 더 넣으라며 서비스로 주시네요.

나중에 보니 라면사리는 놀부에서 무한대라고 합니다.

 

놀부부대찌개_7

팔팔 끓여서 먹는 부대찌개 맛은 여전히 맛있습니다.

조금만 있어도 밥 한그릇 뚝딱 없어지는 것이 부대지개인듯 싶네요.

 

의정부부대지개와 박가부대찌개 등의 브랜드를 여러 번 먹어 봤는데 개인적으로 의정부 부대찌개가 제일 나은 것 같고, 그 다음이 놀부부대찌개 인 것 같습니다.ㅠㅠ

 

놀부부대찌개도 얼큰한 국물에 토핑재료들이 많아서 맛있습니다.ㅎㅎ

 

놀부부대찌개_8

닭갈비철판은 볶아서 나오더라구요.

닭과 떡볶이, 그리고 양배추 등 야채들이 들어간 닭갈비는 맵지 않고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춘천에서 먹던 닭갈비보다는 약간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그리고 배불리 먹었네요.

 

놀부부대찌개_9

고소한 치즈닭갈비가 나왔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아쉽습니다.

다음에는 주문을 똑바로 해야겠어요...ㅎㅎ

 

닭갈비에는 당연히 철판볶음밥을 먹어야 되는데 부대찌개에, 닭갈비를 먹어 너무 배부릅니다. 

그래서 아쉽지만 볶음밥은 포기하고 왔네요.ㅠㅠ

 

부대찌개의 대명사가 된 놀부부대찌개'

언제 가도 가볍게 한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놀부부대찌개 당산 SKV1 금강센터점은 친절한 서비스로 우수매장에 선정되기도 했나 봅니다.

 

 

 

근처 당산역맛집 포스팅 참고

 

[당산역맛집]포메인 당산SK점, 쌀국수 맛집이네요

[당산역맛집]국수나무, 고품격 면요리 및 돈까스 전문점

[당산역맛집]군산오징어 당산역점 리뷰

[당산역맛집]백종원 차돌박이, 돌배기집 당산역점 착한 가격에 맛까지!

당산역 맛집, 청년다방 떡볶이 당산역점

[당산동맛집]부대찌개맛집 박가부대 당산점 포장주문 20% 할인

 

감사합니다.

 

(당산동 놀부부대찌개는 현재 폐점되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