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스타필드 고양의 아쿠아필드 루프탑풀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네요

by 휴식같은 친구 2017. 8. 22.
반응형

스타필드 고양의 아쿠아필드 루프탑풀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네요

 

 

스타필드 고양 프리오픈날인 20일에 스타필드 고양점을 돌아다니면서 쇼핑하고 아쿠아필드 루프탑풀에 들어가서 신나게 놀고 왔습니다.

 

가족놀이터 '스타필드 고양'에 대한 모든 정보 소개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고요한 쉼과 모든 것을 누리는 즐거움을 함께 느끼는 곳, 일상에서 한걸음 떨어진 이곳, 아쿠아필드 고양에서 무든 것이 준비된 넉넉한 휴식의 마침표를 경험하세요"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필드의 슬로건으로 보이는데요.

 

스타필드고양 아쿠아필드찜질스파로프탑풀(Rooftop Pool) 수영장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찜질스파는 횡성참숯, 일본 시코쿠 편백나무, 히말라야 암염까지 입증된 명품 소재로 찜질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이고, 로프탑풀(Rooftop Pool)은 스타필드고양 수영장입니다.

 

아쿠아필드는 스타필드 고양점 4층 서측에 위치합니다.

동측에서 서측까지 380미터 정도 되니까 혹시 주차하실 때에는 서측에 주차해서 이동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스타필드 고양 주차장은 구매금액 상관없이 무료주차입니다.

 

프리오픈하는 8월 23일까지는 50% 할인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서 우리는 50% 할인가로 입장했습니다. 오전에 와서 구경하며 쇼핑하다 보니 4시가 넘어서 수영장만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8/24~27일까지는 오픈 기념으로 BC카드로 1명 정상결재하면 1인이 무료입장하는 1_+1 행사가 진행되고, 9월 3일까지는 T멤버쉽이 있으면 주중 30%, 주말 20% 할인이 됩니다. 아울러 스타필드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주중과 주말 공히 30% 할인이 됩니다.

 

 

아쿠아필드 이용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찜질스파 주중 대인(중학생 이상)이 20,000원, 소인(36개월 이상) 16,000원, 주말엔 22,000원, 18,000원
루프탑풀은 주중/주말 공통으로 대인 30,000원, 소인 24,000원
찜질스파+루프탑풀 복합권 가격은 주중/주말 대인 42,000원, 소인 34,000원입니다.

36개월 미만은 주민등록등본이나 의료보험증을 지참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대신 찜질스파와 루프탑물은 6시간 시간제한이 있고, 6시간 초과할 경우에는 초과요금 시간당 5,000원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할인 프로그램은 아직 별도로 공지되지는 않았는데요.
스타필드 하남점 아쿠아필드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국가유공자와 장애인은 동반 1인까지 20% 할인이 됩니다.

프리오픈하는 8월 23일까지는 50% 할인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서 우리는 50% 할인가로 입장했습니다. 오전에 와서 구경하며 쇼핑하다보니 4시가 넘어서 수영장만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8/24~27일까지는 오픈 기념으로 BC카드로 1명 정상결재하면 1인이 무료입장하는 1_+1 행사가 진행되고, 9월 3일까지는 T멤버십이 있으면 주중 30%, 주말 20% 할인이 됩니다. 아울러 스타필드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주중과 주말 공히 30%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T 멤버쉽과 스타필드 멤버십, 이마트 맘키즈 회원의 경우 10~20% 할인이 되고 있는데, 날짜와 주중/주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확인하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이용시간주중에는 08:00 ~ 24:00까지이고, 주말엔 06:00 ~ 24:00까지입니다. 루프탑풀 이용시간은 주중/주말 상관없이  10:00 ~ 19:00입니다.

 

돗자리, 아이스박스, 유리용기, 애완동물은 반입이 금지되고, 작은 튜브는 상관없지만 대형 물놀이기구는 반입 및 사용이 금지됩니다.
대신 수영복 등은 챙겨 오셔야 합니다. 수영복 대여하는 곳은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수영모 착용을 하지 않았다고 단속하진 않아요.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필드 루프탑풀은 이용객 제한을 두고 있는데요. 동시수용인원이 250명으로 이를 초과하면 퇴장객 수에 비례하여 입장시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옥상으로 올라가면 제일 먼저 보이는 곳입니다.

 

작은 스파풀장이 있고 그 앞에 1.2m 깊이의 풀나인틴(19)이 있습니다. 풀나인틴은 어린이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우측에 식당과 카페가 있고, 그 옆으로 가면 테라피스파와 아로마 스파 두 개가 있습니다.

그 앞에는 인피니티풀이 있는데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스플래쉬 키즈존은 아이들이 모래놀이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꾸며 놓았습니다.

 

프리오픈하는 8월 23일까지는 50% 할인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서 우리는 50% 할인가로 입장했습니다. 오전에 와서 구경하며 쇼핑하다 보니 4시가 넘어서 수영장만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8/24~27일까지는 오픈 기념으로 BC카드로 1명 정상결재하면 1인이 무료입장하는 1_+1 행사가 진행되고, 9월 3일까지는 T멤버쉽이 있으면 주중 30%, 주말 20% 할인이 됩니다. 아울러 스타필드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주중과 주말 공히 30% 할인이 됩니다.

 

 

루프탑풀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표소 또는 키오스크에서 티켓팅 후  물놀이용품이나 찜질스파용품은 매표소 앞 매대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2) 입장 후 음식물 등 이용제한 물품은 컨시어스 데스크에 맡기시면 됩니다.

3) 티켓에 기재된 번호의 신발장을 이용합니다. 입장 후 20분 이내에 이용해야 하고, 초과하면 자동잠김이 된다네요.

4) 신발장과 동일한 번호의 락커룸을 이용하여 탈의하고 옷을 보관합니다.

5) 샤워 후에 루프탑풀을 이용해야 합니다. 수영장을 나와서 마찬가지로 샤워장을 이용합니다.(탈수기 비치)

6) 이용 후 옷을 갈아입고 키를 가지고 정산소에서 이용한 금액이 있든 없든 정산합니다. 

7) 신발장에서 신발을 꺼내고 퇴장하시면 끝!

 

인피니티풀 모습입니다. 옥상에 위치하고 있어서 전망의 뷰가 뛰어납니다.

아쿠아필드에서 제일 넓은 수영장인데요. 물이 따뜻해서 야외수영장이라고 해도 즐기시기엔 문제가 없습니다.

일요일에 비가 많이 왔는데 우중에 물놀이는 색다른 즐거움을 주더라고요.

 

식당 및 카페 앞의 좌석들인데요. 식사하실 때 이용하면 됩니다.

커피같은 차 종류(4,000원 내외)와 간단한 식사종류(10,000원 전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루프탑풀의 시설이용료가 있는데요.

구명조끼와 바스타월은 보증금 1,000원, 대여료가 5,000원이고, 싱글썬베드는 보증금 1만원에 이용료 3만원, 트윈썬베드는 보증금 1만원에 이용료 3만원, 카바나는 보증금 1만원에 이용료 20만원, 파고라는 보증금 1만원에 이용료 10만원입니다.

 

프리오픈하는 8월 23일까지는 50% 할인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서 우리는 50% 할인가로 입장했습니다. 오전에 와서 구경하며 쇼핑하다 보니 4시가 넘어서 수영장만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8/24~27일까지는 오픈 기념으로 BC카드로 1명 정상결재하면 1인이 무료입장하는 1_+1 행사가 진행되고, 9월 3일까지는 T멤버쉽이 있으면 주중 30%, 주말 20% 할인이 됩니다. 아울러 스타필드 멤버쉽카드를 제시하면 주중과 주말 공히 30% 할인이 됩니다.

 

 

아이들은 구명조끼를 착용하라고 적혀있긴 하는데 구명조끼를 착용한 아이들은 안보이더라고요. 제재하진 않습니다.

구명조끼 대신에 수영장에 비치되어 있는 스펀지 같은 것이 있은데 그것을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의 편의시설은 파고라인것 같네요.

 

굳이 이런 시설 이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썬베드 모습인데 제법 많이 놓여 있습니다.

우리가 노는 동안 썬베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안 계시더라고요. 그냥 무료로 이용하게 하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스플래쉬 키즈존 모습입니다. 하얀 모래를 가지고 노는 아이들의 얼굴이 싱글벙글합니다.

 

모래놀이장 옆에는 유아들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풀장이 있습니다. 물이 얕아서 유아들과 부모님들이 즐기는 풀장입니다.

 

인피니티풀장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저 말리 북한산이 보이고 그 앞에 미디어타운, 테크타운이라는 큰 건물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 앞에는 농협하나로마트 삼송점이 크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비 오는 동안 북한산에 낀 안개가 몽환적인 느낌을 주네요. ㅎㅎ

 

비가 마구 쏟아지는 모습...일부는 대피하고 7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이라 풀장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우리 차지가 되었네요.

딸아이는 나갈 생각없이 3시간을 꼬박 놀고 마감시간이 다 되어 나왔습니다. ㅎㅎ

 

 

하루 종일 쇼핑몰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고 스타필드 수영장까지 와서 놀다 가니 되게 피곤하더라고요.

다음엔 스파찜질을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