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홍대맛집, 부루스타 즉석떡볶이 후기

by 휴식같은 친구 2017. 10. 13.
728x90
반응형

홍대맛집, 부루스타 즉석떡볶이 후기

 

 

주말에 홍대 나들이를 갔다가 들린 즉석떡복이집인 부루스타 즉석떡볶이.

아이가 떡볶이를 유난히 좋아해서 나들이 가다가 떡볶이집이 보이면 들어가야 합니다. ㅎㅎ

홍대 주변을 돌다가 발견한 부루스타 즉석떡볶이도 예외는 아닌 것 같습니다.

 

부루스타 즉석떡볶이 홍대직영점은 최근에 오픈한 것 같습니다.

SNS에 올리면 음료수 한캔을 무료로 준다는 배너가 보이더라구요.

 

부루스타 즉석떡볶이 홍대직영점은 홍대입구역 사거리에서 홍대방향으로 80여미터 가서 토니모리 홍대점에서 우회전(어울마당로)하면 맞은편 2층에 자리한 매장이 바로 보입니다. 

홍대입구역 사거리에서 찾아가는 방법은 쉽습니다.

 

입구는 전면이 아닌 간판이 달린 건물 옆으로 이동해서 들어갑니다.

카페같은 분위기의 떡볶이집으로 보이네요.

 

내부의 인테리어도 카페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입구에 추억의 게임기가 있어서 아이들이 심심풀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문재인 대통령이 와도 물은 Self" 라는 문구와 "오빠가 빽은 못사줘도 떡볶이는 사줄 수 있어"라는 네온사인이 시선을 끌게 하네요.

 

물과 숟가락, 젓가락, 단무지 등은 대통령도 셀프라는데 어쩔수 없이 셀프로 준비합니다. ㅎㅎ

 

건물 벽에는 콘크리트에 바로 노출된 전원들...

 

부루스타 즉석떡볶이 메뉴는 다른 집과 다르게 조금 특이합니다.

 

차돌치즈 떡볶이, 차돌박이 떡볶이, 대패삼겹 떡볶이, 치즈떡볶이, 비엔나떡볶이, 짜장 떡볶이 등 특이한 메뉴들이 있는데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커플(2인분) 가격이 보통 14,000원 ~ 18,000원이고, 패밀리(3~4인분)는 21,000원 ~ 27,000원입니다.

 

그리고 커플세트가 있는데 조금 저렴하더라구요.

우리는 차돌+감자튀김+볶음밥 세트로 주문 했습니다.

여기에 치즈를 3,000원에 추가로 주문 했습니다.

 

다양한 토핑재료들이 있는데 라면, 쫄면, 차돌박이, 치즈, 순대, 베엔나소시지 등이 있고, 주먹밥과 볶음밥 메뉴도 다양합니다.

또한 튀김류와 음료등도 구비되어 있으니 메뉴판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부루스타 즉석떡볶이 영업시간 11:00 ~ 24:00까지입니다. 

 

드디어 나온 커플 1세트의 차돌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양은 그럭저럭 많은 편, 치즈를 추가하니 제법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쓰는 치즈는 100% 순도를 자랑하는 치즈라고 합니다.

 

떡볶이 기본구성으로 떡, 순대, 달걀, 오뎅, 소시지, 만두, 쫄면, 대파, 양배추, 깻잎이 들어갑니다

 

떡볶이를 끓이니 치즈가 녹아들고 맛있게 익어 가네요.

떡볶이 맛이 별게 있겠냐마는 치즈가 듬뿍 들어간 떡볶이는 생각보다 짭짜름한게 맛있습니다.

특히 깻잎 향이 고소하게 전달되어 풍미를 더해 줍니다.

 

일단 잘 들어왔다는 안도감이 들더군요. ㅎㅎ

 

이어서 나온 감자튀김, 감자튀김갈릭버터와 치즈, 베이컨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갈릭버터를 주문했습니다.

 

짠맛과 단맛이 강하게 났지만,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감자튀김도 일단 성공한 것 같습니다.

 

즉석떡볶이와 감자튀김을 거의 먹어갈 무렵 볶음밥을 주문 했습니다.

커플세트라 한공기 정도가 볶아 나왔는데 비주얼로도 별로인듯 보이네요.

 

역시 볶음밥 맛은 특별한 특징은 없습니다. 그냥 평범하고 밋밋한 맛입니다.

추가로 치즈를 토핑해 달라고 할 걸 하며 후회가 됩니다.

 

그래도 즉석떡볶이와 감자튀김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세 명이 배가 부를 정도는 됩니다.

 

홍대근처에 있는 유명한 떡볶이 맛 '또보겟지 떡볶이"와 "미미네 떡볶이"가 아닌가 싶은데요.

두 곳 모두 항상 줄서서 먹어야 하는 맛집으로 통하는 곳입니다.

 

오늘부터 개인적으로  "부루스타 즉석떡볶이"를 포함시켜 홍대 3대 떡볶이 맛집으로 명명했습니다. ㅎㅎ

 

1) 또보겠지 떡볶이는 떡볶이도 맛있지만, 치즈를 토핑한 볶음밥이 너무 환상적이었습니다.

이전에 합정역의 또보겟지 떡볶이집에 대한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또보겠지 떡볶이(또떡), 합정역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그리고 2) 우리동네 미미네 떡볶이는 국물맛이 얼큰한 떡볶이로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는 집이구요.

3) 부루스타 즉석떡볶이특이한 메뉴의 떡볶이 맛이 일품인 곳이네요.

 

홍대 떡볶이 맛집을 찾을 땐 이 세 군데 중 한 곳을 추천합니다.

 

배불리 먹고 나와보니 밤 10시가 넘어갑니다.

 

8시경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는 길거리 공연으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더니 이젠 조금 줄어들었네요.

 

그래도 인기있는 길거리공연팀 공연하는 곳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서 홍대에 와서 연트럴파크를 산책하고, 홍대 영풍문고에서 시간도 떼우고 맛있는 떡볶이를 먹고 귀가 했습니다.

 

서울 저녁에 가볼만한 곳, 경의선숲길 연트럴파크

트렌디한 서점, 홍대 영풍문고에서 시간 떼우기

728x90
반응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