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뚝섬 눈썰매장에서 눈썰매 타고 빙어도 잡는 겨울축제 어떠세요?

by 휴식같은 친구 2017. 12. 17.
반응형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뚝섬 눈썰매장에서 눈썰매 타고 빙어도 잡는 겨울축제 어떠세요?

 

 

뚝섬 눈썰매장이 개장했습니다.

 

매서운 겨울 추위에 집 안에 박혀 있고 싶은 요즘이죠. 

이럴 땐 집 안에서 차분하게 지내는 것도 좋지만 추위와 정면으로 부딪치며 눈썰매를 타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아이들은 추워도 밖에서 뛰어 놀고 싶을 마음이 크니까 눈썰매타러 뚝섬 한강공원에 조성된 눈썰매장에서 신나게 놀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멀리 갈 필요없이 가까운 한강에서 신나는 겨울축제를 즐겨보세요.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에서 썰매를 타는 사람들 - 내손안의 서울 뉴스레터)

 

뚝섬한강공원 야외 눈썰매장이 지난 12월 16일 개장했는데요.

오는 2월 18일까지 넉넉하게 운영합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게 슬로프 두 개를 운영하는데요.

청소년과 성인을 위한 대형슬로프와 만 36개월 이상의 유아부터 만 6세까지의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형슬로프가 각각 운영됩니다.

 

또한, 슬로프 하강 시 충돌방지, 이용자 간 과도한 눈 던지기, 노면결빙에 의한 미끄러짐, 저체온 현상 등을 예방하기 위해 확성기를 통해 안전교육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뚝섬 썰매장 이용요금어린이와 청소년, 성인 모두 6,000원입니다.

 

국가유공자, 장애인(1~6급), 65세 이상, 다둥이 카드 소지자(등재가족 포함) 등은 증빙서류를 제시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장은 가능하나 안전을 위해 눈썰매는 이용할 수 없다네요.

 

 

눈썰매를 포함해서 어린이 놀이동산, 민속놀이체험, 휴게공간까지 다양한 즐길거리와 편의시설을 입장권 한 장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호수 등에서 즐길 수 있는 빙어잡이 체험, 바이킹, 유로번지 등 놀이기구 이용도 할 수 있는데요.

각각 5,000원, 3,000 ~ 5,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뚝섬 눈썰매장 이용시간매일 09:00 ~ 17:00까지이며, 휴일없이 운영됩니다.

단, 기상악화로 안전에 우려가 있을 경우에는 운영시간이 조정될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눈 노면정리를 위해 12:00부터 1시간 동안은 눈썰매장 운영이 중지된답니다.

 

한강 뚝섬공원 눈썰매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에서 2번출구로 나와 도보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뚝섬한강공원 주차장에 차를 파킹하시면 되는데요.

주차요금은 최초 30분에 1,000원, 그리고 초과 10분에 200원씩 합니다.

 

그런데 주말에는 주차하기 힘드실거에요.

주차공간이 없으면 참 난감합니다.

 

 

그러면? 꿀팁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뚝섬한강공원 옆에 자양수유지 공영주차장이 있는데요.

(네비 주소 : 광진구 자양동 594번지)

 

163대를 추차할 수 있고, 5분당 150원, 10분에 300원입니다.

뚝섬한강공원 들어가는 입구 옆에 있어서 한강 접근도 수월합니다.

 

그리고 뚝섬한강공원보다 조금은 비싸지만 주하지 못하고 헤메지 마시고 이곳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올 겨울에 저도 딸 아이와 함께 눈썰매 타러 뚝섬으로 자주 가야할 것 같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