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충청도 여행

[대전 유성맛집] 청송한우타운 믿고가는 신토불이 한우 노은동맛집

by 휴식같은 친구 2018. 7. 21.
728x90
반응형

대전에 유명한 암소 한우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

청송한우타운


100% 암소한우전문점으로 소의 발골부터 판매까지 한곳에서 이루어지고, 8인실부터 최대 100석까지 총 300여석 좌석의 정육점도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사장님과 직원들의 친절까지 더해져 행복한 식사가 가능한 곳이라 추천을 해 드리고자 합니다.


당일 도축한 한우육회 및 육사시미의 신선함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유성맛집(노은동맛집)으로 알려져 있고, 대전맛집 베스트에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청송한우타운


청송한우타운은 유성톨게이트에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유성온천에서도 가까운 대전월드컵경기장역 6번출구 안쪽 골목에 있어서 찾는 건 쉽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본 블로그 제일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송한우타운 주차장도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청송한우타운_2


청송한우타운은 정육선물세트, 꽃등심 선물세트 등 다양한 한우선물세트를 원하는 부위와 양으로 주문제작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청송한우타운 상품권까지 판매하는 걸 보니 대전에서 정말 유명한 맛집인가 봅니다.


주요 메뉴로는 스페셜모듬, 안창살, 살치살, 생갈비, 갈비살, 꽃등심, 암심, 특수부위 등이고, 별도로 육회(150g, 10,000원), 차돌박이(150g, 12,000원), 육사시미(150g, 15,000원)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2011년 창업 당시 그대로의 가격을 받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분위기와 다양한 단체석이 룸으로 완비되어조용하고 각종 연회가 연회가능하고,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좋은 곳이네요.





청송한우타운은 휴무일 없이 운영하고요.


청송한우타운 영업시간평일에는 17:00 ~ 22:00까지 밤에만 운영하고, 주말엔 11:00 ~ 22:00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청송한우타운_3


1층에서 일단 원하는 고기를 선택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식당으로 안내합니다.

주말이나 식사 시간에는 가능하면 예약(042-825-8861)하셔야 바로 준비된 장소로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니 300석이 모두 예약완료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우리는 예약없이 갔는데 다행히 잠깐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네요.


신토불이 암소한우고기는 냉장고에 이렇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평소엔 냉장고에 고기가 가득한것 같은데 우리가 갈 때에는 몇팩 밖엔 없더라구요.


가장 무난한 건 스페셜모듬인듯 싶네요.

1팩당 10만원 내외인데 3명이서 먹으면 적당한 양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6명이라 스페셜모듬 2개를 주문하니 바로 냉장고에서 꺼내 줍니다.



청송한우타운_4


스페셜모듬 두 팩을 들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식당에서의 상차림비용은 1인당 3,000원(아이는 1000원)입니다.



청송한우타운_5


안내해 준 방으로 들어서면 룸 형식으로 만들어져 있어 모임하기에 좋겠더라구요.


앙파와 사라다, 채소 등이 나오구요.


청송한우타운_6


다른 반찬들 몇가지가 나옵니다.


청송한우타운_7


기본찬 세팅모습입니다.


청송한우타운_8


청송한우타운_9


이건 고기 종류인데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청송한우타운_10


청송한우타운_11


소고기 무국...그냥 보통 맛


청송한우타운_12


서비스로 나온 생간과 천엽 등


청송한우타운_13


그리고 두 번째 서비스는 차돌삼겹살 몇 조각입니다.


청송한우타운_14


야채샐러드 


청송한우타운_15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육사시미 입니다.


정육식당이라 신선함은 말할것도 없이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모두들 다른데 먹는 것보다 맛있다고 합니다.


청송한우타운_16


그리고 아래층에서 가져온 스페셜모듬을 구울 차례



청송한우타운_17


3명이서 한상이라 세 점씩 올려놓고 익혀 먹었는데요.

정말 입에서 살살녹는 맛이네요.


역시 신토불이 우리의 암소한우입니다.ㅎㅎ


청송한우타운_18


한참 먹으려고 할때 사장님이라며 우리 방으로 들어옵니다.


맛집검색하면서 가위바위보 게임을 들어봐서 그걸 하나보다 순간적으로 생각했습니다.

지면 이길 때까지 하는 무조건 사장님이 지는 게임이죠.ㅎㅎㅎ


가위바위보 게임은 우리가 두 번 다 이겨서 음료수와 야관문 수리 술 한병을 받았네요. ㅎㅎ





주말이라정말 손님이 많았는데 바쁘다보니 잠깐 앉아 있다 나가는 모습,

저런 열정과 소소하지만 간단한 이벤트로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해주니 성공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청송한우타운은 젊은 사장님이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식당과 다르게 일하시는 분들도 모두 젊은 남자들이라 생기가 도는 식당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모두 친절해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네요.


청송한우타운_19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들....

표고버섯과 양파 마늘, 그리고....

소주와 함께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오랜시간동안 떠들며 보냈네요.


고기를 다 먹으면 공기밥과 누룽지, 냉면 등이 있는데 너무 배불러서 더이상 들어가지 않아 포기하고 나왔네요.


모임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먹거리인데 다행히 성공한 듯 싶습니다.


대전 유성구 노은동맛집으로 소문난 데에는 이런 맛과 서비스가 한몫 하는듯 합니다.


청송한우타운 & 청송한우정육점 가시면 후회할 일은 없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7.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728x90
반응형

댓글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