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해외투어

[홍콩호텔]베스트웨스턴호텔 하버뷰 조식 이용후기

by 휴식같은 친구 2018. 11. 3.
728x90
반응형

베스트웨스턴호텔 하버뷰(Best Western Hotel Harbour View) 후기에 이은 베스트웨스턴호텔 하버뷰 조식 이용 후기입니다.


[홍콩호텔]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3.5성급호텔) 이용후기




4박 5일 머무르는 동안 3박은 패키지에 포함되어 조식을 이용했고, 태풍으로 인해 하루는 호텔만 예약해서 조식은 먹지 않았습니다.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은 홍콩섬 시내에 있어서 교통이 편리하고, 소호와 트램 등과 가까워 한국 관광객들도 많이 이용하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


38층 높이의 하버뷰호텔의 레스토랑은 5층에 위치합니다.

아침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식당에 내려 오는 것이 왜케 힘드는지...


엘리베이터가 이용하는 투숙객 수에 비해 적고 좁으며 느려 터져서 오르내리는데 좀 답답한 기분이 듭니다..ㅠㅠ






호텔 규모에 비해 베스트웨스턴호텔 레스토랑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우리는 호텔 숙박비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나 식사가 포함되지 않은 사람들은 한화 13,000원 정도에 이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베스트웨스턴호텔의 조식 메뉴는 생각만큼 많지 않고 적당히 배를 채울 정도의 가지 수만 있습니다.


투숙객은 엄청 많은 듯 한데 조식 식당에는 별로 없다는 것은 맛이 별로?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_2


슬라이스 햄과 야채


햄은 고소하거나 특별한 맛이 없고, 야채 또한 그저 그런 맛

옥수수가 있었는데 한국에서 먹던 맛입니다.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_3


계란 스크램블과 ...

계란이라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고, 면 종류는 그저 그랬습니다.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_4


토마토요리, 삶은 달걀


토마토는 느끼해 보여 먹지 않았네요.ㅎㅎ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_5


팬케이크와 소세지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_6


감자튀김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_7


토스트

그리고 딸기 잼은 먹음직스럽지 못한 비주얼...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_8


접시에 담아 온 음식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_9


그리고 토스트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_10


디저트로는 수박과 노란과일(이름이 생각 안남)


홍콩 베스트웨스턴호텔하버뷰 조식_11


오렌지쥬스와 사과쥬스, 우유와 생수

그리고 커피와 두어가지의 시리얼이 있습니다.


3일 내내 메뉴 변동은 거의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베스트웨스턴호텔 하버뷰 조식메뉴도 적고, 느끼한 맛, 특별하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주로 토스트만 많이 먹었네요.


많은 투숙객에 비해 손님이 적다는 건 조식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것이겠지요?


단지 호텔 숙박권에 포함된 조식이라서 매일 챙겨 먹긴 했지만 조식권이 없으면 1만원 조금 넘는 금액의 저렴한 가격이라도 먹고 싶은 생각이 안드네요.ㅠㅠ


물론 다른 분들은 마음에 들었다는 의견도 있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말씀드립니다.




그동안 이용했던 하버프라자 8디그리호텔이 더 나은것 같아 내년에는 다시 그쪽으로 갈 생각이네요.

편리한 교통보다는 편안하고 맛있는 조식을 찾는게 나을것 같네요.ㅎㅎ 


[홍콩여행]Harbour Plaza 8 Degrees Hotel(하버프라자 8디그리 호텔), 홍콩 구룡호텔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