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럭셔리 로맨틱 주얼리, 로쉘(Roshell)

by 휴식같은 친구 2018. 1. 23.
반응형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럭셔리 로맨틱 주얼리, 로쉘(Roshell)

 

 

JBM(Jewelry Brand Management : 주얼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에서 지원하고 미래주얼리학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순수 장학프로그램으로, 브랜드컨셉부터 디자인, 제품제작을 통한 주얼리 브랜드 론칭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JBM과정은 국내 최초의 주얼리분야 핵심 전문인력양성을 목적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주얼리 마케팅 교육을 통해 국내 주얼리 브랜드 개발을 촉진함은 물론 해외 명품브랜드에 잠식 당하고 있는 주얼리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JBM과정 소개 글 클릭

 

JBM 과정에서 1년 동안 주얼리마케팅과 브랜딩과정을 소화하고, 오는 3월에 백화점 팝업스토어(Pou-up Store)를 통해 다섯 개의 브랜드가 런칭을 하는데요.

 

8기 장학생들이 준비한 이 다섯 개의 주얼리브랜드 중 마지막인 다섯 번째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1. 마리포히(Maripohi) : 힐링주얼리(Healing Jewelry)

2. 레니스(Lenis) : 촉감을 전하는 주얼리

3. 클라레스(Clares) : 클래식 엘레강스 주얼리(Classic Elegance Jewelry)

4. 브리델(Bridel) : 포르포즈 주얼리(Propose Jewelry)

5. 로쉘(Roshell) : 럭셔리 로멘틱 주얼리(Luxury Romantic Jewelry)

 

이 중 다섯 번째로 소개하는 주얼리는 럭셔리 로맨틱 주얼리, 로쉘(Roshell) 입니다.

 

로쉘 주얼리는 오랜 시간 만들어진 과거의 귀족적 감성, 18세기 프랑스 예술을 바탕으로 우아한 감성과 로맨틱한 감성을 조화롭게 표현한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로쉘 주얼리의 탄생배경은 Salon(18세기 프랑스 예술의 중심공간이자 신분의 벽을 깬 귀족문화), Precieuse(지적이며 우아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충기는 문화예술의 전달자), French antique(장식적인 미가 풍부한 프렌치스타일 시간이 흐를수록 고풍스런 가치를 전함) 입니다.

 

로쉘이 추구하는 여성상은 지적인 우아함을 풍기는 문화와 예술의 전달자 '프레시외즈'입니다.

다양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풍요로운 프랑스 예술이라는 스토리를 통해 현대의 프레시외즈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합니다.

 

로쉘은 가장 여성스러운 꽃인 ROSE, 풍요롭고 우아한 여성미를 상징하는 Shell의 조합입니다.

 

또한 프리미엄 천연석의 신비로운 색으로 주얼리를 표현하여 소비자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지적이며 우아한 여성의 아름다움에 로맨틱한 감성을 더해 새로운 여성성을 제안하며 천연석과 골드, 섬세한 장인정신을 담아 명품의 가치를 전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로쉘 주얼리도 세 개의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컬렉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ROCAILLE

POMPADOUR
FEUILL

 

Rocaille 컬렉션은 세상의 중심이며 풍요로웠던 18세기 프랑스의 상징인 로카이유를 모티브로 기품있는 살롱문화를 상징합니다.

 

14K골드와 SV925를 소재로 스톤은 searl과 topaz를 사용합니다.

18세기 프랑스의 상징인 로카이유의 조개 모티브를 중심으로 우아한 장식성을 대표하며, sv925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합니다.

 

Pompadour 컬렉션은 프랑스와 유럽 전체의 유행을 이끌었던 여인, 마담 퐁파두르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컬렉션입니다.

 

컬렉션의 상징인 장미 모티브를 중심으로 덩굴 사이사이에 반짝이는 스톤이 화려한 퐁파두르 컬렉션을 대표합니다.

로맨틱 감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Feuille 컬렉션은 18세기 프랑스 건축양식의 특징인 식물들의 곡선형태와 화려하고 아름다운 장식에서 비롯된 자연주의 감성을 표현합니다.

 

화려한 장식프레임을 모티브로 우아하고 풍요로운 프랑스 예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로쉘주얼리는 앞으로 자사몰과 백화점 온라인몰,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과 해외 온라인 편집몰을 내고 다양한 SNS 이벤트를 통한 주얼리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아울러 신진작가 콜라보 전시로 신상풍을 VIP고객에게 사전에 공개하는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VIP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로쉘 주얼리(Roshell Jewelry)는 어떤가요?

우아한 감성과 로맨틱한 감성이 충분히 표현될 것 같습니다.

 

JBM 8기의 다른 주얼리 브랜드는 다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2월 말에서 3월 초에 백화점 팝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힐링주얼리, 마리포히(Maripohi)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촉감을 전하는 주얼리, 레니스(Lenis)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클래식 엘레강스 주얼리, 클라레스(Clares)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프로포즈 주얼리, 브리델(Bridel)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