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제주도 여행

[제주자유여행] 미리 준비하는 제주에어카텔, 제주도 여름휴가 준비 끝~

by 휴식같은 친구 2018. 6. 23.
반응형

[제주자유여행] 미리 준비하는 제주에어카텔, 제주도 여름휴가 준비 끝~

 

 

본격적인 여름입니다.

이제 조금만 있으면 즐거운 여름 휴가철이기도 하지요.

 

올해 여름휴가는 어디로 갈까 생각하다가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다녀오기로 했는데요.

 

제주에어카텔을 미리 준비하니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혹시 저 같은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제주도 에어카텔 예약가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에어카텔 : 왕복항공권 + 렌트카 + 호텔숙박권)

 

여행 가기 전엔 저는 여행은 비싸게 주고 럭셔리하게 갈것인가, 아니면 짠내투어로 저렴하게 다녀올 것인가를 먼저 정하는데요.

(물론 주머니 사정상 대부분 짠내투어를 선호합니다 ㅎㅎ)

 

이번 자유여행으로 떠나는 제주도에서의 여름휴가는 최대한 저렴하게 계획을 짜 보았습니다.

 

제주여행

우리 식구는 꼬맹이를 포함해서 3명, 그리고 시골에 계시는 어머니랑 4명이서 6박 7일 일정으로 미리 여름휴가를 다녀오기로 했는데요.

6박 7일이라 해도 가는날은 저녁, 오는날은 아침이라 5일간의 제주도 자유여행이라 보면돼요.

 

 

막내가 제주도에서 살고 있어 3일 정도는 여동생 집에서 자고, 3일 정도는 호텔에서 숙박하기로 했습니다.

(6일 모두 동생집에서 자도 되지만, 3일 정도는 제주도의 호텔에서 자고 싶어서...ㅎㅎ)

 

딸 아이는 방학 전이라 어쩔 수 없이 체험학습 신청하고, 방학식에만 참석하기로 하고 계획을 짰습니다.

 

제주항공

먼저 제주항공권 예약입니다.

먼제 휴가일정을 잡고, 2달 전인 5월 17일에 미리 제주항공 앱에서 직접 예약을 했네요.

 

제주항공예약

김포에서 제주에 가는 비행기는  밤 8시 25분

업무를 마치고 바로 출발할 수 있게 제일 늦은 시간으로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위탁수화물도 혹시나 몰라서 1인당 15kg까지 가능한 걸로 선택!

 

제주항공_2

1인당 제주행 편도요금이 수화물 15kg,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좌석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옵션까지 해서 27,300원, 어린이와 경로는 공항시설사용료 50% 할인되어 25,300원입니다.

 

저렴하죠? ㅎㅎㅎ

 

 

출발일자가 7월 중순인데 며칠만 뒤로 넘어가면 성수기가 되어 항공요금이 4배 넘게 뛰게 됩니다.

오는편도 검색해보니 이때는 성수가가 가까워 표가 벌써 예매가 다 되어 비싼 가격의 항권공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서울로 돌아오는 건 다른 항공사를 검색해야 했습니다.

 

이스타항공

서울로 돌아오는 것을 발견한 곳은 위메프,

이스타항공에서 최저 9,900원부터 있는데 7월은 아무래도 성수기라 상당히 저렴한 종류의 가격은 없습니다.

 

이스타항공 예약

서울로 돌아오는 편은 1인당 40,800원

 

제주항공에서 끊은 제주로 가는 항공편보다는 비싸네요.

물론 휴가를 더 앞으로 당기면 더 저렴하게 다녀올수는 있겠지만 너무 이른 여름휴가는 재미가 앖을 수도 있겠죠.

 

아무튼 4명이서 여름휴가를 제주도에서 보내기 위해 지출한 왕복항공권은 1인당 68,000원 정도 들었네요.

 

제주렌트카

항공권예약이 마무리 되고, 렌트카 예약을 해야합니다.

 

제주항공 앱에서는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렌트카에서 특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6박 7일간 최소의 비용으로 렌트하기 위해서 찾아보니 경차는 좁을 것 같아 액센트를 선택했습니다.

 

제주렌트카 예약

6박 7일에 제주렌트카 비용82,943원(83% 할인)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하루에 1만원 정도의 비용입니다.

 

물론 며칠만 지나면 렌트카 비용도 무척 비싸집니다.

 

코델리아S호텔

마지막으로 호텔예약을 했는데요.

제주에 있는 동생한테 저렴하고 괜찮은 호텔을 추천해 달라고 했더니 '제주 코델리아S호텔'을 소개해 주더군요.

 

 

코델리아S호텔은 제주 성산읍에 위치하고 관광명소인 성산일출봉을 바라보이는 곳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카페, 편의점, 어린이 놀이터, 조식당, 세탁실, 세미나실 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건물로 둘러싸인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는 호텔입니다.

 

딸 아이가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코델리아S호텔_2

주중이나 주말 상관없이 2일을 묵을 수 있는 디럭스 트윈이 96,000원, 

위메프에서 발급하는 쿠폰까지 적용하면 90,000원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2인 조식권 2장과 카페음료권 2장, 수영장타올,, 1천원 편의점 이용권까지 대단하지 않나요? ㅎㅎ

 

텀블러 뽑기, 아로마페키지 족욕, 바베큐 숯 그릴제공, 성산일출봉 뷰 업그레이드까지 놀라운 가격입니다.

 

코델리아S호텔_3

제주 코델리아S호텔 3일 숙박권은 134,000원

 

초등학생 1명은 무료로 투숙이 가능하고, 위메프 할인쿠폰 적용해서 113,000원에 예약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조식이용권 4장, 카페음료권 2장, 수영장타올 6장, 텀블러뽑기 1회권, 바베큐 숯/그릴 무료제공, 1천원 편의점 이용권, 아로마페키지족욕, 성산일출봉 뷰 업그레이드까지 포함된 가격입니다.

 

서프라이즈네요.ㅎㅎㅎ

득템한 기분

 

싼게 비지떡이라고는 하지만 싸도 너무 싼것 같습니다.ㅎㅎ

인터넷 리뷰도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이라고 나와 있어서 덕컥 예약을 했습니다.

 

 

여기까지 7월 중순에 6박 7일 제주도에 여름휴가를 가기 위해 지불한 제주에어카텔 총비용입니다.

 

제주 왕복항공권 1인당 68,000원 * 4명 = 268,000원

제주렌트카 6박 7일   =  82,943원

3일 호텔숙박권    =  113,000원

 

4명이 총 460,000원 제주도 에어카텔 비용으로 지불했습니다.

 

이 정도면 나름 저렴하게 예약하지 않았나요?ㅎㅎ

 

이제 제주도로 여름휴가만 떠나면 되겠네요.

여름휴가 제주도로 가신다면 다음부터 부지런하게 서두르면 저렴하게 다녀오실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