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아이스크림홈런 무료체험 후기

by 휴식같은 친구 2018. 8. 8.
728x90
반응형

요즘 초등학생들의 집에서의 교육을 위한 스마트 학습지가 유행인가 봅니다.


그 대표적인 주자는 바로 아이스크림홈런천재교육의 밀크티.


IT시대인 만큼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스마트한 초등학습지로 인정받고 있는 것 같네요.


애 엄마가 두 스마트 학습지를 비교하여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체험을 신청했습니다.

우리집에 계시는(?) 초딩 2학년의 교육을 위해 도움이 될까 싶어서죠.

 

요즘 아이들 교육에 얼마나 신경이 많이 쓰이는지 키워 본 분들은 다 인정하실겁니다.


직접 아이를 컨트롤 하지 않으면서도 가정교사라는 무거운 경제적 부담없이 교육을 시킬 수 있는 아이스크림 홈런(i-Scream Home-Learn) 무료체험 사용 후기에 대한 글입니다.



아이스크림홈런


아이스크림 홈런(i-Scream Home-Learn)은 학교에서는 i-Scream, 집에서는 Home-Learn이라는 의미로, 학교 교과와 완벽하게 연계하여 전 과목 예습과 복습은 물론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만능 가정교사처럼 보입니다.ㅎㅎ


너무 과찬했나요?


아이스크림홈런_2


2008년 런칭 이후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고, 조등학교 선생님 99%가 매일 수업과 시험에 활용하는 비율이 99%, 아이스크림을 만나는 초등학생이 270만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러니 초등학교 학생이 있는 학부모들이 혹~ 하고 현혹되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


그래서 우리 집에도 무료체험 10일이 가능하다고 해서 아이스크림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했습니다.






체험을 끝난 후 유료학습으로 계속 이어갈 경우 26개월 약정은 월 99,000원, 12개월 약정의 경우 월 134,000원을 지불하면 됩니다.


 

아이스크림홈런_3


아이스크림홈런 무료신청한 후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유선인터넷이나 와이파이로 인터넷에 접속 후 홈런북을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홈런_4


홈런북 사용설명서와 바르게 사용하기


홈런 학습기 전원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부팅이 됩니다.



아이스크림홈런_5


아이스크림홈런 구성품들인데요.


전용케이스와 홈런북, 필기펜, 충전어댑터 등이 들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홈런_6


그리고 홈런초등 영단어 레벨 1, 2까지 들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홈런_7


홈런북 본체모습


아이가 홈런북을 본 첫마디, '와~ 내 노트북이다!'

ㅎㅎ


앞으로 공부할 지겨운 친구라는걸 모르고 좋아하네요.ㅋㅋ


아이스크림홈런_8


부팅을 시킨 후 와이파이 연결을 하니 홈런북을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아이스크림홈런_9


아이스크림홈런_10


설치가 완료된 후 로그인 화면


체험판 로그인 정보는 아이스크림홈런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휴대폰번호가 아이디이고, 패스워드는 뒷자리 4자리 입니다.


홈런북은 스마트폰처럼 직접 화면에 터치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을 적용했고, 별도로 키보드가 있답니다.

그리고 터치펜으로 직접 화면에 글을 적을 수 있어 참 똑똑하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아이스크림홈런에는 전학년 전 교과목이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예복습과 실력다지기, 시험대비와 실전대비, 숙제해결과 학습사전, 영어캠프, 수학플러스, 한자서당, 주제학습, 글로벌리더쉽까지 범위가 정말 많습니다.


과목별 홈런 학습은 스토리텔링을 통한 동기부여와 개념확인, 멀티미디어 자료를 통한 개념정리, 그리고 주.객관식의 기본핵심문제 풀이와 학습평가로 이어집니다.



아이스크림콘


아이가 아이스크림홈런에 매력을 느끼는 것은 컨텐츠 뿐 만아니라 아이스크림콘을 모으게 하는 흥미를 유발하고 있습니다.


예복습, 출석, 문제풀이 등을 하면 콘을 주는데요.


매일매일 출석하고 학습을 할 수 있게 동기유발을 한다는 것입니다.


아이스크림콘2


일정량의 콘이모이면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커피, 과자 등의 기프트콘을 줍니다.


또는 기부도할 수 있더라구요.



아울러 흥미를 느끼는 애니메이션을 보는데 사용하기도 합니다.


아이들에게 학습 동기를 유발하게 하는 데에는 기발한 아이디어 같습니다.



아이스크림홈런은 아이들이 보면 흥미로운 구성과 멀티미디어로 학습에 재미를 부여할 수 있는 요소가 많아 능률을 올리기에는 좋네요.


앞으로 학교교육에 있어서 멀티미디어를 활용하는 교육을 갈수록 늘어날 수 밖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13만의 선생님들이 사용하고 있고, 58만 학부모 중 90%의 학부모가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가 학습하면서 하는 말이 학교에서 학습했던 내용이 똑같다는 말을 자주 하더라구요.






일단 우리 아이는 만족스러워 하는 모양입니다.


홈런북을 통한 학습이 언제까지 만족해하고, 실력이 향상될지는 지켜봐야 하겠지만 며칠 사용해 본 결과 욕심이 생기는 건 사실이네요.


나중에 아이스크림홈런을 유료로 전환하여 계속 사용하고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온다면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월 10만원의 비용이 비싸다고 하면 비쌀 수도 있는데 학원 하나 보내는 비용보다는 저렴하니까 관심을 가져도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