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송도 커넬워크맛집, 송도 누들박스에서 팟타이, 나시고랭 맛있네요

by 휴식같은 친구 2017. 11. 26.
반응형

송도 커넬워크맛집, 송도 누들박스에서 팟타이, 나시고랭 맛있네요

 

 

송도쇼핑몰인 NC큐브 커넬워크에서 쇼핑하다가, 누들박스(Noodle Box)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송도쇼핑몰 송도NC큐브 커넬워크에서 쇼핑하기 포스트보기

 

누들박스 송도점은 태국의 팟타이를 비롯하여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볶음 쌀국수 등이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주문 후 3분 내에 감각적인 종이박스에 담겨져 나오는 저칼로리 Healthy Food로 젊은이들이 자주 찾는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송도 누들박스는 커넬워크 여름동 201동 122호에 위치합니다.

송도 NC커넬워크 봄, 여름, 가을, 겨울동이 있는데 센트럴파크 쪽부터 시작해서 두번째 동인 여름동에 위치하죠.

 

누들박스의 메뉴는 위 사진 종류들입니다.

 

팟타이는 누들박스 대표메뉴로 통통한 새우와 고소한 계란이 달콤한 팟타이 소스와 만나 감칠맛이 일품인 태국의 대표적인 프라이드 누들입니다.

미고랭은 돼지고기와 야채를 해산물과 함께 미고랭 소스에 볶어낸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대표 프라이드 누들입니다. 

 

 

해산물과 야채가 만나 매콤한 타이칠리, 몽골식 프라이드 누들인 몽골리안 등이 있고, 계란, 야채, 닭고기를 소이소스에 볶은 팟씨유, 태국식 볶음밥인 타이프라이드.

 

그리고 돼지고기, 새우, 파인애플을 야채와 볶은 카오팟, 돼지고기와 해산물을 야채와 함께 미고랭 소스에 볶아낸 나시고랭 등이 누들박스의 메뉴들입니다.

 

매장 모습입니다.

 

우리는 누들박스 대표메뉴인 팟타이(Pad Thai)와 나시고랭(Nasi Gireng)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대부분의 메뉴가 7,000 ~ 8,000원대 선입니다.

 

 

매장 내의 테이블도 있지만, 우리는 NC 커넬워크 수로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가을이지만 아직까지는 야외의 햇살을 받으며, 식사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물과 무 피클, 물수건 등은 셀프입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좌측이 팟타이, 우측이 나시고랭입니다.

 

특이하게 음식들이 종이박스에 나온다는 점입니다.

 

먼저, 나시고랭 상자를 살짝 펼쳐서 한입 먹어 봤습니다.

돼지고기가 고소하고, 해산물과 야채가 미고랭소스와 함께 어우러져 감칠맛이 나는 볶음밥이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도 딱 맞는 음식입니다.

 

이어서 태국의 대표적인 fried Noodle인 팟타이를 먹어 봤습니다.

 

팟타이 소스가 특이합니다.

대만이나 중국에 가면 취두부 냄새가 지독하게 나는데, 약간 취두부 냄새가 나는 것 같지만 맛을 보니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누들박스의 특징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쌀국수를 선보이고,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점이 인기를 차지한 배경이 된것 같습니다.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겨냥해 저칼로리 음식이면서 영양성분이 균형있게 조화시켜 홍보한 효과도 한 몫을 하고 있는 듯 하네요.

 

딸 아이도 의외로 맛있게 먹네요.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송도 누들박스, 송도 NC큐브 커넬워크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