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키친아트 빙수기 및 팥빙수재료 구입, 팥빙수 만들기

by 휴식같은 친구 2018. 6. 20.
반응형

키친아트 빙수기 및 팥빙수재료 구입, 팥빙수 만들기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빙수의 계절이죠.

 

딸 아이가 집에서 빙수를 만들어 먹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집에서 팥빙수를 만들어 먹기 위해 빙수기와 팥빙수재료를 구입해서 팥빙수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위메프에서 빙수기를 검색하다가 제일 잘 나가는 것을 하나 골랐는데요.

바로 키친아트 빙수기입니다.

 

키친아트 빙수기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나기 필수 아이템,

'키친아트 빙수기 KAS-7000'이라는 기종인데요.

 

초강력모터와 고강도 스텐레스 칼날로 60초 내에 1인분의 빙수를 만들어 내는 제품입니다.

칼날은 스테인레스라 녹슬 염려가 없어서 마음에 드네요.

 

 

위메프에서 26,9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BC카드 10% 할인쿠폰이 적용돼 24,000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키친아트는 1960년에 설립한 국내 주방용품을 대표하는 기업이기도 해서 신뢰가 가는 곳입니다.

 

키친아트 빙수기_2

키친아트 빙수기 모습입니다.

 

분리와 세척, 건조가 간편해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얼음투입구와 본체, 받침대가 분리되어 쉽게 세척하고 건조가 가능하죠.

 

소비전력에 45W, 중량은 2.1kg 입니다.

 

키친아트 빙수기_4

빙수기 사용법(팥빙수 민드는법)은 간단합니다.

 

전원콘센트를 꼽고, 얼음을 담을 접시를 받침대 위에 올려놓고 각얼음을 회전통에 적당히 넣습니다.

뚜껑을 닫고, 뚜껑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전원이 들어가 갈리기 시작합니다.

 

얼음이 다 갈리면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원을 OFF시켜 줍니다.

 

키친아트 빙수기_5

그럼 직접 딸 아이와 함께 팥빙수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ㅎㅎ

먼저 빙수기를 세척하고, 냉장고 각 얼음을 회전통에 집어 넣습니다.

 

뚜껑을 닫고 시계반대방으로 돌리니 살살 녹는 제빙이 되기 시작합니다.

 

직접 각얼음이 갈리는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갈려나오는 모습이 신기하네요.

대신 좀 시끄러운게 단점입니다.

 

키친아트 빙수기_6

각얼음이 다 갈려서 나온 모습입니다.

빙수전문점의 빙수와 똑 같은 비주얼이네요.

 

이제 팥빙수재료를 구입한 걸로 토핑만 해서 먹으면 되겠네요.

 

팥빙수재료

마찬가지로 팥빙수재료도 위메프에서 구입했습니다.

대용량셋트C, 15,700원 하네요.

 

팥빙수만드는법

팥 3kg, 떡 500g, 후루츠 850g, 크리밀연유 500g입니다.

세트는 팥빙수 만들기 위한 최소한의 재료입니다.

 

그리고 딸 아이는 팥보다는 과일빙수를 좋아해서 그 외의 재료들을 추가로 골랐는데요.

딸기시럽과 빙수제리, 망고베이스

 

 

입맛에 따라 여러가지 팥빙수재료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연유 대신에 넣을 딸기시럽, 초코시럽, 블루베리시럽 등의 시럽종류

콘푸라이트나 미숫가루를 넣으면 더 고소해 집니다.

아몬드나 딸기베이스, 망고베이스, 블루베리베이스 등도 있습니다.

 

집에 아이스크림이 있으면 아이스크림도 팥빙수의 맛있는 팥빙수 토핑재료가 될 수 있겠네요.

 

팥빙수

얼음을 갈고, 그 위에 구입한 연유와 팥, 젤리, 빙수떡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고창청보리밭에서 사온 보리미숫가루와 수박을 같이 넣어주었네요.

 

팥빙수만들기

이번에는 연유와 제리, 팥, 떡, 그리고 집에 있는 냉동 망고등의 토핑을 하고 먹었답니다.

 

팥빙수만들기_2

비벼서 먹으니 빙수가게에서 먹던 팥빙수와 별반 다를게 없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빙수점에서 팥빙수 종류 먹으려면 1만원은 훌 넘는데 이젠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게 됐네요.

혹시 집에서 빙수를 해 드시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적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