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메가쇼] 세텍 메가쇼 2017 시즌2 개최 안내합니다.

by 휴식같은 친구 2017. 7. 26.
반응형

[메가쇼] 세텍 메가쇼 2017 시즌2 개최 안내합니다.

 

 

메가쇼(Mega Show)에 혹시 가 보셨나요?

메가쇼 2017 시즌2가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메가쇼(Mega Show)의 Mega는 100만개라는 의미인데 메가쇼는 100만가지의 생활용품 즉, 아주 많은 물건이 선보인다는 의미겠죠?

 

메가쇼는 1년에 네 번 개최되고 있는데, 매년 한 번씩은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수도권 600만 주부들의 핫 플레이스~!

화려하고 멋들어지고 우아해 보이는 것들이 많지는 않지만, 우리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실속있게 채우고 싶다면 바로 메가쇼가 답입니다.

 

소셜미디어를 능숙하게 다룰 줄 알고, 정보력이 남다르며 육아를 비롯한 요리, 인테리어, 태션, 뷰티는 물론 여가생활까지 라이프스타일전반에 대해 이해도가 높은 주부들이 1년에 4번 반드시 방문하는 이유입니다. 

 

메가쇼 입장료성인 5,000원, 학생 3,000원, 미취학아동은 무료입니다.

 

 

입장료를 내지 않을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겠죠?

메가쇼는 한번만 사전등록하면 매회 무료입장이 됩니다.

사전등록시 본인만 해당하고 동반자가 있으면 동반자도 사전등록하면 된답니다.

 

저도 몇 년전 사전등록하니까 매번 메가쇼가 진행될 때마다 문자입장권과 우편으로 무료관람권이 오더라구요.

 

사전등록 하면 박람회 무료입장은 물론 메가쇼 최신소식과 이벤트를 이메일, 문자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고, 매번 무료관람권 4매가 우편발송되며, 참가기업 정보지를 누구보다 발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가쇼 주차장은 세텍에 주차할 경우 최초 30분 1,500원에 추가 10분당 500원이고 관람객은 30% 할인됩니다. 할인해서 1시간에 2,100원입니다.

 

세텍주차장보다는 세텍바로 옆 지하주차장인 학여울역 공영주차장 주차요금이 더 저렴합니다.

주차료가 무조건 5분당 100원으로 1시간에 1,200원입니다.

 

세텍 메가쇼 2017 시즌 2는 오는 8월 24일(목요일)부터 27일(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1. 전시일정 : 2017년 8월 24일(목) ~ 8월 27일(일), 4일간

2. 전시장소 : 3호선 학여울역 세텍 SETEC 전시장 전관

3. 관람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4. 전시규모 : 400부스

5. 주최. 주관 : 서울시,  sba, 메가쇼

 

대형유통사 대상의 1:1 구매상담회도 개최된다고 합니다.

 

 

구매상담회는 8월 24일 ~ 25일까지 세텍전시장 2관 내 구매상담회장에서 열리고, 대형 유통사 60여개사, MD 100여명이 참여해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린다고 하네요.

메가마트, 형지, 교보핫트랙스, GS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대형 유통사들이 참여한답니다.

 

잘 먹고~ : 다양한 지역특산품과 커피, 디저트까지~ 다양한 먹거리로 입이 즐겁다!

잘 살고~ : 생활용품에 대한 트렌드를 한번에! 우리집에 필요한 모든 것을 실속있게 Get!

잘 놀고~ : 온 가족 나들이장소로, 동네 친구들과의 즐거운 만남의 장소로 인기만점!

 

30 ~ 40대 초반의 여성들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는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준비된 세 가지 테마를 소개합니다.

 

메가 리빙쇼(Living Show)

가구, 인테리어, 주거살림,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의 브랜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가 뷰티플쇼(Mega Beautiful Show)

안티에이징제품, 미세먼지 대비제품, 바디 & 헤어 & 네일, 건강 식&용품, 주얼리, 패션제품 등의 브랜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가 푸드쇼(Mega Food Show)

농축수산물, 우수특산물, 식재료, 가공식품, 간편대체식, 해외식품, 유제품류, 간식류, 주류 등의 브랜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가쇼 사전등록은 필수!

한 번만 사전등록 하시면 앞으로 시행하는 메가쇼박람회는 언제든지 무료입니다.

 

가족나들이로도 괜찮은 메가쇼에서 생활 트렌드도 보시고 어떤 아이디어 제품들이 나와있는지 구경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