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당신을 위한 메가쇼, 2017 세텍메가쇼 개최안내

by 휴식같은 친구 2017. 8. 17.
반응형

당신을 위한 메가쇼, 2017 세텍메가쇼 개최안내

 

 

당신을 위한 메가쇼, 세텍메가쇼2017 시즌II가 개최됩니다.

어제 집으로 메가쇼 무료관람관이 배달되어 메가쇼 개최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세텍메가쇼(Setec Mega Show)는 서울시와 sba, 메가쇼가 주최, 주관하는 전시회입니다

저는 3년 전부터인가 우연히 알게되어 킨텍스 전시회와 세텍 전시회 등 매년 한번 이상은 방문하고 있습니다.

 

8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개최되는 2017메가쇼는 3호선 학여울역에 있는 세텍(SETEC) 전시관에서 개최됩니다.

 

 

 

메가쇼 입장료는원래 성인 5,000원, 학생 3,000원인데요.

굳이 무료로 갈 수 있는데 입장료까지 내고 갈 필요는 없겠죠?

 

3년 전에 사전등록하고나니 무료입장권이 날아오고 매번 행사가 진행될 때마다 무료관람권이 집으로 날아오니 얼마나 좋아요...?

여러분들도 한 번만 사전등록하면 행사때마다 4장의 관람권이 날아오니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권이 필요하지 않고 등록지 작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부스에서 성함과 휴대전화로 본인확인만 끝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무료관람권으로 입장하시는 분들은 등록대에서 등록카들르 작성하고 무료관람권과 함께 부스에 제출하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2017 메가쇼 관람시간오전 10시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세텍(SETEC)은 3호선 학여울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승용차를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주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SETEC에 주차하는 방법인데 최초 30분 1,500원에 추가 10분당 500원이고 관람객은 30% 할인되어 1시간에 2,100원입니다.

 

2) 학여울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료가 무조건 5분당 100원으로 1시간에 1,200원입니다. 세텍 바로 옆에 있으니 접근도 쉽고 거의 반 값으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요일제 참여차량은 30% 할인, 경차 및 다둥이카드는 50% 까지 할인받으면 더 저렴해집니다.

 

3) 송파탄천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송파탄천주차장은 7시간에 단돈 2,500원입니다. 그리고 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무료셔틀버스가 운행하기 때문에 오래 주차하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무료셔틀버스는 매일 오전 9:30부터 행사 종료시(세텍에서 출발은 18:30까지)까지 평일에는 20분 간격, 주말에는 15분 간격으로 운행합니다. 소요시간은 10~15분 소요됩니다. 

 

2017 메가쇼에서는 매일 일찍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악세스코리아에서 요구르페 1개, 광천우리맛김에서 파래도시락김 1개, 캐치웰(디베이코리아)에서 청소포 1개, 엠에스월드(허브랑목화랑)에서 생리대 대형1개+소형1개+라이너 1개를 매일 오전 10시, 500분께 드린다고 합니다.

어차피 가실거면 일찍 가셔서 선물 받으시면 기분 좋을 듯...

 

 

당신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세텍메가쇼 2017 시즌2는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됩니다.

 

우리집에 필요한 모든 것, 메가리빙쇼.

가구, 인테리어용품, 생활용품, 키친 & 테이블데코 용품들이 전시됩니다.

 

함께하면 맛있게 행복해진다, 메가푸드쇼.

지역 우수특산물, 식재료/가공식품, 수입식품, 유제품, 주류/간식류

 

건강한 아름다음으로 가득 채웠다, 메가뷰티플쇼.

안티에이징, 미세먼지대비제품, 바디/헤어/네일, 건강식 음료, 주얼리&패션 

 

 

아울러 당신을 위해 선보이는 세텍 메가쇼, 특별테마가 있는데요.

 

1) 이건 뭐지? 어머어머 이건 사야해! 처음보는 지역특산물과 수입식품부터 다양한 아이디어 생활용품까지 한번에 첵첵!

 

2) 더운 여름 극복한 나, 메가쇼에서 칭찬해! 침대보다 편안한 소파부터 다양한 마사지기까지 지친 몸을 추수려주는 다양한 힐링 아이템!

 

3) 가을이라 왠지 식욕이 폭발! 각 지역의 대표 특산물과 신기한 수입식품과 가공식품을 먹어보고 즐기고 맘에 들면 집에서도 맛있게 냠냠!

 

4) 습하고 더운 기운 말아내기! 청소대작전, 우리 집 정리정돈을 위하여 뭉쳤다! 청소기, 옷걸이, 아이디어 생활용품 등 여름의 습하고 찝찝한 기운을 몰아내고 가을 맞이 준비를 메가쇼에서 시작하세요!

 

 

메가쇼가 이제 알만한 분들이 많아서인지 주말에는 정말 사람들이 많아서 시장통 같아요. 그래서 아마도 평일이 관람하고 쇼핑하기 좋을 겁니다.

 

이상으로 세텍메가쇼 2017 시즌2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