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촉감을 전하는 주얼리, 레니스(Lenis)

by 휴식같은 친구 2018. 1. 20.
반응형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촉감을 전하는 주얼리, 레니스(Lenis)

 

 

JBM(Jewelry Brand Management : 주얼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에서 지원하고 미래주얼리학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순수 장학프로그램으로 브랜드 기획부터 디자인, 제품제작에 이은 실제 주얼리브랜드 론칭까지 진행합니다..

 

JBM과정은 국내 최초의 주얼리분야 핵심 전문인력양성을 목적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주얼리 마케팅 교육을 통해 국내 주얼리 브랜드 개발을 촉진함은 물론 해외 명품브랜드에 잠식 당하고 있는 주얼리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JBM과정 소개 글 클릭

 

JBM 과정에서 1년 동안 주얼리마케팅과 브랜딩과정을 소화하고, 오는 3월에 백화점 팝업스토어(Pou-up Store)를 통해 다섯 개의 브랜드가 런칭을 하는데요.

 

8기 장학생들이 준비한 이 다섯 개의 주얼리브랜드 중 두 번째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1. 마리포히(Maripohi) : 힐링주얼리(Healing Jewelry)

2. 레니스(Lenis) : 촉감을 전하는 주얼리

3. 클라레스(Clares) : 클래식 엘레강스 주얼리(Classic Elegance Jewelry)

4. 브리델(Bridel) : 포르포즈 주얼리(Propose Jewelry)

5. 로쉘(Roshell) : 럭셔리 로멘틱 주얼리(Luxury Romantic Jewelry)

 

이 중 두 번째로 소개하는 주얼리는 촉감을 전하는 주얼리, 레니스(Lenis) 입니다.

 

 

레니스촉감을 전하는 조금은 특이한 주얼리입니다. 즉, 촉감의 자극에 의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브랜드인 것입니다.

 

'레니스, Lenis'라는 단어는 매끄러운, 부드러운, 순함을 뜻하는 라틴어 입니다.

 

 

익숙하지만 쉽게 지나쳐왔던 형태와 촉감을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전달하는 주얼리, 그런 감각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라고 촉감적인 주얼리 입니다.

 

쉽게 느껴보지 못했던 촉감을 다양한 형태와 볼륨감을 통해 전달합니다.

 

일상 속 가까이 있는 요소의 형태를 모티브로 유연한 촉감 속 유희를 전달합니다.

 

 

레니스 주얼리는 세 개의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컬렉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선이 전하는 촉감 : Pianta

면의 볼륨감 : High Touch

유희적 촉감 : Enough

 

첫 번째 컬렉션은 선이 전하는 촉감,  Pianta 입니다.

PIANTA는 식물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자연물이나 꽃, 덩굴에서 따온 곡선적 요소를 비정형의 선으로 풀어나간 컬렉션이죠.

 

디자인 키워드는 자유로운, 연결된, 흐름, 유연함이며, 소재는 14K 골드와 925 실버를 사용했고 러프 다이아몬드, 화이트 사파이어, Cognac Diamond 등의 스톤을 착용했습니다.

 

식물 특유의 정형화되지 읺은 곡선을 활용하여 촉감의 재미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두 번째 컬렉션은 면의 볼륨감, High Touch 입니다.

 

 

물의 다양한 형태와 굴곡, 흐름 등의 촉감을 선사하며 표면형태에 의한 촉감, 평면의 굴곡에 의한 촉감을 유연하고 굴곡진 형태로 풀어나간 컬렉션입니다.

 

디자인 키워드는 매끈한 표면, 곡면, 볼륨감, 덩어리감이며, 14K 골드와925 실러를 소재로 사용하고, 다양한 스톤을 착용했습니다.

 

자유롭고 유기적인 물에서 영감을 받아 유연한 흐름과 덩어리감을 표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컬렉션은 유희적 촉감, Enough 입니다.

 

Enjoy + Touch의 합성어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움직임을 통한 우아한 유희적 촉감을 전달하는 컬렉션입니다.

디자인 키워드는 유기적 움직임, 우아함, 위트를 표현하며, 금과 은, 스톤을 소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형태의 다양한 움직임과 회전을 통해 우아하고 유희적인 촉감을 전달합니다.

레니스 주얼리는 주로 SNS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온라인쇼핑몰 위주의 브랜드 판매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레니스 주얼리(Lenis Jewelry) 어떤가요?

촉감의 자극을 통한 즐거움이 주얼리로 전해질 것 같습니다.

 

JBM 8기의 다른 주얼리 브랜드는 다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2월 말에서 3월 초에 백화점 팝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힐링주얼리, 마리포히(Maripohi)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클래식 엘레강스 주얼리, 클라레스(Clares)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프로포즈 주얼리, 브리델(Bridel)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럭셔리 로맨틱 주얼리, 로쉘(Roshell)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