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프로포즈 주얼리, 브리델(Bridel)

by 휴식같은 친구 2018. 1. 22.
반응형

JBM(Jewelry Brand Management : 주얼리 브랜드 매니지먼트)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에서 지원하고 미래주얼리학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순수 장학프로그램으로, 브랜트컨셉부터 디자인, 제품제작을 통해 실제 주얼리브랜드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JBM과정은 국내 최초의 주얼리분야 핵심 전문인력양성을 목적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주얼리 마케팅 교육을 통해 국내 주얼리 브랜드 개발을 촉진함은 물론 해외 명품브랜드에 잠식 당하고 있는 주얼리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과정이죠.


JBM과정 소개 글 클릭



JBM 과정에서 1년 동안 주얼리마케팅과 브랜딩과정을 소화하고, 오는 3월에 백화점 팝업스토어(Pou-up Store)를 통해 다섯 개의 브랜드가 런칭을 하는데요.


8기 장학생들이 준비한 이 다섯 개의 주얼리브랜드 중 네 번째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1. 마리포히(Maripohi) : 힐링주얼리(Healing Jewelry)


2. 레니스(Lenis) : 촉감을 전하는 주얼리


3. 클라레스(Clares) : 클래식 엘레강스 주얼리(Classic Elegance Jewelry)


4. 브리델(Bridel) : 포르포즈 주얼리(Propose Jewelry)


5. 로쉘(Roshell) : 럭셔리 로멘틱 주얼리(Luxury Romantic Jewelry)



이 중 네 번째로 소개하는 주얼리는 프로포즈 주얼리, 브리델(Bridel) 입니다.



브리델 주얼리(Bridel Jewelry)빛나고 즐거운 미래를 위한 눈부신 삶으로의 초대, 프로포즈 주얼리(Propose Jewelry)입니다.



나의 취향을 중요시하며 표현할 줄 아는 세대에게 프로포즈를 하기 위한 주얼리로 탄생하게 되었는데요.


브리델의 주얼리로 프로포즈 하는 것은 '당신에게 나와 함께  빛나는 미래로의 초대장'을 건네는 것과 같습니다.


동화속의 해피엔딩, 그 후 그들만의 빛나는 미래를 기원합니다.





브리델 주얼리는 세 개의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컬렉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Vergin road 


Flower Shower


Champagne wit



Vergin road 컬렉션은 새로운 출발을 하는 두 사람의 시작을 가장 순수한 마음으로 응원하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아침의 시작을 여는 이슬을 모티브로 그들의 가장 설레고 순수한 시작을 함께합니다.


두 사람이 영원히 함께 사랑하는 삶을 약속하며 순수한 그의 사랑을 바칠 것을 약속하는저죠.


디자인 포인트는 물방울과 물의 파동을 모티브로 하였고, clean, simple, modern 이라는 카워드를 갖고 있습니다.

  


싱그러운 아침의 시작을 알리는 이슬의 가장 유려하고 단아한 라인을 모티브로 전개하고 가장 순수한 사랑의 시작을 함께 합니다.


14K gold 소재로 0.1 ~ 0.01ct 다이아몬드를 사용합니다. 

프로포즈 목걸이와 프로포즈 반지로 딱 어울릴것 같습니다.



이슬이 덜어지는 순간, 물웅덩이에 아름답게 터지는 물보라를 포착하여 전개하며, 행복한 미래의 시작을 예고합니다.(Water crown)


또한, 시작을 의미하느 물방울들이 표면에 파장을 이루며 퍼져나가는 모티브로 전개하여 무한한 행복의 미래를 그립니다.(Water wave)




Flower Shower컬렉션은 예식 때 신랑, 신부의 조카가 둘의 행복을 위하여 꽃을 뿌리는 서양의 풍습을 착안한 것이며, 다양한 색의 부케에 따른 다양한 신부의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이 신부의 아름다운 앞날을 축복하며 신부를 사랑하고 아끼는 삶을 시사합니다.


디자인 포인트는 꽃잎과 부케를 모티브로 했고, romantic, soft, elegance를 키워드로 삼았네요.



꽃을 이루는 요소를 모티브로 사랑스러운 그녀의 아름다운 행복을 기원합니다.


가장 행복한 날, 가장 가까운 곳에서 그녀를 빛내주고 축복해주는 Flower Shower 그리고 Bouquet.



18K 골드와 루비, 가넷, 0.1ct의 다이아몬드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hampagne wit컬렉션은 그들의 빛나는 순간인 예식의 마지막을 샴페인을 나눠 마시며 화려하게 기념하는 이벤트에서 착안한 것입니다.

또한 샴페은으로 타워를 쌓아 부부가 함께 그 잔을 채워 나가는 샴페인 타워는 그들이 누릴 삶의 즐거움과 여유로움을 상징하며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축하하며, 앞으로 올 그들의 찬란한 미래를 약속함을 시사합니다.


디자인 포인트는 spakler, champagne를 모티브로 삼았고, 패션주얼리를 겸할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을 사용한 점이 특징입니다.




행복한 날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샴페인의 잔을 모티브로 전개하여 새로 탄생한 커플의 화려한 미래를 그립니다.




Flower shower 컬렉션의 소프트한 꽃잎의 형태를 모티브로 한 유려한 디자인 세팅인 Petit petal setting과 Vergin road 컬렉션의 깨끗한 라인을 살린 물방울 형태를 모티브로 디자인 세팅한 Polka setting을 하게 됩니다.



브리델 주얼리는 앞으로 SNS마케팅을 집중하며 온라인 쇼핑몰 위주의 브랜딩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브리델 주얼리(Bridel Jewelry)는 어땠나요?


빛나는 미래를 위해 브리델로 프로포즈하면 동화 속의 해피엔딩이 나의 것이 될 것만 같습니다. 웨딩 주얼리, 브리델을 기억해 주세요.



JBM 8기의 다른 주얼리 브랜드는 다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2월 말에서 3월 초에 백화점 팝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힐링주얼리, 마리포히(Maripohi)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촉감을 전하는 주얼리, 레니스(Lenis)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클래식 엘레강스 주얼리, 클라레스(Clares)


(JBM 주얼리브랜드 소개) 럭셔리 로맨틱 주얼리, 로쉘(Roshell)



728x90
반응형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