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삼통치킨, 영등포구청역 치킨 맛집

by 휴식같은 친구 2018. 6. 25.
반응형

삼통치킨, 영등포구청역 치킨 맛집

 

 

주말에 딸 아이와 자전거 타고 돌아오는 길에 시원한 맥주와 치킨이 먹고 싶에서 집 근처 치킨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종종 방문해서 맥주한잔 하거나 전화주문으로 배달시켜 먹곤 하는 삼통치킨 영등포구청역점인데요.

삼통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삼통치킨

삼통치킨 영등포구청역점은 영등포구청역 3번 출구 20여미터 지점에 위치합니다.

항상 퇴근할 때 보면 맥주한잔 기울이는 손님들이 많은 곳입니다.

 

삼통치킨_2

매장모습입니다.

 

삼통치킨_3

사장님이 기다리는 동안 먹으라며 팝콘을 주시네요.

 

삼통치킨_4

삼통치킨은 파닭,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마늘치킨 등을 먹어봤는데, 가장 무난한 후라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포장주문하면 배달이나 매장에서 먹는 것에 비해 2,000원이 할인되나봅니다. 

15,000원 달라고 하네요.

 

삼통치킨_5

그리고 마트에서 시원한 맥주 칭다오와 피츠, 그리고 딸아이 것도 빠질 순 없어서 밀키스로 구입

 

삼통치킨_6

집에 와서 후라이드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삼통치킨_8

 시원한 맥주와 함께~

 

삼통치킨_7

언제 먹어도 맛있는 삼통치킨, 

 

튀김옷이 얇고, 소스도 그리 강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우리 식구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이 바로 삼통치킨이랍니다. 

 

 

흠이라면 다른 치킨에 비해 양이 좀 작다는 것...

양만 좀 많으면 짱인데 아쉽습니다. ㅎㅎ

 

자전거 타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치킨을 먹으니 행복하네요~

 

올 여름 삼통치킨 자주 먹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