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보라매공원 맛집]원할머니보쌈 보라매점의 보쌈정식 맛있네요

by 휴식같은 친구 2018. 6. 22.
728x90
반응형

보라매공원 나들이 갔다가 점심 먹으러 간 원할머니보쌈 보라매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이와 가볼만한 곳, 보라매 안전체험관 재난체험기와 소방역사박물관


보라매공원 나들이, 산책하기 좋은곳




원할머니보쌈은 보쌈의 원조라고 할 만큼 보쌈맛집으로 많이 알려신 곳인데요.

보라매공원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네요.


적당한 가격에 보증된 맛이 있는 원할머니보쌈의 보쌈정식 후기입니다.



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보쌈 보라매점보라매공원 동문으로 나오면 보라매삼성쉐르빌아파트 옆의 아카데미타워아파트 2층에 있습니다.


아카데미타워아파트 1. 2층에는 많은 식당들이 있으니 원하는 메뉴를 고르면 되는데요.


우리는 보쌈정식이 먹고 싶어서 원할머니보쌈으로 갔습니다.



원할머니보쌈_2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은 거의 없네요.ㅠㅠ

맛이 없는 건 아닐까 은근 걱정이 됩니다.ㅎㅎ



원할머니보쌈_3


원할머니보쌈의 다양한 메뉴들, 보쌈과 족발이 주 메뉴입니다.


우리는 보쌈칼국수정식(8,000원) 2인분과 특대 보쌈정식(11,000원)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원할머니보쌈_4


밑반찬과 칼국수 2인분


반찬들은 대부분 정갈합니다.


원할머니보쌈_5


칼국수를 넣기 전 모습인데요.

다른 집에 비해 버섯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원할머니보쌈_6


보쌈칼국수 정식으로 나온 보쌈입니다.

한 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원할머니보쌈_7


보쌈정식인데 우리는 특으로 주문했는데요.

일반 보쌈정식에 비해 보쌈이 조금 많이 나오네요.


그리고 된장찌개와 공기밥


원할머니보쌈_8


수육이 윤기가 흐르고 정말 부들부들합니다.

냄새도 없고 씹는 것도 편한 보쌈이네요.


보쌈은 새우젓이나 무 무침, 김치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원할머니보쌈_9


사리를 넣고 칼국수를 끓여 먹으니 시원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원할머니보쌈은 여러 체인점을 통해서 보증된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보라먀공원에 오랜만에 나들이 나와서 배불리 먹고 나왔네요.


보라매공원 근처에 있는 카페의 커피가격이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뜨거운 아메리카노 1,000원, 아이스는 1,500원 정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하며 다시 보라매공원을 산책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395-69 보라매아카데미타워 2층 207호
도움말 Daum 지도

댓글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