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월미도 놀이공원(놀이기구) 월미테마파크 이용안내(월미랜드/비취랜드/마이랜드)

by 휴식같은 친구 2019. 1. 10.
반응형

월미도 놀이공원(놀이기구) 월미테마파크 이용안내(월미랜드/비취랜드/마이랜드)

 

 

월미도하면 생각나는 곳이 바로 월미테마파크, 월미도 놀이공원이죠.

추운 겨울날 월미도에 나들이 가서 타지는 못하고 잠깐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일몰명소 월미도 월미문화의거리에서 월미도일몰 미리보고 왔어요

 

월미테마파크엔 한 업체가 운영하는 줄 알았는데 네 개 업체가 놀이기구를 운영하고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그 네 업체는 월미랜드, 비취랜드, 마이랜드, 바이킹 놀이동산 등입니다.

 

월미도 놀이공원인 월미테마파크의 놀이기구 이용에 관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월미도 놀이공원

월미테마파크는 월미문화의 거리로 가는 길목에 위치하는데요.

월미도의 가장 핫한 지역이고, 시끄러워서 들어가면 금새 눈에 띕니다.

 

업체도 다르고 각 업체마다 가격도 약간씩 다르더라고요.

좀 더 알뜰한 놀이공원 이용을 위해서 각 업체별 놀이공원 이용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미랜드

가장 바깥쪽에 있는 곳이 월미랜드

디스코팡팡, 미니바이킹, 바이킹, VR기종 등의 놀이기구를 운영하고 있네요.

 

놀이기구 이용금액디스코팡팡 대인/소인 모두 5,500원, 미니바이킹과 바이킹(월미도 최고높이)은 대인이 5,000원, 소인이 4,000원, 그리고 VR기종은 모두 5,000원입니다.

 

3개의 놀이기구를 한꺼번에 구입하면 대인 14,000원, 4개를 이용하는 소인은 14,000원입니다.

 

 

놀이기구 탑승제한 안내

 

디스코팡팡(타가다디스코)은 키 130cm 이상

허리케인, 바이킹은 키 120cm 이상

 범퍼카 키 130cm 이상(이하는 보호자 동반)

 

월미랜드_2

월미랜드 디스코팡팡, 추워서 이곳의 손님은 없네요.

이날 너무 추웠거든요.

 

비취랜드

월미랜드 바이킹

 

월미랜드_3

추억의 콜트 사격장과 풍선 다트게임장

 

비취랜드_2

두 번째 놀이기구를 운영하는 곳은 비취랜드입니다.

 

 

이곳에서는 월미랜드보다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있네요.

허리케인, 썬드롬, 타가다디스코, 바이킹, 회전목마, 삐에로, 베어컵, 범퍼카, 미니바이킹 등입니다. 

 

비취랜드 놀이기구 이용료는 허리케인 썬드롬이 6,000/5,000원, 타카다디스코가 공통으로 5,500원, 나머지는 대인 5,000원/소인 4,000원이네요.

 

비취랜드_3

아찔한 높이의 비취랜드의 허리케인

 

비취랜드_4

비취랜드의 타가다디스코

 

마이랜드

세 번째는 마이랜드입니다.

 

타가다디스코, 미니바이킹, 회전목마, 점핑스타, 2층 바이킹, 범퍼카, 오점프보트 등 다양하네요.

 

대인이 5,000원, 소인이 4,000원이지만 타가다디스코는 공통으로 5,500원입니다.

그리고 VR체험관, 물공놀이, 퍼니후룸라이드, 프램펄린, 슈퍼스윙 소인이 5,000원이네요.

 

마이랜드_2

월미테마파크의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는 타가다디스코죠.

그중에서도 마이랜드의 타가다디스코에 사람들이 제일 많은 듯합니다.

 

바이킹놀이동산

마지막으로 가장 안쪽에 있는 바이킹 놀이동산의 원조바이킹인데요.

 

이곳의 월미도 바이킹이 제일 저렴합니다.

대인이 4,000원, 소인이 3,000원입니다.

 

월미테마파크

월미도테마파크 모습입니다.

네 곳 모두 있는 놀이기구는 공통적으로 바이킹이네요.

 

월미도 놀이공원의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가 바로 바이킹과 타가다디스코입니다.

 

월미테마파크_2
월미테마파크_3

밤이 되자 더 추워졌지만 손님이 더 많아진 듯합니다.

 

월미테마파크_4

야경이 예쁘기도 하고요.

 

월미도 가면 한 번씩은 놀이기구를 타는데 이날은 너무 추워서 딸아이도 탈 생각을 안 하네요.

 놀이기구는 다음에 타기로 하고 바삐 차로 이동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월미도 유람선과 영종도행 월미도 선착장 이용안내

월미도 맛집, 월미도 일몰보며 대왕조개구이랑 칼국수

월미도 카페추천, 월미도 전망좋은 바다전망 카페 '미투커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