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제주도 여행

제주도 아이와갈만한곳 추천지 '펀테마파크'와 '캐릭월드 제주'

by 휴식같은 친구 2017. 8. 11.
반응형

제주도 아이와 갈만한 곳 추천지 '펀테마파크'와 '캐릭월드 제주'

 

 

제주여행 중 아이와 갈만한 곳으로 재미있는 '펀 테마파크''제주 캐릭월드'를 소개합니다.

제주여행 중 유달리 딸아이가 이곳을 재미있어하더라고요.

 

펀테마파크는 가족형 테마파크로 총 5개의 전시관과 야외전시관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재활용품들도 예술이 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오대호 작가의 정크 작품 조형물과 함께 직접 공을 던져 맞추는 인터렉티브 체험, 발로 연주하는 피아노, 온몸을 이용한 스트레스 해소게임, 내 움직임을 인식하는 모션 인식 게임 등을 통해 직접 만지고, 쏘고, 던지고, 타고, 즐기는 등 오감만족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자전거 페달을 열심히 돌리면 화려한 LED미녀가 나와 춤을 추는 미디어 파사드 체험과 홀로그램을 통해 갑자기 귀신이 나타나는 심령사진 체험이나, 사람의 훔쳐보기 심리를 잘 표현한 인터넷 훔쳐보기, 말썽쟁이 남편을 따끔하게 혼내 줄 수 있는 감옥체험 등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입니다.

 

펀테마파크 입장료성인 9,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7,000원으로 싸지는 않습니다.

보통 제주여행지 입장료가 비싼데 패키지형으로 파는 입장권을 구입하면 이 보다 저렴하게 입장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펀테마파크 이용시간09:00 ~ 18:00이고, 우천 시에도 관람이 가능한 휴무일 없이 365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시관은 야외전시관을 포함해 총 7 전시장까지 있습니다.

 

1전시관은 초등학교 교과서에 나오는 오대호 작가의 정크작품 조형물이 있습니다.

2전시관은 용과 독수리, 야수, 말인간, 흑표범 위를 타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3전시관은 스크린 스키를 체험해보고 조명영상기술을 결합한 미디어 파사드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스크린스키는 아이들이 되게 좋아합니다. 그리고 불량남편 길들이기, 감옥체험과 뱅뱅이 의자돌리기로 형벌을 줄 수도 있네요. 하하하

 

4전시관에는 아이와 함께 로봇으로 하키게임을 해볼 수 있고 홀로그램 액자 속에 재미있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5전시관은 대형에일리언과 대형오토바이를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작은 TV 앞에서 모션인식으로 게임을 해 볼 수도 있네요.

그리고 로봇밴드와 함께 춤을 출 수도 있답니다. 

 

6전시관은 3D 영상을 보면서 환상적인 체험을 해보세요. 

 

마지막으로 7전시관인 야외전시관입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타 볼 수 있는 4계절 썰매장(튜브썰매장)입니다.

누구나 탈 수 있어서 저도 몇 번 타보고 딸아이도 사람도 별로 없어서 한 10번은 탄 것 같네요.

 

펀테마파크 야외에 있는 정크아트 작품들을 관람해 보세요.

그리고 숲 속 바이크도 즐길 수 있습니다.

 

펀테마파크와 함께 즐길만한 곳으로 바로 옆에 국내 최초 캐릭터 종합체험의 장인 '제주 캐릭월드'가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 관계상 여기는 들리지 못했는데 다음에 들러야겠어요.

 

캐릭월드 제주 입장료성인 8,0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이고, 야기도 휴무일 없이 365일 운영합니다.

펀 테마파크 운영자가 같이 운영하는 시설인 것 같아요.

 

 

1전시관은 국내 270여 개의 한국캐릭터협회 회원사와 함께 체험, 놀이와 과학원리, 로봇, 캐릭터, 애니메이션, 동화 등 다양한 체험과 함께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2전시관은 체험하고 함께 어울리는 오감만족 전시관입니다. 

 

야외전시관은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학습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 샵이 있어서 원하는 캐릭터 인형과 소품을 구입할 수 있고요. 바이크로 테마공원을 달려보면 구경거리도 많고 운전하는 재미도 쏠쏠한 숲속바이크체험도 가능합니다.

 

펀테마파크와 캐릭월드 전시장은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불어넣어주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