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고양 스타필드 맛집, 미식여행 총정리

by 휴식같은 친구 2020. 8. 17.

고양 스타필드 맛집, 미식여행 총정리

 

 

오랜만에 고양 스타필드에 들러 쇼핑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하며 즐기고 갔는데요.

고양 스타필드 쇼핑 - 스타필드 고양 영업시간 안내

 

스타필드는 신세계그룹에서 운영하는 복합쇼핑몰 체인점인데, 단순히 쇼핑공간이 아닌 즐기는 공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듯합니다.

스타필드 하남의 개점으로 시작하여 스타필드 코엑스점과 스타필드 고양점이 오픈했습니다.

이후에 스타필드 시티라는 이름으로 위례점과 부천점, 명지점이 개장했고, 앞으로 마곡점, 청라점, 안성점, 창원점이 계획되오 있다고 합니다.

 

특히, 스타필드는 전국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업체 100여 개를 입점하고 있는데요.

고양 스타필드에도 맛집이 가득해서 미식여행지로 각광을 받기도 합니다.

 

스타필드 고양 맛집으로 어떤 곳들이 있는지 고양스타필드로 미식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잇토피아 모습

스타필드 고양에는 먹거리와 카페가 총 세 군데에 밀집되어 있습니다.

고메스트리트, PK키친, 잇토피아라고 하는데요.

 

이 세군데 외에 쇼핑공간 중간중간에 카페나 카페테리아 등이 곳곳에 입주해 있습니다.

 

첫 번째 고양 스타필드 맛집은 지하 1층에 위치한 PK키친

 

신선한 식재료와 활기 넘치는 분위기, 런던에서 가장 오래된 푸드 마켓인 버로우 마켓에서 영감을 받은 PK키친은 세계 각국의 맛과 델리, 스위트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푸드홀로, 음식이 주는 즐거운 에너지가 있습니다.

 

WOK, 금파, 르번미, 백년대계 강정, 샤브보트, 속초 코다리냉면, 직화한상,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갓덴스시, 로라방앗간, 맨도롱국수, 백미당, 서삼능보리밥, 오뎅식당, 크레이프라이언, 해물한상, 홍대돈부리 등이 입주해 있습니다.

 

두 번째 고양 스타필드 맛집은 1층에 위치한 고메스트리트.

 

영국 에든버러 구 시가지에서 영감 받은 이국적인 실내, 유럽식 정원을 마주한 테라스에서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대한민국 중식의 4대 문파 중 한 사람인 여경래 셰프, 뉴욕 외식업계의 황제 대니 마이어의 쉐이크쉑 버거, 의정부 계열 평양냉면의 본가 평양면옥 등 역사와 내공이 다른 진정한 미식의 출발역이라고 하네요.

 

데블스타이너, 루이, 사보텐, 쉐이크쉑, 아티제, 의정부 평양면옥, 동빙고, 부민옥, 소이연남, 용호동낙지, 훠궈야 등이 입주해 있습니다.

 

고양스타필드 맛집 '부민옥', 육개장 맛집으로 선정된 서울미래유산

 

 

세 번째 고양 스타필드 맛집은 3층에 위치한 잇토피아

 

중세 유럽의 온실 오랑주리에서 영감을 받은 아름다운 공간. 유리 월 너머 보이는 북한산 전경이 미식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줍니다.
총 40여 개의 캐주얼 다이닝을 맛볼 수 있으며, 유명 셰프의 맛집부터 유서 깊은 지역 맛집, 세계 각국의 에스닉푸드와 스트리트 푸드 등 입맛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광화문미진, 더브라운, 맘스터치, 삼백집, 에머이, 오장동 흥남집, 장사랑, 청키면가, 케르반, 쿠크봉, 편대장 영화식당, 홍리마라탕, 교토가츠규, 리김밥, 북창동순두부, 소봉식당, 시골막국수, 에베레스트, 오지상 함박스테이크, 진가, 카츠바, 콘타이, 탄탄면공방, 핏제리아오, 히라쿠 등이 입주해 있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미식여행에서 가장 많은 식당들이 입주해 있는 곳입니다.

 

우리 세 식구는 이번엔 잇토피아에서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 먹기로 했습니다.

 

딸아이는 오지상 함박스테이크에서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네요.

 

오지상 함박스테이크 메뉴

 

저는 에머이(Emoi)에서 베트남 매운 쌀국수를 주문

 

에머이(Emoi) 메뉴

 

집사람은 삼백집에서 콩나물국밥을 주문해서 각자 다른 가게에서 1메뉴씩 주문했습니다.ㅎㅎ

 

전주한옥마을 맛집, 전주 삼백집 교동점의 콩나물국밥

 

삼백집 메뉴

 

주문 후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중...

 

삼백집 콩나물국밥은 여전히 저렴한 가격(이곳에서는 비싸지만)으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제가 먹었던 베트남 매운 쌀국수는 매콤해서 땀까지 흘리며 먹었는데 역시 맛있네요.

 

딸애가 주문한 함박스테이크는 부드러운 함박에 감자튀김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캐주얼한 음식부터 정통 다이닝까지 다양하고 맛있는 세상의 별맛을 만날 수 있는 고양 스타필드 맛집들이었습니다.

 

 

댓글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