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영종도 운서역 맛집] 천사곱창 운서점, 소곱창 인생맛집이네요

by 휴식같은 친구 2020. 10. 10.
반응형

[영종도 운서역 맛집] 천사곱창 운서점, 소곱창 인생 맛집이네요

 

 

영종도 여행에 가서 숙소로 정한 운서역 앞에 있는 데이즈호텔 앤 스위트 인천에어포트

그 앞에 천사곱창이 있어서 소주도 한잔 할 겸 방문했습니다.

 

천사곱창은 이곳에 가서 처음 접했는데요.

소곱창이 이렇게 맛있다는 걸 알게 해 준 곳입니다.

 

특히, 소곱창을 먹고 나서 볶음밥을 먹었는데, 이게 예술이었습니다.ㅎㅎ 

요즘 가장 젊고 핫한 소곱창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곳이네요.

 

영종도 운서역 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인생맛집, 천사곱창 운서점 후기입니다.

 

천사곱창 운서점은 공항철도 운서역 1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들어서면 우측에 바로 위치합니다.

국내 최상위권의 소곱창을 공급받아 사용하는 소곱창 맛집으로 예쁜 곱창집이라는 예명이 달릴 정도로 인테리어도 예쁜 식당이네요.

 

천사곱창 운서점 바로 앞에서 보이는 데이즈호텔 앤 스위트 인천에어포트 모습

저렴한 가격에 수영장과 조식까지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호텔로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영종도 인천공항 호텔, 데이즈호텔 앤 스위트 인천에어포트 숙박후기

 

천사곱창 운서점 내부 모습

운서역 맛집으로 이미 알려졌는지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네요.

 

 

천사곱창 운서점 영업시간은 16:00~02:00까지 영업하고, 휴무일 없이 매일 영업합니다.

주차장은 없는데, 도로 앞에 주차해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불안하다면 건물 옆에 운서1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30분에 600원이니 부담없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거...참 곱창하게 생겼네~

세상은 대중소가 아닌 대창, 막창, 곱창으로 나뉜다.

 

천사곱창의 인테리어는 마포대교 생명의 다리를 모티브로 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천사곱창 메뉴

 

대중소로 나누어지는 소곱창의 종류인 대창, 막창, 곱창이 14900~15900원 선입니다.

모듬과 한우곱창도 있고, 우삼겹, 육회 등의 메뉴와 볶음밥 등이 있습니다.

 

곱창을 드신 후 볶음밥은 완전 필수니까 꼭 꼭 드시기 바랍니다.

 

천사곱창 먹는 방법

 

1) 찌개와 육회를 먼저 먹고 있으면 곱창은 익혀서 갖다 줄거야~

2) 떡은 바로 먹어야 쫄깃하지~^^

3) 부추를 돌판에 올려봐~ 우린 두 번이나 추가 주문했음

4) 자! 이제 주추와 고기를 소스에 찍어 먹으면 히트다 히트!!!

5) 저만의 추가 노하우, 볶음밥 필수!!! ㅎㅎ

 

소고기 무국과 육회가 조금 나오고, 부추와 땡초, 양파절임 등 밑반찬이 세팅됩니다.

소고기무국은 소소, 육회는 부드러우면서 맛있고, 땡초는 정말 맵습니다.ㅎㅎ

 

소고기무국

 

우리 세 식구는 대창 1인분과 곱창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큰 곱창이 소대창, 작은 곱창이 소곱창입니다.

 

 

그 위에 가래떡과 양파 등이 올라가 있고, 뿌려진 가루는 마늘가루라고 합니다.

마늘 맛이 전혀 나타나지 않는 마늘가루였습니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1~2분 만에 먹으면 된다는 친절한 소개

가래떡은 딸아이가 금세 다 먹어버렸음...ㅜㅜ

 

부추를 올려 곱창과 같이 먹으니 정말 꿀맛입니다.

소곱창을 여러 번 먹어봤는데 이렇게 부드럽고 고소한 곱창은 처음이네요.

 

천사곱창 정말 천사입니다...ㅎㅎ

 

소곱창을 맛있게 먹다보니 금세 바닥이 보입니다.

딸아이는 배불러 먹지 않는다고 해서 2인분만 주문했는데 열심히 먹더라고요.

그만큼 아이들에게도 맛있었나 봅니다.

 

추가로 볶음밥 1인분과 팔도비빔면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치즈를 뿌릴까 하다가 말았는데, 뿌리지 않아도 볶음밥 정말 맛있더군요.

비주얼은 별로지만 정말 꿀맛이랍니다.

역시 지금까지 먹어본 볶음밥 중 베스트 3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

 

팔도비빔면은 말 그대로 비빔면 삶아서 나오는데 원래 팔도비빔면 그대로의 맛입니다.ㅎㅎ

 

블로그 적으면서 천사곱창 매장이 어디 잇는지 찾아봤네요.

소곱창과 볶음밥이 너무 맛있게 먹어, 앞으로 천사곱창 팬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영종도 맛집, 운서역 맛집으로 충분해 보이네요.

천사곱창에서 맛있는 식사하며 소주 한잔 마시고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