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해외투어

[홍콩여행]홍콩공항 흡연실 알려드립니다

by 휴식같은 친구 2017. 10. 13.
반응형

[홍콩여행]홍콩공항 흡연실 알려드립니다

 

 

홍콩 3박4일 일정을 마무리하고 귀국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3일 동안 이곳 저곳 많이 돌아다니다 보니 다리도 아프고 피로가 좀 쌓인 것 같습니다.

여행도 체력이 되어야 한다는 말에 완전 공감이 갑니다.

 

3일 전 입국했던 홍콩국제공항, 첵랍콕 국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입국 시의 홍콩공항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홍콩여행]홍콩유심카드 및 홍콩공항 첵랍콕 국제공항

 

귀국할 항공기는 아시아나 항공으로 탑승게이트가 17번입니다.

최근 금연을 시도하다가 담배를 줄이는 방향으로 계획을 세웠는데 끊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니네요.

하루에 4개비 만으로 바틸려고 하는데 그마저도 쉽지 않습니다.

 

오후 1시 배행기라 서울에 도착하면 6시는 넘을 것 같고, 그동안 담배 생각에 힘들 것 같아 흡연실을 찾았습니다.

인터넷에서 '홍공공항 흡연실'을 검색했더니 의외로 공항 흡연실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17번 게이트쪽 날개에는 흡연실이 아예 보이지 않습니다.

흡연자들이 죄인 아닌 죄인이 되는 순간이기도 하네요.

첵랍콕 국제공항은 용 모양을 하고 있어서 가이드 말에 의하면 끝에서  끝까지 도보로 이동하는데 무려 45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27번 게이트 옆에 있다는 포스트를 보고 출발!

그런데 27번 게이트에 가보니 흡연 표시는 있는데 흡연실이 사라졌습니다. ㅠㅠ

이게 뭔가요? 급 실망.

혹시나 해서 앞으로 전진했습니다. ㅎㅎ

 

홍콩공항 29번, 30번 게이트를 지나가니 반가운 연기(?) 표시가 있네요. ㅎㅎ

 

바로 이곳, 15분 정도 걷고 헤맨 끝에 찾은 흡연실...

이리 힘든데 담배를 끊어야 하는데 왜케 힘든거죠?

 

힘들게 찾은 만큼 한 개비의 담배는 정말 꿀맛입니다. 흡연자들만 알 수 있는 기분이죠...

 

흡연 후 흡연실을 나오니 이런 흡연실 안내판이 있습니다.

홍콩공항 흡연실은 전부 네 군데가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홍콩공항 흡연실은 29번 게이트 옆, 다른 날개 쪽에 43번 게이트 옆, 맞은편의 61번 게이트와 64번 게이트 옆에 있습니다.

사진의 27번 게이트 옆 흡연실은 없어졌더라고요.

 

담배를 피우고 나오니 홍콩국제공항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공항이 상당한 규모네요.

귀국하면 빠른 시간 내에 담배를 끊어야겠습니다.

왜 건강에도 좋지 않은 담배를 피우기 시작했는지 후회가 막급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