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송도쇼핑몰 송도NC큐브 커넬워크에서 쇼핑하기

by 휴식같은 친구 2017. 11. 2.
728x90
반응형

지난 주 주말에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송도센트럴파크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는 여러 번 다녀갔지만, 이곳에서 1박을 하는 것은 처음이네요.


송도쇼핑몰로 유명한 송도NC 커넬워크 쇼핑몰에 들러 쌀쌀해진 가을을 대비해 쇼핑도 하고, 맛집에서 점심도 해결했습니다.


송도 엔씨커낼워크는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2013년 오픈했는데, 예쁘고 아기자기한 카페와 다양한 테마의 상점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송도 NC커넬워크(Canel Walk)의 특징은 인공수로를 따라 사계절을 주제로 한 봄, 여름, 가을, 겨울동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사계절에 대한 용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그냥 쇼핑몰 이름만 그렇게 지어 놓은 것 같습니다.




송도쇼핑몰 NC큐브 커낼워크점의 규모가 정말 크죠?

G 타워에서 찍은 NC큐브 모습입니다.


수로를 가운데로 두고 3~5층 규모의 건물이 양쪽으로 있는데, 봄동부터 겨울동까지의 길이가 무려 700여미터 이상은 되는 것 같습니다.

수로에는 여러 조형물과 나무, 분수, 징검다리 등이 조성되어 산책하며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거리이기도 합니다.


주말에는 공연, 전시, 이벤트 등 문화행사도 다양하게 펼쳐지는 곳이기도 하죠.



봄동에는 실생활에 필요한 의류, 잡화, 병원 등이 들어서 있습니다.


여름동에는 여성들과 아이들을 위한 상품과 전문식당들이 들어서 있고,


가을동에는 젊은층을 위한 상품과 편의시설 등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겨울동에는 스포츠, 아웃도어 제품을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돌아다녀보니 그 구분이 애매모호 하더라구요.

그냥 네 개의 쇼핑몰을 구분해 놓고 있다고 보는 것이 타당할 듯 합니다.


상업시설은 보통 1~2층에 있고, 3~5층은 오피스텔 및 레지던스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을동 2층에는 포인트카드 가입과 사은 이벤트 등 고객상담과 불편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고객상담실과 수유실, 수선실 등이 있고, 여름동 1층에는 제미있는 공간구성으로 사진촬영의 명소 또는 약속과 만남의 장소인 시계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봄동에서 겨울동까지 이어진 수로모습입니다. 

양쪽으로 쇼핑몰이 있는데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스트리트형 쇼핑몰입니다.



송도 NC큐브 커넬워크 영업시간10:30 ~ 22:00까지입니다.


그리고 송도 NC큐브 주차무료입니다.

예전에는 유료로 운영했는데 무료로 바꾼지 좀 됐다고 합니다.


송도센트럴파크 지하주차장은 저렴하지만 유료로 운영하고 있으니 불법주차 하지말고, NC큐브 지하에 주차하고 송도센트럴파크 구경해도 될 것 같습니다.


지하 주차장이 굉장히 크고, 건물 옆 이면도로에도 주차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리고 겨울동 옆에는 송도2동 주민센터가 있는데, 여기에 주차 후 이동해도 됩니다.



우리가 방문한 주말에는 봄동과 여름동 사이에서 아이들이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전을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의사 가운을 입고 진료도 하며, 명예 의사면허증도 발급해주고 그러더라구요.


주말이면 각종 이벤트와 공연, 체험마당을 열어 많은 쇼핑객들을 유인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돌아다니다가 다리가 아프면 수로에 조성된 테이블에 앉거나 카페에서 음료를 드시면서 쉬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는 쇼핑하다가 백다방에 들어가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했는데요.

딸 아이는 방금 산 엄마의 트렌치코트를 입고 패션쇼를 잠시 진행해 봅니다. ㅎㅎ


프리미엄 아울렛이긴 하지만, 저렴하고 실속있는 패션아이템을 구할 수 있습니다.



NC큐브 가로수길입니다.


벌써 가을이 한창 물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은데 주말에는 도로까지 주차장으로 변합니다.



이 집은 송도맛집으로 유명한 겐로쿠우동 입니다.

항상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 하는데, 이날도 많은 분들이 줄을 서 계시네요.


점심을 먹긴 해야하는데 면종류라서 다음에 들리기로 하고 패스!



수로 중간중간에는 쉴 수 있는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좋습니다.


요즘 오프라인 쇼핑몰의 트렌드이기도 하죠?

복합쇼핑몰...옷만 사는 것이 아니라 먹고 놀고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뭔가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 점에서 송도 NC큐브는 이런 트렌드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듯 합니다.



수로 곳곳에는 작은 분수도 있어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가을동과 겨울동 사이에 있는 어린이를 위한 공간입니다.

유료로 운영되고 있는데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네요.


에어바운스는 시간 무제한으로 6,000원, 미니카는 15분에 6,000원, 바이킹은 5,000원 입니다.


예전에는 딸 아이는 이런 곳이 있으면 무조건 들어가서 놀아야 되는데, 이젠 컸는지 들어가자는 소리를 안하네요.ㅎㅎ

그래서 주머니 사정은 점점 나아지는 것 같습니다. ㅋㅋ


 


겨울동 시작부분에는 니모를 찾아서라는 물고기 조형물이 있네요.

NC큐브커넬워크 미니동물원의 시작점입니다.


겨울동은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 할 만한 공간입니다.

아이들의 신나는 놀이터가 되는 곳입니다.


바로 미니 조형동물원!

진짜 동물원은 아니고, 모두 조형물로 만들어 놓은 곳입니다.



수로에는 고니와 홍학 조형물들이 세워져 있습니다.



조형물들이 디테일하게 잘 만들어져 있어 흡사 진짜 처럼 보이기도 해요. ㅎㅎ



귀여운 판다곰들...

아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우람한 호랑이 모습도 보이는데, 위압감이 들기도 하지만 멋있네요.


황제펭귄도 너무 귀엽고 불곰도 너무 멋집니다.



조형물들이 상당히 디테일하게 만들어 실감납니다.



포효하는 반달가슴곰...



순록도 진짜 같아요~^^



양과 양치기소년



침팬지와 타잔 모형으로 보이네요.




미어켓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동물들 천국이고, 아이들 천국입니다.

귀여운 동물들에 빠져 헤어나올줄  모릅니다. ㅎㅎ


곳곳에 벤치와 함께 포즈를 잡아 볼 수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더할 나위없이 좋네요.

딸 아이는 포즈잡으며 사진찍기 재밌다고 완전히 신이 났습니다. 


송도쇼핑몰, 송도 NC큐브는 쇼핑몰이기도 하지만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해서 많이 찾는 복합쇼핑몰입니다.

송도센트럴파크에서 놀고 잠시 들러서 즐거운 시간을 갖을 만한 곳입니다.


송도NC큐브 커넬워크 근처에는 송도 가볼만한 곳으로 무료전망대인 G-타워(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센트럴파크, 송도한옥마을, 경원재 앰베서더 한옥호텔 등이 있으니 같이 둘러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1
도움말 Daum 지도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