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처음처럼 마이라벨 수지 팬사인회 모습(3월 17일)

by 휴식같은 친구 2018. 3. 27.
반응형

처음처럼 마이라벨 수지 팬사인회 모습(3월 17일)

 

 

아이와 함께 봄나들이를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에 다녀왔는데요.

 

때마침 롯데주류의 처음처럼 마이라벨 홍보를 위해 가수 수지(본명 배수지)의 팬사인회가 진행되고 있어서 몇 컷 찍어봤습니다.

 

처음처럼 수지 팬사인회는 지난 3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진행 됐는데요.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1시간 넘게 계속되었습니다.

 

수지와 함께하는 '처음처럼 팬사인회' 모습입니다.

 

전광판에 잡힌 수지모습, 예쁘네요.ㅎㅎ

딸 아이도 익히 아는 가수라 설레임에 자꾸 쳐다보게 됩니다.

 

이날 행사는 롯데주류의 처음처럼 기업홍보차원에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처음처럼 술에 세상에 하나뿐인 처음처럼 마이라벨을 만드는 이벤트인가 봅니다.

 

연애처럼, 합격처럼, 부자처럼

 

연애, 취업, 재물을 주제로 현장에 설치된 각 부스에서 라벨의 스크래치 부분을 긁어 운세를 확인하는 스크레치 운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처럼 홈페이지에서 라벨에 들어갈 내용을 적어주면 하나뿐인 처음처럼 라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어서 배송도 가능한 것 같아요.

 

오후 5시부터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는 수지를 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6시가 가까워져 오자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꽉 찼습니다.

롯데월드몰 이곳 저곳을 구경하다가 6시가 되어 1층으로 내려가 봤습니다.

 

입장해서 인사말 하는 모습

 

사회자와 간단한 근황토크를 하는가 봅니다.

사회자로 나온 사람은 개그맨 황재성이라고 하는데, 황재성은 안보이고 수지만 보이네요.ㅎㅎ

 

처음처럼 인증샷~~

 

드디어 수지 팬사인회가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너무 멀리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최대한 확대하여 찍어서 화질은 다소 떨어지는데 가까이서 보는 듯 하네요.

 

중간 중간 팬들을 위해 손을 흔들어 주는 아름다운 미소가 예쁘네요.

 

롯데월드몰에 가서 우연히 보게 된 수지, 

예쁜 얼굴만큼 즐거운 관람이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