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영화.공연.서평

양평동 현대예음음악학원, 딸 아이의 피아노 정기연주회

by 휴식같은 친구 2018. 5. 27.
반응형

양평동 현대예음음악학원, 딸 아이의 피아노 정기연주회

 

 

지난 금요일 저녁에 딸 애가 다니는 피아노학원에서 정기연주회가 열렸는데요.

양평동 피아노 학원인 현대예음음악학원에서 그동안 배운 피아노 연주를 학부모들에게 선보이는 자리였습니다.

 

피아노학원을 다닌지 이제 1년 반 정도 되었는데, 실력이 얼마나 늘었을까 궁금해집니다.

 

현대예음음악학원

지난 25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초등부 피아노 정기연주회는 원장님 사회로 진행이 되었답니다.

 

꽃다발

퇴근하면서 종로에서 산 꽃다발.

 

요즘 장미철인데도 불구하고 장미꽃이 제법 비싸네요...

꽃다발 받은 후 기뻐할 딸 아이를 생각하며 퇴근 후 총알같이 움직였네요.

 

TCC동양

정기연주회가 열린 곳은 집 근처 당산동에 있는 TCC 아트센터에서 열렸습니다.

 

TCC센터

TCC 센터 지하에 TCC아트센터에서 열렸는데 딸 아이 유치원 발표회가 이곳에서 진행되어 익숙한 곳입니다.

 

현대예음음악학원_2

양평동 현대예음음악학원 정기연주회 리플렛 입니다.

 

현대예음음악학원_3

피아노 반주 순서는 5학년과 1, 2학년, 그리고 3, 4학년 순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딸 아이(김가람)은 2학년으로 중간 정도에 순서가 되어 있습니다.

 

현대예음음악학원_4

드디어 정기연주회 시작

현대예음음악학원 원장님의 아들이 축하공연으로 Flute 연주를 하였는데요.

 

 

'You Raise me up' 이라는 곡을 연주하는데 프로냄새가 납니다.

우리 아이들은 언제 이런 멋진 곳을 연주하게 될까...?

 

현대예음음악학원_5

초등 5학년부터시작을 하는데 정장까지 갖춰입고 제법 으젓하게 연주하네요.

 

현대예음음악학원_6

5학년 여학생도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연주를 하고,

 

드디어 김가람 어린이 등장

어제부터 피아노 발표때문에 긴장된다고 연신 호들갑이었는데 당당히 걸어가서 연주에 임합니다. ㅎㅎ

 

 

시작 전까지도 많이 긴장하는 것 같더니 무대에서는 긴장감이 없어서 다행이네요.ㅎㅎ

(짜식...잘 할거면서 호들갑은...ㅎㅎ)

 

연주곡은 'Sonatina in classic style mov3' 입니다.

물론 전 클래식음악하고는 담을 쌓고 지내서 잘 모르는 곡이죠. ㅎㅎ

 

1분 30초 정도 연주를 했는데 나중에 들어보니 실수는 딱 한번 했다고 하네요.

대견합니다. 

가르친 보람이 있네요.

 

현대예음음악학원_8

1, 2학년 피아노 연주가 끝나고 3, 4학년 단체로 리코더 2중주가 진행됩니다.

곡명은 에델바이스 & 퍼프와 재키

 

현대예음음악학원_9

3, 4학년 개인 피아노 연주가 종료되고 이번에는 1, 2학년 단체로 핸드벨연주를 진행합니다.

 

곡명은 'Over the Rainbow'

 

현대예음음악학원_11

마지막으로 피아노 연주자 전원이 나와 '참 좋은 말'이라는 곡을 전체합창을 하는 것으로 마무리 했는데요.

 

몇 안되는 피아노학원 선생님들이 정기연주회 준비한다고 제법 고생하셨을 것 같습니다.

 

 

가끔 이런 정기연주회를 통해 피아노학원에 보내고 있는 부모들이 얼마나 실력향상이 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모습은 필요해 보이기도 하는데, 어찌 생각해보면 아이들에게는 또 다른 스트레스를 주는 건 아닐까 조금 적정도 됩니다. 

 

 

아무튼 이런 무대를 통해서 딸 아이를 보니 

벌써 우리 아이가 이렇게 컷나 대견해 보입니다.

 

모든 정기연주회를 마치고 꽃다발을 받은 아이는 하루 종일 긴장했다가 끝나니 그렇게 시원한지 함박웃음을 터트리네요.ㅎㅎ

 

수고했어, 가람아!

그리고 잘 했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