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삼청동 디저트카페, 츄로101(CHURRO 101)에서 시원한 망고빙수

by 휴식같은 친구 2018. 6. 3.
728x90
반응형

북촌한옥마을을 둘러보고 삼청동으로 내려왔습니다.


늦은 점심을 삼청동 삼미식당에서 해결하고


삼청동 삼미식당, 냉연+돈까스+보리비빔밥 한꺼번에 먹을 수 있네요



더운 날씨를 달래줄 빙수집을 찾아 나섰는데 이날 날씨가 너무 좋고 더워서 삼청동 디저트카페 곳곳이 빙수재료가 떨어져 세번째로 찾아간 집입니다.


츄로 101 삼청점입니다.


츄로 101


츄로 101 삼청점은 삼청로 중간 정도의 삼거리에 위치해서 찾기는 쉽습니다.


츄러스와 커피, 쵸콜렛 전문디저트카페인가 봅니다.


남친보다 더 좋다는 츄러스 101, 어떤 맛이길레? ㅎㅎㅎ


츄로 101_2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수제 쥬러스, 각종 빙수, 커피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츄로 101 빙수


빙수 종류로는 망고빙수(15,000원), 팥빙수(14,000원), 녹차빙수(14,500원) 등이 있습니다.

요즘 카페에서 파는 빙수들 너무 비싸요.ㅠㅠ


여러가지 빙수들이 나오고 있지만 촌스러운 제 입맛엔 오리지널 팥빙수가 최고더라구요.

하지만 딸 아이는 과일빙수나 망고빙수를 원해서 어쩔 수 없이 망고빙수를 주문했네요.ㅠㅠ


츄로 101 _3


츄러스 101 메뉴들이 다양합니다.


츄러스 전문점답게 츄러스 세트메뉴가 다양합니다.


츄러스 + 커피세트(1인) 6,900원

츄러스 + 아이스크림세트(1인) 7,200원

  츄러스 샘플러(2인) 13,900원

츄러스 샘플러 + 커피세트(2인) 19,900원 등입니다.






그리고 커피종류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티노 등이 있고,


츄러스 종류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필드 츄러스 종류들, 다크초콜릿 츄러스 등의 종류들이 다양합니다.


그리고 찬음료들과 아이스크림종류 등...

 

삼청동풍경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삼청동 나들이객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삼청동


창밖으로 보이는 북촌과 삼청동 모습이 정겹네요.


츄로 101_4


드디어 망고빙수가 나왔네요.


푸짐하죠?

양은 제법 많습니다.

더운 날에는 역시 빙수가 최고죠..


츄로 101_5


빙수 옆으로 망고가 둘러져 있는데 좀 적은 듯...

 

츄로 101_6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먹었네요.



바야흐로 팥빙수의 계절이 왔습니다.

시원한빙수들 드시고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북촌 가볼만한곳, 가회동 백인제가옥


서울 데이트코스 북촌한옥마을 나들이


북촌 정독도서관 주차정보와 서울교육박물관 관람안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삼청동 97
도움말 Daum 지도

댓글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