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설록 치즈케이크

by 휴식같은 친구 2020. 1. 12.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설록 치즈케이크

 

 

지난 연초에 친구한테서 카카오톡 선물하기오설록 치즈케이크를 선물 받았습니다.

친구 생일이라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보내줬더니 금세 연초라며 선물로 보내왔더라고요.

 

오설록에서 만든 유기농 녹차로 만들어 더 믿을 수 있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인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멀리 있어도 간편하게 선물을 하고 정을 나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카카오톡 친구이면 언제 어디서나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의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선물을 주고받는 모습에서 큰 변화를 보이고 있는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오설록 치즈케이크 후기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오설록 프리미엄 제주 녹차치즈케이크는 제주 유기농 녹차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은 너무나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선물을 보내고자 하는 친구의 대화창에서 "+"를 클릭하거나, 카카오톡 목록에서 하단의 점 3개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곳에서 '선물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5가지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어떤 이유로 선물을 찾는지, 추천선물, 베스트선물, 브랜드 그리고 선물함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물론 돋보기를 클릭하면 특정 선물을 검색해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선물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는 물건들이 참 다양하게 있습니다.

선물하고자 하는 물건을 선택하면 카카오톡 친구 중에서 선물할 친구를 선택합니다.

 

그럼 결재만 하면 되는데요.

신용카드를 등록해서 결재할 수도 있고, 카카오페이가 있으면 충전해서 결재할 수도 있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간단하니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여기까지 마무리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로 선물이 전해지고, 친구가 받아서 편의점이나 매장에서 받을 수 있으면 바코드로 찾으면 되고, 배송이 필요한 선물이면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오설록치즈 케이크는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인데요.

선물은 받은 쪽에서 본인의 주소를 입력하고 기다리면 배송되어 옵니다.

저는 입력 후 3일 뒤에 짜잔~ 배송이 되었습니다.

 

비싼 제주 오설록 녹차로 만든 케이크라 사이즈가 작은 편이고, 배송해서 온 것이지만 흐트러짐 없이 온전하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녹차 가득 들어간 치즈케이크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신선도 유지를 위해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배송되었고요.

바로 드실 경우에는 1~3시간 정도 있다가 드시면 됩니다.

 

바로 먹지 않을 경우에는 냉동고에 보관하고, 드실 때에는 3시간 정도 냉장보관 후에 먹어야 본연의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 얼었을 때에는 자르기 힘들고, 녹으니 정말 부드러운 치즈케이크가 되었답니다.

 

생일은 아니지만 동봉된 촛불을 켜고 딸아이와 함께 불을 껐습니다.

 

제주 오설록 유기능 차밭에서 정성을 담은 차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 오설록 치즈케이크

 

오설록은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과거 태평양), 생활용품, 녹차와 건강기능식품 등 식품의 제조, 가공,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창업주인 고 서성환 회장이 천년의 역사를 가진 우리나라의 차 문화를 아쉬워하며, 그 차 문화를 정착시키겠다는 생각으로 척박했던 제주의 땅에 45년을 키워온 끝에 세계적인 녹차산지를 만들어 냈습니다.

지금은 관광객이 많이 찾는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가 되기도 하였고, 프리미엄 유기농 녹차로 인정받아 사업성도 훌륭하게 입증을 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잊어버리다가 며칠 후 냉장고에서 꺼내어 먹었습니다.

얼려있는 상태에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어보기도 하고, 해동시킨 후 먹어보기도 했는데 두 가지 모두 녹차의 풍미가 진하게 배여 나와 건강해지는 맛이 납니다.

 

녹지 않은 상태에서는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하고, 해동된 후에 먹으니 정말 부드러운 치즈케이크를 먹는 듯합니다.

그렇게 달지도 않고, 녹차가 엄청 들어가 있다는 것을 먹는 순간 느낄 수 있을 정도이며 정말 부드러운 케이크로 인정합니다.

케이크 바닥에 있는 것은 바삭한 수제타르트 시트라고 합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진한 풍미를 느끼게 해 주는 듯하는데요.

친구 덕분에 건강해지는 맛있는 유기농 치즈케이크를 먹어보네요.

 

다음에 선물할 일 있으면 오설록 치즈케이크를 해 주면 정말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