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스타벅스 캡슐,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구입후기

by 휴식같은 친구 2020. 1. 26.
반응형

스타벅스 캡슐,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구입후기

 

 

조금 더 편하게 커피를 맛있게 마시기 위해  재작년에 네슬레가 출시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해외직구로 구입했는데요.

 

해외직구로 네스프레소 시티즈 커피머신 구입 및 개봉후기

 

1992년에 네스프레소에서 출연한 커피캡슐 원천특허가 2012년 특허 보호기간이 지나면서 소멸되면서 세계적인 커피 회사들이 앞 다퉈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캡슐시장은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로르 에스프레소, 일리 등의 4파전 양상이 전개될 것이란 기사도 나온 적이 있습니다.

 

우리집에서도 네스프레소에서 나오는 캡슐말고도 다른 커피회사의 캡슐을 구입해서 먹었는데,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이 나왔다고 해서 옥션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했습니다.  

 

네스프레소나 다른 호환캡슐에 비해 다소 비싸지만 그만큼 풍미는 더 좋았던 네스프레소 호환 스타벅스 캡슐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신상으로 나온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호환캡슐 8종 세트입니다.

1종당 보통 7,000원 내외에서 판매되는데 여러가지 할인 쿠폰 등으로 4만원대 후반에 구입했습니다.

 

 

스타벅스 캡슐은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 10개씩 총 80개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캡슐의 유통기한제조일 기준 7~8개월 정도 되어 오래도록 마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캡슐이 들어있는 케이스

직구로 구입한 것이라 온통 영어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8종의 종류는?

블론드 에스프레소, 파이크플레이스, 하우스블렌드, 싱글오리진콜롬비아, 카페베로나, 에스프레소, 디카페인, 싱글오리진수마트라 등입니다.

 

8종을 2개씩 나열해 봤습니다.

신상의 스타벅스 캡슐은 플라스틱 캡슐 대신 알루미늄 패키지로 변경되었습니다.

 

 

환경호르몬 감소 및 제품의 최적 상태를 유지하기 위함이라는데요.

대신 알루미늄의 특성상 배송과정에서 약간 찌그러질 수는 있다고 합니다.

우리집에 배송되어 온 것은 모두 온전했습니다.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 8종은 각기 다른 고유한 맛을 내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는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바디감을 가진 블론드 로스트커피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는 코코아와 견과류, 초콜릿의 풍미가 은은하고 부드러운 맛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디는 도드라지는 견과류의 향과 코코아의 막의 완벽한 균형

스타벅스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는 향긋한 꽃향기와 견과류의 향이 균형있게 공존하는 풍미

 

스타벅스 카페 베로나는 다크 코코아의 풍미를 가짐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는 강렬함과 순수한 맛, 캐러멜향의 달콤한 조화

스타벅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는 밤에도 걱정없이 진하게 즐길 수 있음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싱글오리진 수마트라는 풍성한 바디감과 신선한 자연의 허브향이 느껴지는 커피

 

큐브에 가득 넣어서 필요할 때 하나씩 넣어 마시면 됩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캡슐과 물만 넣으면 자동 추출해주니 너무 편하다는 것입니다.

 

아직도 원두를 구입해서 직접 갈아 커피를 추출해서 마시곤 하는데, 네스프레소 하나만 있으면 바쁠 때 간단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죠.

 

구입했으니 한잔 마셔야겠죠?

포스팅을 적으면서도 스타벅스 캡슐커피를 마시면서 적고 있답니다. ㅎㅎ

 

커피잔은 엔제리너스커피, 커피는 스타벅스 커피입니다.

스타벅스 캡슐은 네스프레소보다 다소 비싼 감은 있습니다.

맛은?

 

아직 네스프레소와 스타벅스의 맛을 평가하기엔 제가 좀 부족해서 말씀은 못 드리겠고요.

둘 다 간단하게 추출해서 마실 수 있으면서 풍부한 풍미로 맛이 있다는 것 정도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ㅎㅎ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있으면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구입해서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