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피자 알볼로(Pizza Alvolo) 당산점, 포장할인으로 맛있게~~

by 휴식같은 친구 2020. 4. 18.
반응형

피자 알볼로(Pizza Alvolo) 당산점, 포장할인으로 맛있게~~

 

 

코로나19로 외부 나들이는 억제하며, 식사도 외식한 지가 얼마나 되었는지...

 

지난 주말에 집 근처에 있는 피자 알볼로(Pizza Alvolo)에서 포테이토피자를 포장 할인해서 먹었는데요.

주로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만 주문해서 먹다가 처음으로 알볼로 피자를 먹었는데, 의외로 맛있네요.

 

가격은 별 차이가 나지 않지만 흑미 도우라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피자 알볼로 단골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집 근처에 있는데 여태 이곳에서 먹어볼 생각을 하지 않았네요.ㅠㅠ

 

제가 방문해서 포장해서 가져온 매장은 피자 알볼로 당산점입니다. 

 

피자 알볼로 당산점(T. 02-2634-8495)은 당산역과 영등포구청역 사이에 있는데요.

영등포구청 사거리 북쪽 150여 미터 지점에 위치합니다.

 

 

알볼로피자는 건강에 좋지 않다는 패스트푸드로 평가받고 있는 피자를 얼마든지 건강한 요리이고 과학적인 음식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출발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그래서 식용유 대신 올리브유, 밀가루 반죽 대신 진도산 흑미도우, 인스턴트 대신 매장에서 직접 담근  수제피클과 토마토소스, 냉동식품 대신 그날그날 직접 볶는 불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피자 알볼로 메뉴

4월 신메뉴인 옥수수피자가 (L/R) 22,000/18,000원

팔도피자 28,000원, 전주불백피자 25,000/21,000원, 부산피자 31,000/26,000원, 목동피자 22,000/18,000원, 쉬프림&핫치킨골드피자 31,000/26,000원, 꿈을피자 28,000/24,000원, 어깨피자 28,000/24,000원 등

 

방문해서 포장해서 가면 포장할인이 20% 적용됩니다.

아울러 피자알볼로는 할인이 거의 없는데 KT멤버쉽은 30% 할인이 되니 KT사용하면 할인받으면 저렴하게 드실 수 있겠습니다.

 

포테이토피자를 주문했는데 옥수수피자?

잘못 가져왔나 싶었는데 포장지만 옥수수피자입니다.

 

 

4월에 첫 출시된 신상인데 쫀득한 통옥수수와 부드러운 고구마, 상큼한 파인애플의 조화가 어우러진 맛이네요.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가 있다고 하니 다음엔 옥수수피자로 픽 했습니다.ㅎㅎ

 

포테이토피자

우리 가족 모두가 고구마나 감자 피자를 좋아해서 가져온 메뉴네요.

 

피자 알 볼로에 사용한 옥수수는 NON-GMO,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건강한 옥수수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요즘 옥수수는 거의 GMO 옥수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피자 알볼로의 피자는 흑미도우를 사용해서 마지막까지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72시간 숙성, 진도산 흑미, 핸드메이드 등으로 도우에 집중하는 피자 알볼로인 듯하네요.

흑미는 항암, 항산화, 항궤양 효과가 있는 수용성 색소 안토시아닌이 검은콩 4배, 비타민B, 철, 아연 등의 무기염료가 쌀의 5배 이상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갈릭디핑 소스와 핫소스, 직접 만든다는 피클

흑미도우는 칼릭디핑소스에 찍어 먹으면 마지막까지 고소한 피자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월산 청양고추 핫소스는 비타민C 함유량이 사과의 무려 20배에 달한다고 하네요.

소화촉진, 성인병 및 감기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두툼한 흑미도우와 두꺼운 감자, 그리고 고소한 맛이 나는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적당히 단짠단짠하면서 정말 고소한 맛이 납니다.

 

이번엔 몰라서 피자 알볼로 포테이토 피자를 먹었는데, 신제품으로 나온 알볼로피자의 옥수수피자가 맛있는 듯합니다.

다음엔 옥수수피자를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