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및 티스토리 블로그 활용 소개

by 휴식같은 친구 2017. 8. 29.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두 달이 넘어가고 석달째에 접어듭니다.


지난 7월에 초대장이 들어왔는데 아직 배포를 못해서 남아있는 티스토리블로그 초대장 5장을 배포하고자 합니다.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으신 분은 메일과 운영하고 싶은 주제를 방명록이나 댓글로 달아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지 이제 70일도 안된 새내기입니다.


현재까지 티스토리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넣고 정지당하고 해지되는 과정을 겪었는데요.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 경험담을 아래에 적어 뒀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은 매월 활동적인 블로거 분들에게 배포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블로그와 달리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있어야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책을 통해 접했는데요. 처음엔 망설이다가 한 번 해보자고 생각해 시작했습니다.

그 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방문자도 신통치 않고 구글애드센스를 적용하면 돈을 벌수 있다는 호기심에 딱!



그래서 책내용을 간단히 정리한 포스팅인데 잠깐 시간내서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책을 직접 읽어보시면 더 좋겠죠.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벌기 [도서]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서평




그리고 시작한지 정확히 14일만에 구글애드센스 승인까지 받았습니다. 말 그대로 초고속 승진(?) ㅎㅎ 그 내용은 라애를 참조해 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승인과정과 애드센스 광고넣기



광고가 올라가면서 호기심도 있고 잘 몰라 제 포스트의 광고를 한번씩 클릭했습니다.

그러더니 승인 받은지 정확히 7일만에 30일 애드센스 계정정지 먹었습니다. ㅠㅠ



계정정지는 냉혹하더라구요. 이의신청도 받아주지 않는다고 명시한 메일내용...

포기할까 하다가 이왕 시작한 거 끝을 봐야겠다고 해서 한달동안 열심히 포스팅을 하기로 했습니다.

매일 1개 포스팅을 원칙으로 정성들여서 포스팅하니 정지 당시 400여명 정도인 방문수는 1,000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30일이 다 끝나니 구글 애드센스 계정정지가 해제됐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정지 후 30일만에 해제됐네요.



계정이 해지된지 금일로 10일째 입니다. 

방문자는 1,000 ~ 13,000여명선, 현재까지의 누적 수익금은 16달러정도.

구글로부터 핀 번호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갈길이 멉니다만 1년 정도 열심히 해보고 결론을 내릴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여러분들도 저의 경험담을 읽어보시고 시작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