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김포 한강신도시 맛집, 양촌읍 구래리 정원갈비

by 휴식같은 친구 2021. 8. 25.
반응형

김포 한강신도시 맛집, 양촌읍 구래리 정원갈비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에 나들이 갔다가 갈비가 먹고 싶다고 해서 들린 김포 정원갈비.

나중에 알고보니 김포시 양촌읍 구래리에 정원갈비가 2개가 있더군요.

 

김포 한강신도시 맛집을 검색해서 원래 찾은 곳은 구래리 716(김포한강 8로 40)에 있는 정원갈비였는데, 내비게이션으로 검색해서 도착하고 보니 구래리 447-1(양곡 2로 5-6)에 있는 정원갈비더군요.

 

첫 번째 정원갈비는 김포시 독립운동기념관 쪽에 있고, 두 번째 정원갈비는 은여울공원 옆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래리 716에 있는 정원갈비는 정원이 있어서 가려고 했는데, 다시 찾아가기도 뭐하고 내비가 안내해준 성의를 생각해 이곳에서 한돈 갈비를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구래리 716의 정원갈비는 다음에 방문하기로 하고...

 

김포 양촌읍 구래리 447-1에 있는 정원갈비 후기 입니다.

 

김포 정원갈비는 오라니마을 사거리에서 바로 보이더군요.

김포 한강신도시 호수공원에서 1km도 채 되지 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층엔 bbq 올리브치킨과 진주양꼬치가 있고, 정원식당은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정원갈비 영업시간은 10:00~22:00, 휴무일 없이 연중무휴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원갈비 앞에서 바라본 김포한강 신도시 모습

호수마을 e 편한 세상 2단지와 한가람마을 우미린아파트가 서로 마주하고 있네요.

 

후 5시 가까이 되어 늦은 점심 식사를 해서인지, 코로나 때문인지 손님은 한 테이블 외에는 없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정원갈비 창가에서 바라본 한강신도시 풍경

 

정원갈비 세트메뉴

한돈왕갈비와 소갈비살 세트 등이 할인행사를 하고 있네요.

 

 

딸아이와 친구에게 뭐 먹을거냐고 하니 갈비는 역시 돼지갈비랍니다.

그래서 A코스로 주문했네요.

4인분으로 1480g, 네 명이 먹기에는 다소 양이 많았지만 결국 다 먹고 나왔습니다.

 

정원갈비 메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찬들이 세팅되었습니다.

파전과 콩나물무침 모두 맛있었네요.

 

시원한 도토리묵국

 

새우와 만두까지 나오네요.

 

한돈왕갈비 A세트로 나온 갈비입니다.

양 제법 많죠?

 

갈비 두 대를 숯불에 올리고 굽습니다.

고기 굽는 것 중에 갈비 굽는 게 제일 어려운 것 같습니다.

조금만 딴짓하면 금세 시커멓게 타버리니깐요.

 

갈비 구울 땐 집중, 집중해야 제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집중해서 적당히 잘 구웠네요.

달달하고 고소한 돼지갈비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초등학생 2명과 어른 2명이 4인분 먹으려니 양이 많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에 공깃밥 약간씩 먹으며 마무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