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해외투어

홍콩 망고주스 맛집으로 소문난 침사추이 허유산(Hue Lau Shan)

by 휴식같은 친구 2017. 10. 5.
728x90
반응형

홍콩 망고주스 맛집으로 소문난 침사추이 허유산(Hue Lau Shan)

 

 

홍콩 망고쥬스로 유명허유산(Hue Lau Shan)에 들러서 망고주스를 마셨는데요.

홍콩여행을 가면 반드시 들러서 마신다는 허유산 망고주스.

전에도 한 번 마신적이 있어서 그 맛을 못 잊어 다시 찾았습니다.

 

허유산은 망고, 수박, 키위 등의 과일을 이용해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주스, 모찌, 망고빙수 등 다양한 디저트 음식 전문점입니다.

홍콩 내에 지점이 수십 개로 제법 많이 있고, 우리나라에도 롯데백화점 본점, 목동,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명동점, IFC몰 등에 분점이 입점해 있다고 합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한 군데도 가보진 못했네요.ㅠㅠ

 

제가 주로 찾아가는 허유산은 침사추이 하버시티 입구쪽에 있는 매장입니다.

워낙 소문난 곳이라 항상 많은 사람들이 망고주스를 마시기 위해 줄을 서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간 시간은 밤 7시 정도였는데 다행히 길은 길지 않더라구요.

안에서 마시는 분들도 있고, 좌석이 없어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하고 있습니다.

 

허유산 주 메뉴는 알로에 젤리가 들어있는 망고& 코코넛 주스, 망고와 알로에 젤리가 들어간 망고쥬스, 망고와 망고젤리가 들어간 망고쥬스, 망고코코넛 쥬스 등입니다.

모두 43HK$인데요. 한화로 하면 6,500원 정도 하는데 싼 가격은 아닌 듯합니다. 

메뉴에 영어로도 표기되어 있으니 주문하는 데는 어려운 점이 없습니다.

 

우리는 망고와 망고젤리가 들어간 망고주스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를 고를만하건만 망고주스의 그 맛이 너무 맛있어서 항상 같은 메뉴만 찾게 됩니다.

허유산은 1960년도부터 운영했나 봅니다. since 1960s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초콜릿과 망고젤리 등 다양한 디저트 음식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테이크 아웃해서 시계탑이 있는 침사추이 전망대로 갔습니다.

9월의 홍콩날씨는 우리나라의 8월 더위와 습기 그 이상이고, 밤에도 기온이 30도를 넘어가니 무지 더울 수밖에 없습니다.

 

홍콩 야경을 바라보면서 시원한 망고주스를 마시니 잠시나마 더위를 잊게 만듭니다.

너무 시원해서 머리가 아플 지경입니다. ㅎㅎ

 

양도 상당히 많고, 맛도 망고의 싱싱한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젤리도 많이 들어가 있어 씹는 맛도 좋아요. 

이 맛에 홍콩에 오면 이 집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ㅎㅎ

 

너무 달콤했던 허유산 망고주스, 생각하니 침샘을 너무 자극하네요~^^

43HK$가 전혀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

조만간에 국내에 있는 허유산 지점에 방문해서 사먹어야겠습니다. 

 

허유산 망고주스를 마시면서 홍콩야경과 홍콩 심포니 오브 라이브 본 포스팅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홍콩여행]홍콩야경이 너무 아름다운 홍콩 심포니오브라이트(침사추이야경)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