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당산역 맛집인 포메인 당산SK점, 쌀국수 맛집이네요

by 휴식같은 친구 2018. 6. 6.
반응형

당산역 맛집인 포메인 당산SK점, 쌀국수 맛집이네요

 

 

집 근처에 당산SK V1센터가 있어서 자주 외식하러 가는 곳인데요.

 

딸 아이의 피아노 정기연주회가 끝나니 밤 9시가 다 되어가네요.

외식을 하긴 해야겠는데 조금늦은 시간이라 근처인 당산SK로 이동했습니다.

 

오늘은 딸 아이의 정기연주회라 먹고 싶은 걸 고르라고 하니 쌀국수집으로 가자고 하네요.

그레서 베트남 쌀국수 맛집으로 소문난 포메인 당산SK점으로 들어갔습니다.

 

포메인 당산SK점

밤 9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는데 영업은 밤 10시에 마감한다고 하네요.

 

포메인

메인 세트메뉴

1인세트와 2인세트, 3, 4인 세트 등 다양하네요.

 

포메인_2

포메인 에피타이저

 

포메인_3

스페셜메뉴 종류 등으로 치킨앤베지, 포메인 깐풍기, 분보싸오, 분짜 메뉴네요.

 

포메인_4

볶음면 종류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 소고기 플랫 누들, 해산물 팟타이, 닭고기 팟타이

 

포메인_5

볶음밥 종류와 덮밥 종류

 

포메인_6

쌀국수 종류들로 포메인쌀국수, 스파이시포, 프리미엄 소고기쌀국수, 매운 해산물쌀국수, 비프청크포, 해산물쌀국수, 닭고기쌀국수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포메인쌀국수와 파인애플 몪음밥, 포메인분짜를 주문했습니다.

 

포메인 파인애플볶음밥

파인애플 볶음밥

볶음밥에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는데 먹을만 합니다.

 

포메인 분짜

그리고 포메인 분짜

중국 시장 등에 가면 취두부냄새가 심하게 나죠?

 

취두부냄새가 약간 나는 것 같은데 맛은 있습니다.

 

 

분짜 맛있게 먹는 방법

 

종지 안의 레몬, 다진마늘, 다진 건고추를 분짜소스에 넣어 저어준다.

쌀국수를 채소, 고기와 함께 분짜소스에 충분히 적셔 한 젓가락씩 호로록~~

이렇게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포메인 쌀국수

이어서 포메인의 베스트 메뉴쌀국수가 나왔습니다.

 

포메인 쌀국수_2

숙주나물과 양파를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칠리소스를 듬뿍 넣어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쌀국수가 제일 맛있네요.ㅎㅎ

 

포메인 당산역점

정기연주회를 마치고 맛있게 먹은 포메인.

세 식구가 맛있게 늦은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다음에 당산역 맛집포메인 당산SK점에 다시 가서 다른메뉴에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당산동 포메인은 현재 폐점된 상태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