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고양시 덕양구 원당맛집] 원당헌뼈해장국,감자탕과 뼈해장국이 일품

by 휴식같은 친구 2018. 7. 12.
반응형

[고양시 덕양구 원당맛집] 원당헌뼈해장국,감자탕과 뼈해장국이 일품

 

 

파주로 나들이 갔다가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들렀던 뼈해장국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파주로 가는 길에 우연히 보고 돌아오면서 들러서 저녁을 먹어야겠다고 찜해 둔 곳이죠.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에 있는 원당헌뼈해장국.

30년 전통의 뼈해장국이라는 말에 끌려들어 갔네요.ㅎㅎ

 

나중에 찾아보니 고양맛집, 덕양구 원당맛집으로 많이 소문난 곳이네요.

 

원당헌뼈해장국

원당헌뼈해장국은 모습입니다.

근처에 칼국수집, 짱뽕집 등 식당들이 유난히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 중에서 어머니랑 같이가서 드실만한 메뉴로 뼈해장국을 선택하게 됐네요.

 

 

원당헌뼈해장국 영명업시간 08:00 ~21:00입니다.

예전엔 목요일이 휴무였다는데 지금은 휴무일 없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식당 앞의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합니다.

 

원당헌뼈해장국_2

예전에 SBS '결정 맛대맛'에 나와 극찬했다는 국물맛이 궁금해 집니다.ㅎㅎ

 

원당헌뼈해장국_3

원당헌뼈해장국 홀 모습입니다.

밤 8시가 넘어서 손님은 몇 팀 안계시더라구요.

 

원당헌뼈해장국_4

원당헌뼈해장국 메뉴는 단촐합니다.

뼈해장국과 감자탕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뼈해장국은 8,000원이네요.

요리로 나오는 감자탕과 뼈해장국은 크기별로 25,000~35,000원입니다.

최근에 1,000원이 인상된것 같습니다.

 

 

이 집에서는 쌈장과 김치를 직접 담그는가 봅니다.

 

판매도 하던데 1.3kg 김치가 10,000원, 1.5kg 쌈장은 15,000원 하더군요.

대신 쌈장과 김치를구입할 때에는 카드는 안되고 현금박치기만!

 

이집에서 사용하는 뼈는 독일산과 칠레산입니다.

 

원당헌뼈해장국_5

밑반찬은 별다를게 없지만 고추 찍어 먹는 쌈장과 김치는 정말 맛있더군요.

 

작은 청량고추의 화끈거림은 뼈해장국과 궁합이 딱 입니다.ㅎㅎ

깍두기도 맛있어요~^^

 

원당헌뼈해장국_6

주문과 함께 금새 뼈해장국이 나옵니다.

 

원당헌뼈해장국_7

뼈해장국 그릇에 푸짐하게 담겨 나왔네요.

사래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고기와 야채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원당헌뼈해장국_8

뼈해장국의 뼈에 붙은 고기가 정말 탐스럽게 많이 달려(?) 있습니다.

어느 뼈해장국집보다 살집이 많이 달려 있고, 그 양도 많은 듯 하네요.

 

소스에 뼈에 붙은 살을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다만, 살집이 많아서 조금 뻑뻑한 부분은 조금 흠으로 보이네요.

그래도 조금씩 잘라서 먹으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국물맛도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할 식단으로 보이네요,

이런 식당이 집근처나 회사근처에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ㅎㅎ

 

 

우연히 들린 뼈해장국집인데 맛잇어서 너무 배불리 먹고 나왔네요.

 

지나치실 일 있으면 꼭 드셔보세요.

어느 뼈해장국, 감자탕보다 맛있을 겁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