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충청도 여행

장태산자연휴양림 맛집, 쌈밥정식이 맛있는 대전 장안동 '암스테르담' 식당

by 휴식같은 친구 2018. 7. 24.
반응형

장태산자연휴양림 맛집, 쌈밥정식이 맛있는 대전 장안동 '암스테르담' 식당

 

 

친구들과 장태산 자연휴양림을 산책하고 조금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요.

 

[대전여행]메타세콰어길과 나무숲이 예쁜 장태산 자연휴양림

 

휴양림 내에서 먹을까 하다가 장태산 휴양림으로 가면서 언뜻 본 쌈밥정식 맛집으로 보이는 곳이 있어서 다시 내려왔습니다.

대전시 서구 장안동, 장태산 자연휴양림 아래 쪽 도로에 있는 장태산 암스테르담 식당입니다.

 

쌈밥정식을 하는식당 외에도 암스테르담 펜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위 풍경과 식당 풍경이 조화를 이루어 아름답게 비춰져서 오게 된 것 같네요.

 

암스테르담 식당

식당 이름이 암스테르담

양식과 한식

 

 

이름읋 유츄해 보건데 예전 간판으로 보이는데요.

한식과 양식 위주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다가 쌈밥정식으로 메뉴를 바꾼 것 같더군요.

 

식당 상호는 그대로 두고 메뉴만 변경한 것이죠. ㅎㅎ

 

암스테르담 식당_2

통나무집으로 지어져 있어서 정감이 가는 모습입니다.

3층 통나무집이네요.

 

공기 맑은 곳에서 이런 통나무집을 짓고 살아가면 건강에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더운 여름에 사장님은 고기를 굽느라 땀을 연신 씻어 냅니다.

안더우시냐고 물어보니 한번 땀을 흘리고 나면 덥지 않다고 하시네요.

 

암스테르담 식당_4

암스테르담 식당 내부모습입니다.

천장과 기둥 모두 통나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손님이 제법 많이 오시더라구요.

10인 이상의 단체손님이면 미리 예약 후 방문하셔야 긴 기다림이 없을 듯 합니다.

 

암스테르담 식당_5

장태산 암스테르담 식당 메뉴입니다.

야채삼밥, 불고기쌈밥, 오리훈제쌈밥, 한우등심쌈밥, 삼겹.목살바베큐쌈밥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삼겹.목살바베큐쌈밥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와인을 팔고 있던데 와인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암스테르담 식당_6

쌈종류 입니다.

위에 있는 채소는 싱싱한데 아래쪽에 있는 쌈 종류는 조금 시들시들한 것들이 들어가 있네요.

 

암스테르담 식당_7

밑반찬들이 세팅되었습니다.

모두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

 

암스테르담 식당_8

그리고 된장찌개인데 구수하니 맛있네요.

 

암스테르담 식당_9

주문한 삼겹살과 목살 바베큐입니다.

 

기름이 쫙 빠져서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쌈에 고기와 쌈장, 마늘, 고추를 넣고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이런 바베큐는 좀처럼 만나기 힘든 맛입니다.ㅎㅎ

 

암스테르담 식당_10

식사하고 나오는 중에도 열심히 고기를 굽고 계시는 사장님.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오니 고기굽는 일이 멈추질 않는가 봅니다.

 

암스테르담 식당_11

식당에서 바라본 마당과 산 풍경이 예쁘네요.

장태산, 장태산자연휴양림에 가실 일이 있으면 쌈밥정식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