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제주도 여행

[제주도 랜선여행] 제주도 교래리 설경 감상해요

by 휴식같은 친구 2021. 1. 1.
반응형

제주도 교래리 설경 감상해요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로 잃어버린 한 해를 보내는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은 듯하네요.

 

모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월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는데 현재의 코로나 상황을 보니 갈 수가 없을 것 갔네요.

제주도에 많은 눈이 내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제주도에 가고 싶은 생각이 더해집니다.

 

마침 제주도 사는 동생이 눈 내린 날 조천읍 교래리에서 찍은 설경 사진과 영상을 보내왔네요.

제주도 여행은 가지 못하지만, 멋진 제주도 설경을 랜선여행으로 떠나보겠습니다.

 

하얗게 쌓인 교래리 설경입니다.

2020년을 보내는 마지막 날에 이렇게 많은 눈이 내려 색다른 연말이 느껴졌을 것 같습니다.

 

지금 제주도 곳곳에서는 동백꽃이 활짝 피었다고 합니다.

하얗게 내린 눈 사이로 붉은 동백꽃이 무척 예쁘네요.

 

비자림에 쌓인 눈은 더욱 매력적입니다.

 

교래리는 제주시 조천읍에 있는 해발 420고지에 자리한 한라산 동쪽의 중산간 마을입니다.

전원풍경이 예뻐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딱 생각나는 것은 교래리 칼국수네요.ㅎㅎ

 

붉게 익어가는 귤에도 함박눈이 쌓였네요.

 

동생 집에 쌓인 눈으로 눈사람을 만든 모습

 

제주도 설경 영상으로 감상해 보세요.

 

 

제주도 성산일출봉에서는 매년 말일 저녁에 성산일출봉 불꽃놀이를 통해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는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해 아침에는 성산일출봉에서 일출행사를 실시하는데요.

 

지난해의 일몰과 금년 일출행사는 코로나 거리두기 2단계인 상황이라 성산일출봉 축제가 모두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지난해 성산일출봉 불꽃놀이 영상도 함께 감상해 보세요.

 

올해 코로나 싹 물러가고 마스크없이 자유롭게 여행하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