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합정역 무료(저렴) 주차장 및 양화로 6길의 재미있는 간판들

by 휴식같은 친구 2017. 9. 22.
반응형

합정역 무료(저렴) 주차장 및 양화로 6길의 재미있는 간판들

 

 

홍대의 배후지역으로 요즘 핫 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곳이 합정역 근처입니다.

양화대교만 건너면 돼 집과 가까워 책을 사거나 쇼핑할 때 가끔 들리는 곳이죠.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는 쇼핑몰과 맛집들이 가득하고,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합정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메세나폴리스 맞은 편에는 교보문고 합정점이 있고, 합정역 사거리는 알라딘 합정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양화로 6길에는 술집과 맛집들이 가득 들어서 있습니다.

그래서 근처에 가시는 분들을 위해 합정역 무료주차와 합정역 저렴한 주차을 소개해 드리고, 양화로 6길에 있는 재미있는 간판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합정역 근처 무료주차장 및 저렴한 주차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무료주차장 : 홈플러스 합정점(메세나폴리스)

메세나폴리스 지하에는 홈플러스 합정점이 있는데요. 주차장은 지하 3층과 4층에 있습니다. 홈플러스 영업시간이 10:00 ~ 24:00까지니까 주차하시는데는 큰 무리가 없으실 겁니다.

홈플러스 합정점 주차장은 1시간은 무조건 무료라는 점입니다.

거기에다가 홈플러스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식사하시면 2시간 무료, 3만원 이상이면 3시간 무료, 5만원 이상이면 4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마트에 가시면 살것이 많이 있으니까 주차하신 요금만큼 구매하시면 무료주차가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일반차량은 15분당 1,000원으로 1시간에 4,000원입니다.(최근 2배 오른 듯...)

영화관이나 공연장을 이용하면 2시간 무료이고 일반 판매시설은 1만원이상 1시간, 3만원이상 2시간, 5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합정역에 붙어 있어 이동하시기 완전 편리한 주차장입니다.

 

2. 저렴한 주차장 : 양화진 공영주차장

합정역에서 300미터(합정역까지 도보로 7분 정도) 떨어진 양화대교 북단에 위치한 양화진 공영주차장은 이 근처에서 제일 저렴합니다.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주차요금이  10분당 200원, 1시간에 1,200원입니다.

3시간 주차해도 3,600원밖에 안되게 저렴하죠.

국가유공자와 장애인은 무려 80% 할인이 되고, 다둥이카드 소지자은 두자녀 30%, 세자녀 50% 할인이 됩니다. 경차는 50% 할인이 됩니다.

두 번째로 지난 봄 벚꽃이 흐드러지게 필 때 찍은 양화로 6길의 재미있고 흥미로운 간판 사진들입니다.

 

합정역 5번 출구에서 나와 첫 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면 그 곳아 양화로 6길입니다.

봄에는 양화로 6길의 벚꽃이 매우 아름답더라구요.

양쪽에 차량주차만 아니면 한층 멋질텐데 아쉽습니다. ㅋㅋ

 

어른이대공원

어린이대공원은 있는데 어른이대공원은 없지 않나요?  그래서 뿔(?)난 어른들이 만들었나 봅니다.

가성비 좋은 술집 데이트는 여기에서!

 

개구쟁이 술머프~

이 집은 골뱅이에 소주 한잔 할 수 있는 가게인 듯 보입니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홍대점

다양한 메뉴들로 맥주 한 잔 걸치기에 좋아 보이는데 이 집은 음악이 가게의 분위기 반을 결정한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이중생활하면 아니되오~

 

낮이나 밤이나

수입맥주와 생맥주를 파는 집인데 낮이나 밤이나 마시면 안되는데....

 

더(The)한 쭈꾸미

빨간 쭈꾸미가 별미로 보입니다. 한마디로 한 쭈꾸미를 의미하는 건가요?

 

돈수백 합정직영점

돼지 수육을 전문으로 하는 집으로 보입니다. 거꾸로 읽으면 백수 돼지? ㅎㅎ

 

떡볶이 쌀롱

쌀롱(?) 떡볶이와 짱매운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떡볶이로 쌀롱을 차릴 수도 있구나...~!

 

또보겠지 떡볶이

얼마나 맛있으면 또본다고 설레발 치시나...

이 집은 직접 들어가서 먹어 봤는데 떡볶이도 맛있지만 치즈볶음밥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여기는 항상 줄서서 한 시간을 기다려야 한데요.

 

또보겠지 떡볶이(또떡), 합정역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포스팅보기

 

슈퍼곱창

대창, 막창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곱창이 얼마나 크길레 슈퍼(Super)일까요?

 

스페인 야시장

스페인 요리에 스페인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스페인음식 맛집인가 봅니다,

 

오가다 카페

커피와 빙수까지...오가다 들리면 주머니가 모두 털릴것 같은데요? 

 

육(肉)값하네 제주도야지

육값하네~~~ㅎㅎ 제주돼지에 소주한잔이 땡기고 싶을 때...

 

육회도(道) 

육회는 항상 옳다? ㅎㅎ

육회만 파는 것이 아니라 야끼니꾸도 파는 고급스러운 가게로 보입니다.

 

육회먹은 연어

연어가 육회도에서 육회먹고 와서 차린집(?)인가 봅니다. 하하하

육회와 연어를 파는 맛집이네요.

 

전설의 샤브 & 물회

해물 샤브샤브와 물회를 파는 식당인데 얼마나 유명하길레 전설까지~~

 

테이블(Table) 15

와플과 샌드위치를 파는 카페인데 벨기에 와플이 끝내준다고 하네요.

 

홍대 디자인부동산

합정역에는 부동산 이름도 디자인틱하게 만들었네요. ㅎㅎ

 

어때요? 재밌었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