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 및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등 이용안내

by 휴식같은 친구 2022. 11. 28.
반응형

신도림 테크노마트  영업시간 및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등 이용안내

 

 

딸아이가 쓰던 갤럭시 태블릿이 물에 빠지는 바람에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4년 넘게 사용했어도 아직까지 천재교과서 밀크티 등의 용도로 유용하게 사용했었는데 아쉽기만 합니다.

 

혹시나 해서 집에서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신도림 테크노마트 휴대폰센터에 AS를 받으러 다녀왔는데, 메인기판 등 교체비용이 10만원 가까이 나온다고 해서 포기할 수밖에 없었네요.

 

겸사겸사 신도림 테크노마트와 삼성전자 서비스셑너를 다녀오면서 이들의 영업시간과 주차장 정보 등 이용정보를 정리햇습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구로구 구로5동 신도림역 근처에 자리하고 있는 전자용품 복합쇼핑센터인데요.

구로와 영등포지역 주민들이 편리하게 쇼핑하게 위해 2007년에 완공된 곳입니다.

 

 

신도림역 디큐브시티 공원

 

신도림역 앞 디큐브시티에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가기 위해서는 신도림역 지하 1층을 통과하는 방법과 디큐브시티 지하 2층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식품관, 푸드코트를 통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도림역

 

신도림역은 지하철 1호선과 2호선이 지나는 환승역이며, 경인선과 경부선이 지나다 보니 승강장이 많아 복잡한 역인데요.

서울지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지하철역 중에서 이용자 수가 34만명에 이르러 이용률이 가장 높은 전국 1위의 지하철역입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로 가기 위해서 신도림역 지하 1층으로 이동하면 되고,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식품관인 지하 2층에서 신도림역으로 올라오는 통로 모습입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좌)와 디큐브시티 모습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2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판매동(좌(과 사무동(우)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판매동은 13층, 사무동은 40층 건물이죠.

테크노마트 신도림 영업시간은 금~일요일 및 공휴일은 10:30~21:30, 월~목요일은 10:30~21:00까지 입니다.

(입주사마다 영업시간은 상이함)

휴무일은 둘째 주와 넷째 주 화요일입니다.

 

반응형

 

신도림 테크노마트 주차장 이용안내입니다.

최초 30분은 무료, 추가 30분당 1,5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입주업체에서 2만원 이상 구입 시 추가 2시간 30분의 무료주차가 제공되어 총 3시간 주차가 가능합니다.

사무동 방문고객의 방문확인증은 총 3시간, 씨네Q 영화 관람고객은 총 4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신도림역에서 테크노마트 신도림으로 이동하면 이런 비너스 상 분수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입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신도림 테크노마트 휴대폰센터는 3층에 있습니다.

처음에 모르고 들어갔더니 이곳은 사무동이더군요.

 

신도림 테크노마트 사무동 입주업체 안내

 

B3~B7층은 주차장, B1층은 푸드코트 등이 있고, 우리카드와 삼성카드, 롯데카드, 교보생명, KIS정보통신, K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 국민건강보험공단, 현대해상, 삼성화재 LB휴넷 등이 입주해 있습니다.

 

화요일 오후에 잠시 시간을 내 방문했는데 2, 4째주 화요일인 휴무일날이었습니다.

 

사무동에서 나와서 신도림 테크노마트 판매동으로 이동했습니다.

신도림역 2번 출구 방향 테크노마트 지하 1층에서 판매동으로 연결되어 있고, 1층에서 밖으로 나와 바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판매동 B3~B7층은 주차장, B2층은 이마트가 있습니다.

B1층은 의류와 식당가가 있고, 1층은 잡화와 의류, 카페, 문구, 패스트푸드 등이 있고, 1층 이후로는 디지털가전, 컴퓨터 등의 매장, 가구명품관, 웨딩, 식당가, 씨네 Q영화관, 경복궁 하늘공원 등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이곳 판매동 3층에 있더군요.

 

3층 판매점도 화요일이라 휴무 중....

 

삼성전자 신도림테크노서비스센터 가는 길

이곳의 삼성서비스센터는 휴대폰센터로 휴대폰 A/S만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삼성전자 서시스센터 영업시간 등 안내

 

영업시간 평일 09:00~19:00, 토요일 09:00~13:00

(제품 점검시간을 감안해 마감 1시간 전 방문)

혼잡시간대 월/금/토 09:00~11:00, 화/수/목 12:00~14:00 휴무일 매주 일요일 및 공휴일

주차장 주차요금은 방문확인증 도장을 받으면 3시간까지 무료 주차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신도림 테크노센터 인포메이션

 

접수는 무인 키오스크로 하면 되는데요.

 

화요일 오후에 방문해서 대기인은 2명, 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소요시간 등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니 홈페이지 확인 후 방문을 권유드립니다)

 

신도림 삼성전자서비스센터는 A/S창구가 30여 개나 되어 금방 접수할 수 있었습니다.

 

먹통이 되어버린 갤럭시 탭

 

쿨에 잠기고 난 직후엔 켜지지도 충전도 되지 않다가 드라이기로 말리고 나니 충전은 잘 되는데, 전원을 켜면 애플리케이션이 시작하는 중에서 멈춰버렸습니다.

꺼지지도 않고 멈춰버린 상황, 이대로 가져갔는데 기판 등을 교체해야 해서 결국 AS를 포기하고 왔네요.

IT기기는 물에는 정말 취약하나 보네요.

 

 

천재교육의 밀크티나 아이스크림 홈런, 웅진 등의 태블릿은 제공되는 태블릿 이외에는 작동아 안된다는 사실을 이번에 처음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태블릿을 제조사로부터 구입해서 판매하는데 시중가보다 비싸게(60만원대) 팔기 위한 상술로 보이는데, 온라인 학습지에서 콘텐츠를 이용하는데 집중하면 됐지 스마트 기기에서 이익을 보려는 정책은 얼핏 이해가 안갑니다.

(저렴한 태블릿은 10~20만원대)

 

다행히 딸아이는 초 6학년 과정이 2개월밖에 남지 않아 중학교 과정까지는 수강을 보류했는데, 약정기간이 남은 분들은 울며 겨자먹기로 보급받은 태블릿을 수리하거나 다시 고가를 주고 구입하는 상황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