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친절하고 가심비 / 가성비 좋은 고척동 안경점, 행복한 안경콘택트

by 휴식같은 친구 2022. 12. 18.
반응형

친절하고 가심비 / 가성비 좋은 고척동 안경점, 행복한 안경콘택트

 

 

나이가 들면서 정체의 탄성력이 감소되어 조절력이 떨어지는 안질환을 노안이라고 합니다.

보통 나이듦을 가장 먼저 느끼는 것이 노안이라고 하며, 40대에 들어서면서 가까운 글씨가 보기 힘들어지죠.

 

저 역시 근래 들어 컴퓨터 앞에 앉거나 책을 읽다 보면 눈의 피로도가 무척 심해지고 잘 보이지 않아 노안이 심해졌나 싶어지더군요.

그래서 시력도 측정해 보고 5년 전에 바꾼 안경도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경을 쓰는 사람들은 자주 다니는 단골 안경점을 정해 자주 시력을 체크해보면 좋은데, 이사를 하다 보니 그러지를 못했습니다.

문득 고척동에 살 때 자주 찾던 안경점이 생각나 방문해서 시력 점검도 하고, 이에 맞는 안경을 맞췄는데요.

 

친절하고 저렴하여 가성비와 가심비를 갖춘 고척동의 행복한 안경콘택트라는 곳입니다.

오랜만의 방문이지만, 여전히 같은 자리에서 친절한 설명과 함께 가성비 좋은 안경을 제공하고 있어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고척근린공원 위, 고척로에 위치한 행복한 안경콘택트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영업시간 휴무일 없이 10:00~20:00입니다.

 

고척동 행복한 안경콘택트 실내 모습

 

사진을 찍겠다고 양해를 구하고 찍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밝아서 좋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해도 무척 친절하게 맞이해 주셨고, 눈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해 주주시는 건 여전합니다.

일부러 집에서 다소떨어져 잇는 안경점을 찾은 보람이 있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때부터 안경을 착용했는데요.

그동안 안경을 맞출 때마다 시력이 떨어졌는데, 이번에 방문하니 시력은 전에 비해 조금 좋아졌다고 합니다.

 

맞지 않는 안경을 착용하고 노안이 진행되는 상황이라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보면 금세 피로함을 느끼고 잘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노안을 극복하기 위해서 다초점안경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과거 다초점렌즈를 써 본 결과, 저 하고는 전혀 맞지 않는다는 걸 알았던 터라 일반 안경으로 해결해야 했습니다.

 

물론 예전에는 노안의 초기라 다초점이 맞지 않았을 수 있으나 지금은 노안이 제진행된 상태라 다초점도 고려해볼만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전에 다초점렌즈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겨서 앞으로도 안할 듯하네요. ㅎㅎ

 

 

행복한 안경콘택트 안경사님의 말씀을 들으니 현재 시력에 맞는 렌즈로 바꾸고, 책을 읽거나 스마트폰/컴퓨터를 볼 때는 가깝게 보이는 안경 착용을 권하더라고요.

다행히 행복한 안경은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평상시 착용하는 안경과 가깝게 보는 안경 2개를 각각 5만원 내외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시력검사하는 곳

 

시력을 측정하고 현재 착용하고 있는 안경가장 적합한 시력의 렌즈를 비교하며 설명을 해 주시니 무척 이해가 쉬웠습니다. 

많은 안경점에 다녀봤지만, 이곳 만큼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 주시는 곳도 없었습니다.

 

행복한 안경콘택트에는 안경테가 10,000원부터 100,000원대까지 다양하게 가격표를 붙여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평상시 착용하는 안경은 기존 쓰던 안경테에, 컴퓨터나 책을 읽는 가까이 보는 안경의 테는 10,000원짜리 안경테를 선택했네요.

 

안경렌즈는 보통 4~6만원 선이며, 제 시력이 -5.5~-6.7 디옵터로 매우 좋지 않은 편인데도 6만원에 구입할 수 있었네요.

다른 안경점에 가면 보통 10만원은 줘야하거든요.

 

다양한 안경테

콘택트렌즈나 어린이용 안경코너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골 안경점으로 해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코받침이 있는 안경테와 금속의 안경테는 싫어해서 뿔테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고척동 행복한 안경콘택트에서 구입한 안경 2개

 

평상시 쓰던 안경을 바꾸니 컴퓨터 작업이나 스마트폰 보는게 훨 편해진건 당연하고요.

근시 안경 역시 이렇게 컴퓨터 작업을 할 때 쓰니 신세계를 보는 듯합니다.ㅎㅎ

2가지 안경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 안경은 다른 곳에 가지 않고 거리가 있더라도 행복한 안경을 찾을 예정입니다.

단골로 안경점을 찾고자 하며,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원하는 안경점을 찾고 싶다면 고척동 행복한 안경콘택트를 추천드립니다.

더욱이 한 장소에서 오랜 세월동안 영업하고 있어서 내 눈 주치의로 삼아도 좋은 곳입니다.

 

가성비 있고, 마음에도 쏙 드는 가심비까지 겸비한는 안경점, 행복한 안경콘택트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안경 구입후 작성한 리얼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