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충청도 여행

보은 카페, 스위트앤티(스위트&티) 카페

by 휴식같은 친구 2024. 1. 13.
반응형

보은 카페, 스위트앤티(스위트&티) 카페

 

 

보은에서 아침 식사 후 친구들과 주차도 편한 카페를 찾았는데요.

스위트앤티(스위트&티)라는 카페로 보은에도 제법 큰 카페가 있더군요.

 

베이커리보다는 커피와 차를 위주로 판매하는 카페인데, 매장이 무척 넓고 주차장이 넓어서 단체 손님들 이용하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원래 보청천 전망을 볼 수 있는 카페를 찾았는데, 큰 카페도 없거니와 주차가 힘들어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이 스위트앤티(스위트&티) 카페였습니다.

 

보은 카페, 스위트앤티(스위트&티) 후기입니다.

 

스위트앤티(스위트&티)는 보은읍을 동서로 가르는 보청천 동쪽 동다리교 근방 골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층은 무척 넓은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고, 2층에 카페가 있습니다.

 

 

스위트앤티(스위트&티) 영업시간은 10:30~22:00, 휴무일은 없고요.

주차장은 사진에서 보듯 무척 넓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2층 카페에서 바라본 풍경

도로 끝나는 지점이 보은 보청천이 있습니다.

 

아침시간이라 아무도 없어서 우리가 전세 냈네요.

 

보은에도 이런 대형 카페가 있네요.

 

 

스위트앤티(스위트&티) 메뉴

 

아메리카노 3,000/3,500원, 카페라떼 4,000원으로 무척 저렴합니다.

지방의 매력인 것 같네요.

 

커피 메뉴 외에도 스무디, 라떼, 과일주스, 에이드, 차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굿모닝엔 아메리카노죠...

Delos 과자도 하나씩 주십니다.

 

단체 여행객이라면 보은읍의 대형카페, 스위트앤티(스위트&티)에 들러서 쉬었다 가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