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이벤트 당첨으로 선물이 배송되어 왔네요

by 휴식같은 친구 2018. 3. 22.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이벤트 당첨으로 선물이 배송되어 왔네요

 

 

2017년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이벤트가 1월 4일부터 진행 됐었는데요.

저도 결산이벤트를 진행해서 당첨됐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2017년 티스토리 결산, 그리고 세번째 구글애드센스 수익공개합니다

 

메일을 늦게 받아서 당첨사실을 모르고 있었는데 나중에 확인하고 배송정보를 입력했죠.

그리고 기다렸는데 어제 드디어 선물이 도착했네요.ㅎㅎ

 

티스토리 결산이벤트 당첨 축하 메일입니다.

 

이웃분들 중에 몇 분의 포스트는 본것 같은데요.

다 받으셨을 것 같습니다.

 

 

저와 같이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 다이어리를 받는 분이 500명,

이야기 명함과 굿즈, 스티커를 받는 분 100명이 선발 된 듯 합니다.

 

택배상자 안에 올록볼록 앰보싱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선물에는 한정판 굿즈 다이어리와 볼펜, 티스토리 스티커 등이 들어 있습니다.

 

티스토리 스티거 인데요...

이걸 어디에 붙이나...?

 

석 장이 왔는데 보는 시각에 따라 그림이 보이는 스티커 입니다.

 

그리고 볼펜, 고급스럽진 않지만 쓸만하네요...

 

또 다른 티스토리 스티커입니다.

 

그리고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의 다이어리인데, 모두 백지형태로 있어서 일기나 다른 기록을 하는데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스티커를 어디에 붙일까 하다가 주로 포스팅하는 노트북에 두 장을 붙여봤습니다.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는 이제 9개월이 되어갑니다.

매일 하나씩 올리는 걸 원칙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여행에 대한 포스트를 작성하면서 떠나기 전에 좀 더 자세히 여행지에 대해서 파악하고, 여행지에서는 포스팅을 위해 좀 더 세심하고 자세히 구경하게 됩니다.

그리고 다녀와서는 포스팅하면서 한번 더 여행지에 대한 공부를 하게 되어 여행에 데한 퀄리티(?)가 좋아지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물론 매일 하나씩 올라가야한다는 중압감도 약간 있지만요.

 

꾸준한 블로그 활동으로 검색수와 구글에드센스 수익이 미약하지만 상승하고 있어서 1년 후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