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서울시 여행

[합정역맛집]합정 더플레이스(ThePlace) 폭탄피자

by 휴식같은 친구 2018. 6. 17.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나들이갔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

딸 애가 뜬금없이 폭탄피자를 먹으로 가자고 합니다.


폭탄피자?


합정역 교보문고에 책을 사거나 읽으러 종종 가는데 교보문고 옆 딜라이트스퀘어에 있는 더플레이스 합정역점(The Place)의 폭탄피자를 본 모양이더라구요.


피자이름이 생소하고 재미있어서 한번 먹고 싶었나 봅니다.

그래서 합정역 딜라이트스퀘어로 Go!



합정 더플레이스


합정 더플레이스(The Place)마포한강푸르지오 1차 지하에 있는데요.

지하에는 교보문고 합정역점과 각종 식당 등이 있어 이곳을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delight square)라고 부르는 듯 합니다.



합정 홈플러스와 합정롯데시네마, TGI프라이데이 등이 있는 메세나폴리스 맞은 편에 있는 주상복합 아파트 입니다.

다음은 메세나폴리스에 대한 포스팅이니 참고 바랍니다.


롯데시네마 합정 주차 및 할인정보, 영화 '꾼' 관람후기


TGI프라이데이 메세나폴리스점 2인세트 할인



딜라이트스퀘어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쇼핑이나 영화보러 종종가면서 맞은편 지하에 있는 합정 교보문고를 종종 들렀는데 딜라이트스퀘어 주차는 이번에 처음 해봤는데요.


마포한강푸르지오1차 지하의 딜라이트스퀘어 주차장아직까지 무료로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합정역에 무료주차장 이라니....써프라이즈~~




주차장에는 무료주차 대상이 적혀 있긴 합니다.

판매시설 등에서 1만원 영수증을 지참하면 1시간 무료, 3만원 이상은 2시간, 5만원 이상은 3시간 무료이고, 비판매시설인 은행이나 부동산은 1시간 무료입니다.
 
다음엔 이곳을 종종 이용해야겠습니다. ㅎㅎ


합정 더플레이스_2


지하 3층에 주차 후 지하 2층으로 올라가면 합정 교보문고가 있는데 그 옆에 더플레이스 합정역점이 있습니다.


더플레이스(The Place)는 Italian Urban Bistro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CJ 계열 레스토랑 프랜차이즈입니다.


더플레이스에서는 6월 스페셜이벤트고르곤졸라피자, 뽈리포 알리오 올리오, 등심스테이크 등을 30% 이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폭탄피자


딸 애가 먹자고 한 건 바로 폭탄피자(Bomba Pizza)


더플레이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폭탄피자라고 하는데 가격은 21,900원입니다.


네 가지 치즈(고르곤졸라, 모짜렐라, 그라나파다노, 홈메이드 리코타)와 크랜베리, 견과류, 세가지 소스가 포함된 피자라고 하네요.



우리는 폭탄피자 1개와 6월 이벤트 중인 돌체키위에이드 1+1, 그리고 블랙 리조또 볼 1개를 주문했네요.



돌체키위에이드


6월 스페셜이벤트 중인 돌체키위에이드

1+1이라 한 잔 가격에 두 잔이 왔습니다.



폭탄피자_2


드디어 더플레이스에만 있다고 하는 폭탄피자가 나왔습니다.


사진찍을 준비가 됐냐고 물어보면서 불쇼를 한다고 하는데 기대되네요.ㅎㅎ


아마도 딸 아이가 지나가면서 이걸 보고 폭탄피자를 먹고 싶어하지 않았나 싶습니다.ㅎㅎ




잠깐 동안의 폭탄피자 불쇼를 마치고, 뚜껑부분(빵)과 피자부분을 나누어 잘라줍니다.

 


폭탄피자_3


뚜껑(?)인 빵 부분은 먹물 도우피자라고 하는가 보네요.


세가지 소스인 핫 살사, 꿀, 랜치 등이 같이 나오니까 입맛에 맞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폭탄피자_4


먹물도우피자를 벅겨낸 폭탄피자 모습입니다.


폭탄피자_5


잘라서 먹는데 의외로 색다르고 맛있네요...

일반 피자와는 다른 맛인데 달콤하면서 치즈의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블랙리조또볼


이어서 나온 블랙 리조또 볼


딸 애는 정작 폭탄피자보다는 블랙리조또볼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ㅋㅋ



블랙리조또볼_2


하나씩 먹고 마무리 했는데요.


세 명이서 폭탄피자 하나로 양은 괜찮다고 하던데, 배고픈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양은 그리 많지 않은 듯합니다.


블랙 리조또 볼을 먹고 배부름을 느낄 수 있었네요.

  


더플레이스_2


세 명이 먹은 영수증입니다.



더플레이스 할인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할인이 없음)


The CJ Card가 20%할인에 2% 적립, CJ one 제휴카드(삼성, 신한카드)가 15% 할인에 1% 적립, 우리V카드와 New 우리V카드는 25% 할인, 삼성 S클래스카드 20% 할인, KB Star 카드가 15% 할인이 됩니다.


더플레이스 포인트 결재는 삼성카드 포인트 100% 사용과 현대카드 M포인트 20%까지 결재가 가능합니다.


전 삼성 S클래스 카드가 있어서 20% 할인받아 7천원 정도 할인 받았습니다.

할인이 안되는 줄 알았다가 할인이 되니 이것 또한 기분이 좋더라구요.


피자를 무척 좋아하는데 딸 아이 덕분에 폭탄피자라는 특이한 피자를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앞으로 종종 이용할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합정동 472 마포한강푸르지오 상업시설 지하2층
도움말 Daum 지도

댓글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