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충청도 여행

공세리성당 카페, 공세리이야기 카페

by 휴식같은 친구 2018. 10. 20.
반응형

공세리성당 카페, 공세리이야기 카페

 

 

여행을 가면 구경하고 밥 먹고, 커피를 마시는 것이 일상이 된 것 같네요.

 

이 날도 마찬가지로 공세리 성당을 구경하고,

공세리 성당맛집인 미우한우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아산 가볼만한곳, 가장 아름다운 성당 '공세리성당'

 아산 공세리성당 맛집, 미우한우

 

가을이긴 하지만 낮에는 조금 더운 느낌이라 근처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공세리 성당 앞에는 두 개의 카페가 있더군요.

"공세리이야기와 성당길커피향"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공세리 이야기로 고!

 

공세리이야기

공세리 이야기 카페는 공세리성당 압구 삼거리에 위치합니다.

북카페도 겸하고 있습니다.

 

성당길 커피향

공세리성당 카페로 고민했던 성당길커피향 입니다.

분위기가 있어 보여서 이곳에도 가고 싶었으나 공세리 이야기는 공세리마을협동조합에서 운영하길래 이곳으로 가게 됐습니다.ㅎㅎ

 

공세리이야기_2

입구에 조성한 화분들

 

공세리이야기_3

공세리 팥빙수가 맛있는지 입구부터 팥빙수 전문점이라고 적혀 있네요.

그리고 공세리마을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입니다.

 

 

마을에서 직접 재배하는 팥으로 빙수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공세리이야기_4

지하로 내려가면 많은 책들이 있어서 커피를 마시며 쉬었다 가기에 좋네요.

근데 모기가 한 마리씩 있더라고요.ㅠㅠ

 

공세리이야기_5

책이 가득한 방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책도 읽으며 쉬기에 딱 안성맞춤인 공간...ㅎㅎ

 

공세리이야기_6

공세리 이야기 메뉴입니다.

마을카페라서 그리 비싸지는 않습니다.

 

 

팥빙수 전문점이라 팥빙수도 먹고 싶었으나 팥을 싫어하는 딸아이의 기호를 고려할 수밖에...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요플레를 주문했네요.

 

공세리이야기_7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여행의 여독을 조금이나마 풀어봅니다.

 

공세리이야기_8

공세리성당 가시면 잠시 들러 차 한 잔 마시며 쉬었다 가면 좋은 곳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