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화성 병점 맛집, 병점 갈보리 생고기 친절하고 맛있네요

by 휴식같은 친구 2019. 7. 21.
728x90
반응형
화성 병점 맛집, 병점 갈보리 생고기 친절하고 맛있네요


지난 주말 화성 병점 점 근처의 친척집에 갔다가 점심을 먹으러 간 갈보리 생고기 후기입니다.

원래 삼성전자 화성공장 근처 비닐하우스 같은 가건물에서 조그맣게 운영하던 곳인데 친절하고 맛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았고, 이젠 어느 정도 안정되어 번듯한 건물로 들어와 장사를 하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번화가가 아닌 곳인데도 불구하고 삼성전자 손님 등 단골손님들이 주로 찾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병점 갈보리 생고기는 화성시 병점중앙로 214-25(진안동 620-3)에 위치합니다.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한 식당이라서 누가 찾아 올까 싶은데 자녁시간에는 단체손님들로 가득 찬다고 하네요.


갈보리 생고기 옆에 주차장이 있으니 차량을 갖고 가도 됩니다.

이사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실내는 깔끔했습니다.



갈보리 생고기 메뉴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있는데 소고기도 맛있지만 우리는 돼지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생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처음 메뉴판을 보고 가격이 참 비싸구나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500g 단위당 가격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돼지 삼겹살과 목살이 500g에 22,000원이니 저렴한 편입니다.

500g이면 적게 먹는 사람 3인분 정도는 되니깐요.


그리고 고기와 별도로 야채 및 부대비용으로 1인당 2,000원을 별도로 받고 있습니다.

정육점식당 처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6명이서 500g 삼겹살 3개를 주문했습니다.

모든 고기와 배추, 무, 쌀 등은 모두 국내산이라 더 좋네요.


소고기 꽃등심도 500g에 68,000원 이니 부담없이 소고기도 즐길 수 있네요.


갈보리 생고기 영업시간11:30 ~ 22:00

휴무일 2, 4번째 일요일입니다.




생삼겹살 3인분은 고기 6조각이 나옵니다.

세 조각은 불속으로!



세 조각은 불 속 대기! 

ㅎㅎ


선홍빛 삼겹살이 먹음직스럽네요.



밑반찬들



밑반찬 종류들이 다양하게 나옵니다.

계란찜과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세팅되고, 야채종류 다양하고, 콩나물무침, 샐러드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콩나물무침 완전 짱이었습니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 쌈에 싸 먹으니 고소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삼성맨들의 단골 회식장소라하니 믿고 먹을만한 식당입니다.

된장찌개도 맛있고,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후식으로 먹은 냉면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반찬 떨어지기 무섭게 채워주시고, 불판도 제시간에 갈아주시는 친절함이 더욱 마음에 드는 식당이었네요.

다음에는 소고기 생등심을 먹으러 오고 싶네요.

화성시 진안동 근처 갈 일 있으면 드시면 좋겠습니다.
화성 맛집, 병점 맛집 인증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7.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728x9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화성시 진안동 620-3 | 갈보리생고기
도움말 Daum 지도

댓글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