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인천경기 여행

부천 스타필드시티 이용정보(영업시간/주차장/층별안내/흡연실)

by 휴식같은 친구 2019. 9. 23.
반응형

부천 스타필드시티 개점소식(영업시간/주차장/층별안내/흡연실)

 

 

부천 옥길신도시에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이 지난 9월 5일 정식개장을 했는데요.

개장소식을 듣고 바로 가보고 싶었으나, 시간이 없어 못가다가 지난 주말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부천 스타필드시티는 지하 5층, 지상 9층 높이로 이미 개장한 하남 스타필드와 고양스타필드보다는 작게 만들어졌습니다.

 

스타필드시티 부천은 동시주차 1900대 규모로 이뤄졌고, 내부에는 F&B와 마켓을 결합한 ‘시티 마켓’을 비롯해 5개관 850석 규모의 메가박스와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전문점, 그리고 패션, 스포츠, F&B 등을 포함해 총 140여개의 매장이 입점했다고 합니다.

 

부천 스타필드시티의 영업시간과 주차장, 층별안내, 흡연실 등 이용정보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부천 스타필드시티는 부천시 옥길 신도시에 들어섰습니다.

 

신도시 특성상 문화시설과 놀이시설, 편의시설 등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해 지역 주민들이 언제든 방문해 교육, 문화, 레저, F&B, 쇼핑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센터’로서의 기능을 강화했다고 합니다.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은 2015년 하남스타필드, 2016년 코엑스몰 스타필드, 2017년 고양스타필드를 오픈한 이래 신세계의 4번째 복합쇼핑몰로 탄생했습니다.

 

가족놀이터 '스타필드 고양'에 대한 모든 정보 소개합니다

 [코엑스나들이]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과 핸드메이드 및 청소년발명페스티벌 관람


시티마켓은 장보기와 식사뿐 아니라 지역민들이 교류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F&B 편집 매장인데요. 

 

‘제주산방식당’, ‘홍대칼국수와족발’, ‘고래함박’ 등 다양한 먹거리의 푸드홀이 마련됐고, 가족들의 먹거리를 장만할 수 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노브랜드’, ‘PK피코크’, ‘와인앤모어’ 등 다양한 마켓과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자주’까지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주차장 주차비는 무료!

 

주차장에는 총 1,900여대가 주차할 수 있습니다.

지하 3층 ~ 5층을 비롯해 지상 5~9층까지 주차장으로 만들어 주차장 공간을 확대하는데 신경을 쓴 모양입니다.

 

개장한지 20여일이 지나고, 주차장 공간이 넓어 오후 6시경에 갔는데도 기다림 없이 바로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오프라인 쇼핑몰의 경우 온라인몰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죠?

그러다보니 쇼핑몰들은 고객들의 체류시간을 늘려 소비를 유도하는 정책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차비를 받지 않고 여유롭게 즐기도록 하고 있고, 별마당키즈와 스타가든 등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반려동물 입장, 펫파크 등 비쇼핑공간을 늘려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재충전 시간을 주는 방향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스타필드시티 부천은 주차장 쇼핑몰 입구에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하여 본인의 차량을 입력하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형마트에 가서 주차장 위치를 기억하지 못하고 갔다가 차를 찾기 위해 고생한 경험은 한두번씩 있을 것입니다.

 

부천 스타필드시티 영업시간 안내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의 각 영업시간은 10:00 ~ 22:00까지이고,

이마트 에브리데이 10:00 ~ 22:00,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10:00 ~ 23:00

메가박스는 08:00 ~ 02:00까지입니다.

 

그리고 휴무일은 없으나 이마트 트레이더스만 2, 4주째 일요일에 휴무합니다.

 

 

부천 스타필드시티 층별안내

 

B3~B5 주차장

지하 2층은 이마트트레이더스

 

1층은 시티마켓, 이마트 에브리데이, 노브랜드, PK피코코, 데이즈, 스타벅스, 자주, 까사미아, 몰리스펫샵, 와이앤모어, 이마트24, 유모차서비스

 

2층에는 별마당키즈, 유니클로, 토이킹덤, H&M, 북타운, 상상스케치 플레이, 여성 & 키즈, 약국, 유아휴게실, 고객센터, 의무실

 

3층에는 일렉트로마트, 유니클로, 스파오, 남성&캐쥬얼, 스포츠&아웃도어, 세탁&수선

 

4층엔 메가박스, 잇토피아, 애슐리, 챔피언, 스타필드시티 아카데미, 미용실, 소아청소년과의원

 

5~6층에는 메가박스와 주차장

7층엔 스타가든과 이마트24, 주차장

8층에는 펫파크, 풋살장, 주차장

9층엔 주차장 

 

 

부천 스타필드 흡연실 안내

흡연실은 3층과 9층 두 곳에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지하 2층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에서 연회비 없이 운영하는  창고형매장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23:00, 휴무일은 2, 4째주 일요일이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앞에는 트레이더스 카페가 있는데 저렴하게 피자와 버거 등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빈자리를 찾을 수 없을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네요.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

 

피자가 12,500~15,000원

조각피자는 2,500~3,000원

 

이케아 매장에서 파는 저렴한 식사를 연상케 합니다.

 

우리는 불고기 조각피자와  콤비네이션 조각피자 두 개를 주문했는데, 사이즈가 정말 커서 한 조각이면 한끼 정도 해결할 수 있더군요. ㅎㅎ

 

1층 야외공간 모습

 

1층에 있는 도그라운지

애완견 출입이 가능한 쇼핑몰이라 배변봉투가 무료로 곳곳에 비치되어 있네요.

 

 

1층에는 시티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노브랜드, PK피코코, 와이앤모어)과 패션매장(데이즈, 마켓식스, 쉬즈미즈, 수튜디오 톰보이, 코데즈컴바인, 크로커다일 레이디, 믈리츠미), ACC(락포트, 미니골드, 포멜카멜레, FRAT안경, OST),  라이프스타일(까사미아, 디자인스킨, 리얼컴포트, 몰리스펫샵, 시몬스, 양키캔들), 뷰티매장(네이처컬렉션, 능크), 스타벅스, 이마트24 등이 입점해 있네요.

 

부천 스타필드는 기존의 하남스타필드와 고양스타필드에 비해 조금 작은 편입니다.

로비에서 바라본 4층에는 대형 풍선같은 것들이 멋지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핑크퐁 라운지

아이들의 신나는 놀이터네요.

 

노브랜드 매장모습

 

F&B 푸드홀 모습

 

루비떡볶이, 삼진어묵, 엄지네포차, 제주 산방식당, 인스 베이커리, 고래함박, 중화가정, 캔비멘리키, 크레이즈카츠, 아메리칸 에그샌드, 파파밸리피자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2층에 올라갔습니다.

 

2층에는 키즈매장(갭키즈, 넥스트맘, 뉴발란스키즈, 데상트키즈, 레핑차일드, 리틀그라운드, 리틀킹, 모아몰른, 베네베네, 별마당키즈, 상상스케치플레이, 아디다스키즈, 아베끄뚜아, 아이러브제이, 탑텐키즈, 토박스, 토이킹덤)과 패션(나무그림, 메종블랑쉬, 밀바이스튜디오화이트, 비너스플러스, 유니클로, 지스바이X지센, H&M), ACC(라템, ABC마트), 라이프스타일(북타운, 영창), 카페 및 디저트(마호가니, 앤티앤스, 오슬로), 별빛약국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2층 센터에 자리한 별마당키즈

아동맞춤형 심리건축공학의 PIQ-H공법으로 설계된 키즈 전문 도서관입니다.

 

북타운 서점

 

토이킹덤 매장

 

일렉트로마트

 

3층으로 올라가니 챔피언 매장이 보이네요.

 

3층에는 스포츠(나이키, 노스페이스, 뉴발란스, 데상트, 레노마, 루이까스텔, 스케쳐스, 아디다스, 아이더, 코오롱스포츠, 팀버랜드), 패션(마인드브릿지, 매일 24365 셔츠,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스파오, 올젠, 원더플레이스, 유니클로, 지오다노, 코데즈컴바인, 플랙, R.지오지아, TNGT, Z:stage), ACC(룩옵티컬, 슈스파, 슈펜, 스파오, 케이스 갤러리, 트래블메이트), 라이프스타일(엘렉트로마트), 트랙맨 골프 스튜디오, 공차, 크랜즈 갤러리 등이 있습니다.

 

아이더 패션매장

 

이곳에서 딸 아이와 제 겨울 잠바를 구입했네요.

너무 무리했음.ㅎㅎ

 

스타필드시티 부천 개장기념으로 5만원 이상 구입하면 마호가니와 공차, 오슬로에서 무료로 음료 하나씩을 마실 수가 있어서 두 잔을 마셨습니다.

 

이곳은 로비 반대편에 있는 또 다른 로비 모습인데요,

물고기조형물이 예쁘네요.

 

4층 애슐리 모습

 

4층에는 푸드코트인 잇토피아, 메가박스, 챔피언, 펀시티, EBS스포츠아카데미, 카페&디저트(시나본, 지파시, 커피빈), 서비스(바른네일, 신나라 소아청소년과, 아카데미 문화센터, 이기자 헤어비스, 커브스)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잇토피아 입구모습인데요.

 

이곳에는 노브랜드버거, 만석장, 미분당, 보노보노덮밥, 부엉이돈가스, 스시혼텐, 아그라, 애슐리, 오장동흥남집, 이천가든, 초마, 홍리마라탕, 황생가칼국수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잇토피아에는 줄서서 먹는 가성비 버거 ‘노브랜드버거’ 2호점이 경기도에 처음으로 오픈했고요. 

또 패밀리 뷔페레스토랑 ‘애슐리’, 사천식 매운맛을 맛볼 수 있는 홍리 마라탕 등도 입점했습니다.

 

저는 이천가든과 오장동흥남집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부천 스타필드시티 맛집, 잇토피아 '이천가든' & '오장동흥남집' & '노브랜드버거'

 

5개관 850석 규모의 메가박스 모습

 

4층에서 바라본 부천 스타필드 로비모습

 

이 외에도 7층 옥상 ‘스타가든’은 자작나무와 갈대길을 테마로 편안한 휴식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 정원으로 꾸몄고, 8층 옥상에는 반려견들이 목줄 없이 산책할 수 있는 천연 잔디로 조성된 펫파크도 설치됐다고 합니다.

 

부천 스타필드시티에서 4시간 넘게 쇼핑하고, 먹고 놀다 나왔습니다.

원스톱 쇼핑의 천국답네요.

 

놀거리와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스타필드의 인기는 스타필드 부천점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우리집에서 고양스타필드보다는 더 가까워 이제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이상으로 부천 스타필드시티 이용정보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