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영화.공연.서평

흔한남매3 출판 되자마자 구입했네요

by 휴식같은 친구 2020. 1. 16.
728x90
반응형

흔한남매 3권 출판되자마자 구입했네요

 

 

영풍문고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흔한남매 3권.

지나치려다가 너무 좋아할 딸아이를 생각해서 구입했습니다.ㅎㅎ

 

작년에 흔한남매 2가 출판되자마자 구입해서 우여곡절 끝에 타임스퀘어 흔한남매 사인회까지 다녀왔었는데요.

 

흔한남매 사인회, 흔한남매2 만화책 출간기념으로 다녀왔어요

 

흔한남매는 요즘 초등학생들의 히어로라고 하죠?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 있는 가정에서는 알고 싶지 않아도 아는 유튜브 스타가 바로 흔한남매입니다.  

 

4개월 만에 출판된 흔한남매 3권에는 어떤 내용들이 담겨 있는지 적어보겠습니다.

 

흔한남매 3

 

원작 : 흔한남매

: 백난도

그림 : 유난희

펴낸날 : 2020년 1월 9일 초판 1쇄

출판사 : 미레엔

가격 : 12,000원

 

흔한남매3에 동봉되어 있는 '두둠칫 댄스파티 조립키트'가 같이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조립키트에는 흔한남매의 주인공인 에이미와 으뜸이의 캐릭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겠네요.

 

흔한남매의 인기는 상상초월이더군요.

유튜브 구독자가 무려 160만명!

 

유튜브에 글을 올리면 조회수가 1백만~2백만 되는 것은 순식간인 듯합니다.

원래 흔한남매는 SBS 웃찾사 '흔한남매' 코너에 나오기도 했는데요.

13기 개그맨 공채로 합격 후 방송에서는 3년 넘게 인기를 끌지 못하다가 커플이 된 한으뜸, 정다운이 새로 짠 코너가 흔한남매였습니다.

 

웃찾사에서 30회 넘게 사랑을 받다가 프로그램이 폐지되면서 공연장을 만들어 공연하고 싶었으나 현실은 막막했다고 하죠.

이후 서점에서 유튜브라는 책을 접하고 개그코너를 만들어 아이디어를 발산하는데 2년 동안 열심히 한 결과 100만을 넘어 현재 160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리는 코미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었습니다.

 

흔한남매3을 구입하자마자 뜯어서 조립을 했습니다.

유튜브 흔한남매는 개그뿐만 아니라 시트콤, 먹방, 만들기, 실험, 일상, 커플 등의 주제로 아이들을 대상으로 컨텐츠를 꾸며가고 있습니다.

 

흔한 일상 속에 숨겨진 반짝거리는 웃음과 재미!

 

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벌어진 남매의 눈치 싸움, 에이미에게 도착한 정체 모를 커다란 생일 선물, 흔둥이와 스피그, 흔돌이 등 장난감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 세뱃돈을 사수하기 위한 남매의 기상천외한 계획 등 흔한남매의 웃음이 반짝거리는 흔한 일상 속으로 떠나 볼까요?

 

흔한 일상속의 숨겨진 반짝거리는 웃음과 재미가 있는 흔한남매는 남매 사이의 눈치싸움으로 재미를 극대화하고 있네요.

 

흔한남매2가 발매되었을 때에도 마찬가지처럼 흔한남매3이 출간되자마자 2주 연속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하고 있네요.

아이가 없는 가정에서는 모를 테지만 이 정도만 봐도 인기가 얼마 정도 인지 감이 오실 것 같습니다.

 

‘흔한남매’는 유튜브 구독자 수가 160만 명, 누적 조회 수가 무려 8억 회를 넘어서는 인기 크리에이터로, 샌드박스네트워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상황극·콩트 등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주로 남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그려 내어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원작은 한으뜸과 정다운의 흔한 남매입니다.

SBS 코미디 웃찾사에서 만난 으뜸이와 다운이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유튜브 코미디 콘텐츠를 만들게 되었죠.

 

그리고 어느덧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크리에이터가 되었습니다.

 

《흔한남매 3》은 ‘흔한남매’ 유튜브 영상의 스토리를 앙증맞고 유머러스한 만화로 풀어낸 코믹북입니다.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으뜸이와 에이미의 일상 스토리는 진짜 웃음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순수한 웃음과 유쾌한 우애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흔한남매3 차례

어린이의 웃음 코드에 맞춰 엄선한 에피소드를 앙증맞고 유머러스한 만화로 풀어냈습니다. 

웃음을 유발하는 에이미와 으뜸이의 티격태격 일상은 물론이고, 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벌어진 남매의 눈치 싸움, 에이미의 환상 속 오빠, 전 재산을 건 인형 뽑기, 모두가 잠든 사이 열린 장난감들의 비밀회의 등 골라 읽는 재미가 가득한 에피소드 만화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에피소드 만화 중간중간에는 유튜브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와글와글 진짜 으뜸이 찾기’, ‘요리조리 사다리 타기’, ‘완전 소중! 나만의 장난감 만들기’ 등 깨알 재미가 가득한 놀이 페이지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흔한남매의 주인공인 으뜸과 에이미

으뜸(한으뜸)은 장난을 칠 땐 세상 그 누구보다 재빠르고 똑똑한 아이로 중학교 3학년생이고, 취미는 발 연기로 동생놀리기입니다.

우람한 체격, 동생 앞에서 아는 척하는 것이 특기인 으뜸은 속마음만큼은 동생 에이미를 끔찍하게 아끼는 오빠로 나오죠.

 

에이미(정다운)는 초딩 5학년으로 인형머리 벗겨주는 것이 취미인 귀요미 여학생입니다.

일자 앞머리가 특징인 에이미는 도망치는 오빠 뒤쫓기가 특기인데, 오빠를 생각하는 속마음은 으뜸 오빠 못지않답니다.

 

만와를 보면 읽기 쉬워 구독성이 뛰어나고, 곳곳에서 터지는 개그가 있어서 어른들도 읽다 보면 얼굴에 웃음이 번지네요. ㅎㅎ

 

딸아이는 책을 산 날 금세 다 읽고, 벌써 3번째 읽고 있답니다. ㅋㅋ

공부를 그렇게 열심히 하면 얼마나 이쁠까?

 

1백만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면서 지난해 8월에 흔한남매 1권을, 9월에 흔한남매 2권을, 그리고 2020년 1월에 드디어 흔한남매 3권이 발간되었으니 사랑받고 싶은 부모님들은 어서 흔한남매를 사러 가셔야 할 듯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