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식같은 여행으로의 초대 ♪♩♬~
요리.IT.일상 이야기

영등포구 아동•청소년 코로나19 예방키트 받았어요

by 휴식같은 친구 2020. 4. 8.
반응형

영등포구 아동•청소년 코로나19 예방키트 받았어요

 

영등포구에서는 학교 개학을 앞두고 있는 지역 내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KF94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이 담긴 코로나19 예방키트를 배부하고 있는데요.

우리집에도 초딩인 딸이 있어서 그제 저녁에 통장이 방문해서 전해주고 가시더라고요.

마스크 대란이 다소 진정되었지만 개학을 앞둔 학부모 입장에서 고마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영등포구에서 관내 모든 초중고 학생이 있는 가정에 무상으로 배부된 코로나19 예방키트에 어떤 것들이 들어 있는지 보겠습니다.

 

코로나19 예방키트는 영등포구 관내에 재학 중인 초중고 재학생 모두에게 지급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코로나 예방키트는 만 3세 이상 17세 이하의 모든 아동과 청소년 3만 7천여 명이 대상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 예방키트는 이렇게 비닐팩에 넣어져 왔는데요.

KF94마스크 2장과 덴탈마스크 5장, 손 소독제 1개가 들어 있네요.

 

코로나19 예방 키트와 함께 들어 있는 코로나 감염 예방 안내문
한 면에는 한글로, 반대 면은 중국어로 적혀있네요.

 

감염병 예방수칙으로 손바닥, 손톱 밑 비누로 꼼꼼하게 씻기, 기침할 때 옷소매로 가리기, 호흡기 증상자는 의료기관 방문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 선별진료소나 의료기관 방문 시 해외여행력 알리기, 감염이 의심될 땐 1339나 질병관리본부 연락하기

해외 유행지역 여행 시에는 가금류 등의 동물 접촉금지, 현지 시장이나 의료기관 방문금지,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자 접촉금지, 기침 시에는 마스크 착용 등을 지켜야겠습니다.

 

코로나19 예방키트에 들어가 있는 물품들
KF94 마스크와 손소독제, 덴탈 마스크 입니다.

 

덴탈마스크 5장

영등포구청은 마스크 부족사태에 적극 대응하고자 아동•청소년을 위해 예방키트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 온라인 학습의 한계가 있는만큼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사라지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